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솔리스톤 &우리욕실 2009그린하우징페어 참가

솔리스톤1 2009. 4. 22. 19:31

조인SJ가 주최하고 mbn TV와 매일경제신문에서 주관하는 "2009그린하우징페어(2009 Green Housing Fair)에 솔리스톤이 참가합니다.  Tel:1688-0367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S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그린하우징페어"는 <건강을 생각하는 집, 환경을 지키는 집, 미래를 여는 집> 이라는 슬로건 아래 105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건설장비, 공구.기계, 건물 내.외장, 홈네트워크, 조명.창호, 욕실.주방, 주택에너지 등 건축 및 주택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가구 및 인테리어관, 조명 전기 시설 및 개발 상품관, 실 외 건축자재 관등 총 3개 관으로 구성해 폭넓은 정보 수집과 각 업체간의 정보 교류의 촉진을 도모한다.

"그린하우징페어(www.bnhs.co.kr)에서는, 국내외 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의 현주소를 이해하고, 단순한 가구 전시회를 뛰어넘어, 최근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는 인테리어 산업까지 산업분야를 확대하여 주거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친환경 건축"을 더 깊이 있고 다양하게 살펴 볼 수 있으며, 일반적인 참가업체와 관람객 사이의 실질적인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하여 침체된 건축관련 산업을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 제3전시관에서 솔리스톤을 만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