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곰팡이·찌든때제거 32

화장실 악취제거하고 향기나는 우리집욕실로 간단하게 변화시켰네요

오늘의 주제는 악취의 근원 하수구 청소! 욕실, 화장실 하수구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화장실은 겉만 청소하는 게 아니라 숨어있는 구석구석을 청소해야 진짜 화장실 청소를 끝냈다고 할 수 있지요. 먼저 하수구의 덮개를 열어야 하는데요. 숟가락 뒷부분으로 지렛대 원리를 이용하면 굉장히 쉽게 열린답니다. 스테인리스 하수구 덮개를 분리하고 나면 하얀 플라스틱의 덮개가 등장하는데요. 이 부분은 톱니바퀴처럼 하수구에 고정되어 있어서 손으로 돌려서 빼야 빠진답니다. 이해가 쉽도록 하수구 거름망 분리 방법을 동영상으로 준비해봤어요. * 소리가 제거된 동영상입니다. 조용한 사무실에서도 플레이 가능!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

화장실 타일벽 사이에서 나오는 분홍 빛 곰팡이는 말끔히 제거가 됐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 제품으로 욕실 묵은 때 청소를 해보려구요~ ​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 제품은 묵은 때와 물 때를 한번에 지울 수 있는 친환경 소재예요~ ​ 청결하고 위생적인 욕실 환경을 위한 필수품이죠ㅎㅎ 향균, 탈취 등 각종 세균 제거와 악취 제거, 공기 정화에도 도움을 준다니! 안 써 볼 수 없겠죠? ​ 일회용 수세미와 통을 준비해 제품을 섞어준 후 화장실 청소를 시작해요!~ 희석하라고 나와있는데 희석해서 쓰니 좀 약한 느낌이 있어서 있는 그대로 섞어서 사용했더니 훨씬 더 잘 지워지네요!~ ​ 장갑을 낀 손으로 섞어서 준비해요!~ ​ 걸쭉한 제형이 되는데 냄새도 나지 않고 숨 쉬기도 편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타일과 실리콘 사이 구석구석 때 닦기!~ ​ 확실히 비누로 청소..

그렇게 방치 되었던 우리 욕실.U.B.R 욕실은 어떻게

맞벌이 부부 우리는 화장실청소는 정말 날 잡아서 해야한답니다. 아마 맞벌이 가정이신분들은 공감 하실듯.... 그렇게 방치 되었던 우리 욕실.화장실 아.... 정말 해답을 찾아야 한다는... 욕실을 거창하게 공사하고 머 하는건 좀 무리일듯하고 깨끗이 닦는걸로???? 뭔가 찜찜한 이기분 ㅠㅠ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 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솔리스톤욕실코팅제로 깜짝변신 http://blog.naver.com/37eco/220879969445 U.B.R 욕실(..

욕실 관리하면서 놓치기 쉬운 곳 몇 가지....

당신의 욕실, 얼마나 건강하십니까? 당신은 매일 세균샤워를 하고, 변기물 세례를 맞으며, 곰팡이 포자를 들이마십니다. 욕실은 항상 습한 공간이어서 그만큼 세균에 오염되기 쉽죠 욕실 관리하면서 놓치기 쉬운 곳 몇 가지.... 샤워헤드는 어느 곳보다 깨끗해야 하지만, 사실 세균이 살기 쉬운 곳. 가끔 내부를 청소, 소독해주거나 적정한 사용기간이 지나면 교체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변기는 뚜껑을 열고 물을 내리면, 실질적으로 내용물이 화장실에 퍼지는 효과(?)가 나옵니다. 뚜껑은 반드시 닫고 물을 내릴 것. 렌즈와 치솔, 치약 등을 보관할 때에는 변기에서 1m이상 떨어진 곳에 두고 뚜껑을 덮을 것! 욕실에서 가장 처치하기 곤란한 적은 바로 곰팡이~~ 자주 청소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답이지만, 습한 여름이 ..

욕실에서 냄새가 많이나요

이사할예정 인데요 이사하기전 인데리어 관계로 실내및욕실을 알아보던중 욕실에서 냄새가 많이나요 살고 계신분한데 물어보니 평소청소 열심히하는데도 냄새가 났다고해요 냄새 해결하고요. 우리욕실서비스란에 포트폴리오 참아름다운 욕실에 디자인 상담을 받고싶읍니다. 하수도의 냄새의 역류를 막는 유가를 설치하시고, 바이오비엠의 리폼(재생)시공을 하시면 욕실냄새를 없앨수 있습니다. 바이오비엠이란, 욕실내의 모든기기및 타일을 재사용하면서 곰팡이/세균/찌든때등이 묻어있는 타일사이의 줄눈과 실리콘 제거한후 솔리스톤욕실에서 개발한 바이오비엠으로 작업후 줄눈과 실리콘을 새롭게 시공하는 기법입니다 솔리스톤욕실에서의 앞선 디자인을 늘 고객님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욕실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보시고요.. 자세한 견적을 원하시..

검은 곰팡이가 좋아하는 서식지.확인해주세요

베란다나 외벽 구석, 벽이 직각으로 만나는 곳 벽이 직각으로 만나는 곳은 단열 공사를 하기 쉽지 않아 결로가 생기기 쉬워 검은 곰팡이가 잘 생깁니다. 베란다에 쌓아 놓은 박스, 가구의 뒷면과 접한 벽 종이박스는 습기를 머금어 검은곰팡이가 좋아하는 서식지입니다. 특히 장롱 등 큰 가구가 외벽과 접한 벽에 있는 경우 그 벽부분도 확인해 주세요 [솔리스톤] 친환경 바이오 실리콘 곰팡이제거제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솔리스톤 바이오 [실리콘 곰팡이제거제] 쇼핑몰상품보기▼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바..

자취하는 녀자.욕실에 자꾸 묵은때가 끼고

화장실문과 변기 손잡이, 수전, 샤워기 헤드 등 사람 손이 자주 닿는 곳에 세균이 많다. 욕실 청소할 때 말고도 이런 부분을 수시로 닦도록 한다. 세면대와 욕조 속 배수구 이물질도 주기적으로 청소한다. 머리카락 같은 이물질이 배수구에 들어가면 물이 잘 빠지지 못해 악취와 세균을 일으킨다. 욕실청소 세제 추천!! 솔리스톤 바이오비엠 가루 안녕하세용 자취하는 녀자 수수녀에요 ㅋㅋㅋ 집에서 부모님이랑 같이 살때는 방청소 조차 하지 않던 여자였는데 혼자 사니까 욕실 청소도 제가 해야 하더라구요ㅠㅠㅠ 근데 건물도 오래되고, 제가 청소도 잘 못하는지 금방금방 다시 더러워지고 묵은때는 잘 지워 지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러던 중!! 수수녀는 솔리스톤 바이오베엠 가루를 만나게 됩니다 허허헣 짠! 바이오비엠 가루랑 바이오..

정말일까 싶었는데 결과는 대박~아파트 10년이 되더니만 곰팡이가

[곰팡이제거제] 솔리스톤으로 말끔하게 해결 피자맘네 아파트 10년이 되더니만 곰팡이가 폈어요 대~~~박~~ 정말 속상한 나머지 알아본 결과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솔리스톤 곰팡이제거제를 만났답니다 정말일까 싶었는데 결과는 대박~ 제가 만났던 솔리스톤 제품이에요 이렇게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 (곰팡이 전용) 바이오그린코트가 이렇게 왔어요~~ 제품 용기는 플라스틱이구요 이렇게 곰팡이제거제는 150ml 바이오 그린코트 1L 가 왔답니다 바이오그린 코트는 욕실천장 1.4평 기준 2번 칠할 수 있는 용량이랍니다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는 타일줄눈이나 곰팡이가 생긴 곳에 붓으로 칠해주고 10분 정도 후에 마른걸레로 닦아내면 곰팡이가 제거되면서 깨끗해진다고 해요 장갑을 끼고 눈이나 손 옷에 묻지 않게 주의해 주셔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