솔리이야기/HOT한ISUUE

서경석 신혼집인테리어,mbc무한도전 뉴욕타임스퀘어 비빔밥광고soliston

솔리스톤1 2010. 11. 26. 13:33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조희선과 서경석

서경석의 신혼집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수퍼맘 다이어리’에서는 스타들의 러브하우스를 책임지는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조희선’ 편을 방송했다.

‘수퍼맘 다이어리’는 1인 다역을 해나가는 대한민국 ‘수퍼맘’들의 일과 사랑, 자녀교육 등을 고스란히 담은 리얼다큐.

이날 조희선은 13세 연하의 미모의 신부 유다솜(25)씨와 결혼한 서경석의 러브하우스를 인테리어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조희선은 “모던한 스타일을원했던 서경석의뜻대로 베이지와 블랙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칼라톤에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MBC '무한도전'팀이 제작한 비빔밥 광고가 전세계에 공개됐다. '무한도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한국의 전통음식 비빔밥 광고가 25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돼 전세계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유재석과 박명수 등 전 멤버들은 논버벌 퍼포먼스 '난타'를 재현하는 식으로 화려한 비빔밥의 형상을 표현하는 기발함을 보였다. 또 농악, 강강술래, 사물놀이, 장구춤, 부채춤 등 전통춤과 태권도가 만나, 비빔밥 위로 올려지는 고명의 색들을 형상화해서 한국의 문화를 종합적으로 알렸다.


이번 '무한도전'의 비빔밥 광고는 12월 말까지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내 최대 크기 광고판인 TSQ 전광판을 통해 1시간에 2번 하루에 총 48번씩 노출예정이다.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객원교수, CF감독 차은택씨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서울예대 무용학과 박숙자 교수가 총 안무를 맡았다.

한편 '무한도전'은 지난 해부터 한식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여러 프로젝트를 시도해왔으며, '비빔밥 광고' 또한 이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