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제주항공호텔무료숙박이벤트,G20정상오찬워커힐호텔,롯데 조선호텔G20메뉴

솔리스톤1 2010. 11. 20. 13:24

제주항공이 12월3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국내외 항공권 및 호텔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무료숙박권 등을 주는 경품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12월31일까지의 탑승일 및 숙박일 기준으로 제주항공 항공권과 호텔 결제를 완료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11년 1월부터 5월까지 이용 가능한 △홍콩(하버플라자 8디그리) △마닐라(호텔H20) △방콕(시고타딘 방콕 수쿰빗)의 호텔(2인실) 2박 무료숙박권을 각 1명씩 증정한다.

해외 호텔 외에도 제주도는 2011년 1월부터 3월까지 이용 가능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 더 스위트 호텔 제주 등 특급호텔 2곳의 무료숙박권(2인실 1박)을 각 1명씩 증정한다.

제공되는 무료숙박권은 각 호텔 예약상황에 따라 예약이 제한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하지만 연휴기간이나 전시회 기간에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과 호텔 3박 이상을 예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호텔 무료숙박권 당첨자 발표는 2011년 1월5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호텔예약은 전세계 2만여 호텔을 30~70%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호텔패스와 제휴되어 있다”면서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은 물론 호텔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동시에 예매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의소리>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G20 정상 배우자 오찬에서 세계 영부인들이 맛봤던 `조선왕조 오백년` 메뉴를 궁중요리 전문 한식당 `온달`에서 일반인에게 선보였다.

▲ `조선왕조 오백년(朝鮮王朝 五百年)`
한식 경력 35년의 이재옥 조리장이 조선왕조 궁중요리에 기반해 준비한 이 메뉴는 G20 식사 자리 가운데 유일한 정통한식 상차림이었다.

화합을 상징하는 구절판으로 시작하여 잣죽과 잡채, 삼색전이 차례로 준비되며 궁중요리의 대표 메뉴인 너비아니와 궁중 신선로가 메인으로 제공된다.

철원 쌀과 횡성 한우, 완도 전복, 고흥 유자, 남해 멸치, 한라산 표고, 공주 밤 등 팔도 특산품으로 준비되는 이 메뉴의 가격은 1인당 20만원. 문의는 02-450-4518로 하면 된다.

또 워커힐 호텔의 유러피안 레스토랑&바인 `클락식스틴(CLOCK16)`에서는 G20 비즈니스 서밋 업무 오찬에서 글로벌 CEO들에게 선보였던 `G20 비즈니스 서밋 메뉴`를 마련했다.

가리비와 대게살 말이, 캐비어를 올린 아보카도를 시작으로,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샤프론 소스를 곁들인 메로 구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고, 문의는 02-450-4516.

G20 정상회의 기간 중 호주 총리가 묵었던 웨스틴조선호텔은 각국 정상에게 제공한 점심 메뉴를 이달 말까지 일반 고객에 판매하기로 했다.

이 메뉴는 샐러드와 바닷가재 요리, 양파 수프, 한우 채끝 등심 또는 다도해산 줄돔구이 등으로 이뤄졌다.

채식주의자인 터키 총리를 위해 준비했던 야채 라나쟈를 중간 코스에 넣고, 입가심용으로 제주 감귤 막걸리 셔벳을 추가한 것 외에는 정상이 즐겼던 오찬과 같은 구성이다.

이 메뉴를 개발한 조형학 팀장은 "서양식이지만 제철 국내산 음식 재료를 많이 썼고, 소스나 장식을 가능한 자제하고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말했다.

가격은 평일 15만원이고, 약식으로 제공되는 주말 저녁은 12만8000원이다. 문의는 02-317-0366.

▲ `구르메 20 서밋 뷔페`
EU 정상회의 상임의장 등의 VIP를 대접했던 롯데호텔은 이번 회의를 기념해 참가국들의 대표 요리를 모은 `구르메 20 서밋 뷔페`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프랑스의 `코코뱅`과 `라따뚜이`, 중국의 `불도장`, 러시아의 `샤슐릭`과 터키의 `쉬쉬케밥` 등 총 17개국의 메뉴 40여종을 주간별로 다르게 내놓는다.

가격은 저녁 식사 기준 6만1000원이고, 문의는 02-771-1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