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억대버섯 송로버섯 한국계와인마스터에게낙찰. 솔리스톤 송로버섯요리

솔리스톤1 2010. 11. 16. 08:40

 

땅속의 다이아몬드 송로버섯~~~

 


 

 

 

 

한국계 와인마스터, 송로버섯 1억 6천만원 낙찰 <국제>
기사입력시간 : 2010-11-15 22:29:01
YTN 캡쳐
이탈리아의 한 경매에 등장한 흰 송로버섯이 1억 6천 만원에 낙찰돼 화제다.

최근 외신들에게 따르면 이탈리아 경매에 등장한 흰 송로버섯이 1억 6천만원에 낙찰됐다고 전하며 낙찰자는 한국계 와인마스터 지니 조리라고 보도했다.

한국계 와인마스터 지니 조 리는 위성 입찰을 통해 900g 무게의 흰 송로버섯을 10만 5천 유로, 우리 돈 1억 6천만 원에 낙찰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낙찰된 ‘송로버섯’은 1g당 평균단가는 117유로로, 지난해 같은 경매에서 낙찰된 133유로보다 약간 낮은 수준이다.

한편, 송로버섯은 거위간 요리 푸아그라, 철갑상어알 캐비어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며 프랑스 페리고르산 흑송로와 이탈리아 피에몬테산 백 송로를 최상품으로 인정한다. / 배지혜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욕실디자인 선두주자 솔리스톤욕실 Tel: 1688-0367 www.soliston.com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송로버섯은 한국에서는 아직 발견되지 않고 있으며, 주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떡갈나무 숲 땅속에 자실체를 형성하며 지상에서는 발견하기 힘들다고 알려져 있다. 송로버섯을 캘 때에는 주로 냄새를 잘 맡는 개나 돼지를 훈련시켜 송로버섯을 찾게 하지만 돼지는 찾는 즉시 먹어버리고 이동에도 불편이 있기 때문에 주로 개로 한다. 송로버섯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시대에는 최음제로 사용되기도 했을 만큼 그 독특한 향이 강하며 인공재배가 안되고 채취량도 적기 때문에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버섯은 호두 크기에서 주먹만 한 감자 모양의 덩이이며 표면은 흑갈색, 내부는 처음에는 백색이나 적갈색으로 변한다. 향기가 짙고 맛이 좋은 식용버섯으로 옛날부터 서부 유럽에서 진귀하게 알려진 버섯이다. 검정 트뤼플 가운데 최고로 치는 것은 프랑스의 페리고르(Perigord) 지역에서 나는 것. 이것은 겉과 속이 까맣고 견과류처럼 생겼는데 특유의 진한 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로버섯을 요리할 때 송로버섯은 뜨거운 물에 삶아도 그 향을 잃지 않기 때문에 생 것 그대로를 드레싱에 묻히거나 부드러운 달걀 및 두부와 섞어 요리로 만든다. 또한 코냑에 담가 향을 축출해 소스에 섞기도 하고 푸아그라 테린과 혼합, 그 맛을 더하기도 한다. 그래서 푸아그라 중 송로버섯을 속에 넣어 만든 것은 일품요리 중 거의 최고 수준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