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김주원,무릎팍도사,시크릿가든 길라임뇌사 식물인간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1. 1. 9. 19:05

 
▲ (사진=SBS '시크릿가든' 방송 캡처)

   ‘시크릿가든’의 길라임이 뇌사 상태가 되면서 앞으로의 결말 전개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시크릿가든’에서 길라임(하지원)은 리안 잭슨 감독영화 오디션합격차량 스턴트신을 찍던 중 사고를 당해 뇌사 판정을 받게 된다.

   주원(현빈)은 병실에 누워있는 라임을 보살피며 “보름이 지났다. 그녀는 아직도 꿈속이다. 평온한 얼굴인 걸 보면 그녀의 꿈 속에 내가 없다"며 "그녀가 나를 기다리고 있나보다. 내가 갈 때까지. 내일도 모레도”라고 독백을 한다.

   이어 주원은 길라임이 영영 깨어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은 김주원은 그녀를 살리기위해 영혼 체인지를 할 결심으로 차에 라임을 태우고 비가 내리는 지역으로 떠난다.

 

가톨릭대 의대 서울성모병원 응급의학과의 박규남 교수는 “뇌사 환자는 인공호흡기, 콧줄 등 기본적인 연명장치 없이 스스로 숨을 쉬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극중에서 아무런 연명장치가 없이 누워있었다면 뇌사보다는 식물인간 상태로 보는 것이 맞을 것”이라고 말했다.

뇌사는 뇌간을 포함한 뇌 전체가 손상된 상태로 심장박동을 제외한 모든 기능이 멈춰 스스로 호흡하거나 움직이는 것이 불가능한 상태라는 것. 결국 회복 가능성이 없어 일정 기간 후에는 반드시 심장이 멈춰 사망하고, 길라임처럼 연명치료를 받지 않는 상태에서는 이내 심장사에 이른다.

식물인간도 겉으로 보기에는 의식이 없어 뇌사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지만 대뇌의 일부만 손상된 상태로 스스로 호흡하거나 목적 없이 약간씩 움직이는 것이 가능하다. 식물인간이 되면 인지능력, 움직임, 감정 등을 담당하는 부분은 죽고,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부위만 살아 있다. 수개월에서 수년 후 회복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 뇌사와의 가장 큰 차이다.

박 교수는 “심장사로 이어진다는 전제 하에 뇌사라고 부르는 것”이라며 “뇌사 판정을 받은 환자는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시크릿가든` 김주원이 `무릎팍도사`에?…패러디 `폭소`
▲ 무릎팍도사 패러디물

[이데일리 SPN 연예팀]SBS 인기 드라마‘시크릿가든’의 주인공 김주원이 MBC 예능 프로그램‘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다는 내용의 패러디가 화제다.

최근 인터넷상에 공개된 해당 패러디물은 `무릎팍도사` 프로그램 배경에 김주원의 이미지를 합성, 김주원과 MC 강호동의 신경전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패러디물에서는 ‘건방진 도사’ 유세윤이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김주원씨?”라며 주원을 공격한다. 이에 강호동은 "귀족적인 마스크에 거침없는 기품, 후덜덜한 섹시미! 재벌 3세 백화점 싸장님, 그가 왔다”고 김주원을 소개한다.

김주원의 답변도 만만치않다. 그는 "소개가 너무 협소하단 생각 안하세요?"라고 응수하는가 하면 드라마 속 대사를 인용 "내가 어디 가서 이런 말 잘 안 하는 사람인데 지금 댁이 소개한 그 상투적이고 진부한 소개멘트보다 곱절은 더 능력있는 사람이라고 내가"라고 전했다.

이같은 패러디물의 공개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 똑같다' '대사를 인용한 내용이 기발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