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490

우울하고 꿀꿀해서 곰팡이 묵은때야 사라져라~를 외치면서

요즘 연말인데 다들 바쁘신가요?ㅠㅠㅠㅠ 저는 기분도 우울하고 꿀꿀해서 이대로있음 안되겠다싶어 그동안 가장 하기싫었던 베란다 청소나 해야겠다 마음먹었어요 원래 같았음 저도 그냥 방치 하는편인데, 이제곧 새해도 맞고 새출발 할겸 마음 굳게먹고 시작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인터넷검색통해 재료들을 구입했고 후기보니까 평들이 되게 괜찮더라구요.그래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입했어요ㅋㅋㅋ ​ 홍보글이라고 착각하실꺼같아서 상표명은 가렸구요! 그래도 궁금하신분들은 저는 솔리스톤 이라는 브랜드 제품 사용했어요! 사실 저도 이런 제품은 처음 접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어떨지 기대가되는 제품이였어요! ​ ​ ​ 보이시나요 ㅋㅋㅋㅋ?저희집 베란다의 심각한 수준이..? 사실 세탁기가 있던 자리인데 세탁기를 치우고나니 엄청난 곰팡이..

다~아는사실..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미인들의 천연 진주가루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는 것이 일상 생활이 되었고 답답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달고 사는 요즘 피부관리의 중요성은 날로 커져가고 있어요.. ​ 옛날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 역사적인 미인들이 사용했던 천연 진주가루의 효능은 이제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 된 것 같아요~ ​ ​ https://www.youtube.com/watch?v=5nM_dzuEGCQ ​ 얼굴 팩으로도 사용하세요* ​ 솔리스톤 천연진주가루를 팩 재료에 5~10g 섞어 눈과 입술 주위를 제외하고 얼굴전체에 바른 후 20~30분 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요. 찬물로 모공을 진정시킨 후 로션과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집에서 간단하게 얼굴 팩을 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진주가루 피부에 양보하세요^^* 건강한생활 [솔리스톤] ☎ 168..

욕조의 로망.욕실과 분리해 피로와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화장실

욕조의 로망이 있다. 따뜻한 물에 향긋한 입욕제를 풀고 시큼한 와인 한 잔을 마시며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그런 로망. 매년 한 두번 여행지 호텔의 근사한 욕조 안에 들어가 그 기쁨을 누렸다면 이제는 집에서 매일 즐겨보면 어떨까? 여기 욕조가 있는 욕실 인테리어 아이디어에서 팁을 얻어 우리집 욕실 리모델링에 참고해 로망을 실현해보자. ​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TIP 욕조와 욕실의 분리 눈에 익은 디자인과 유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