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3

제 성격상 이런거 절대 못 참기 때문에 셀프 욕실리폼을 결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집 욕실코팅 셀프 한거 자랑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 씁니다 ㅋㅋ 신랑이 원래 몸쓰는 일을 하는데~ 몇주 전부터 드러운 욕실 같이 리폼 하기로 했었거든요. 근데 이노무 곰탱이가 일하고 오면 힘들다고 힘들다고..ㅋㅋ 그렇게 투정을 부려서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며칠 전!! 미루는 신랑 모습에 이렇게 가면 아침밥이고 뭐고 없다! 딱 선언을 해서. 겨우 움직이게 했네요 몇년 같이 살다보니까 각방 쓰자는 협박보다도 밥으로 협박하는게 더 잘 먹히는 것 같습니다 ... ㅋㅋ 어찌보면 씁쓸하긴 한데 ㅋㅋㅋ 우선 저희집 욕실 상황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는 셀프 리폼 업체로 친환경 소재를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어리다보니깐 화학물질 투배기 된 싼 제품보다는 친환경 소재가 더 좋을..

세면대도 코팅하고.. 빡빡 뻑뻑 슉슉,더러웠던 욕실이 요로케 바뀌었다

혼자서 셀프 세면대 리폼하기! 실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사용 고객님 후기 아파트 살다가 빌라로 이사온 후ㅜㅜ 아이보리가 아닌 그냥 누리끼리 색이라 맘에들지 않았던 세면대. 그렇다고 욕실리모델링 다하자면 비용이 300만원이상에 공사기간도 문제여서 포기하고 살던 차에 알게 된 욕실 셀프리모델링계의 혁명ㅋㅋ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 사람 부르자니 돈이 문제고..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 1688-0367 ​ 바이오비엠 세정액과 프라이머, 마스킹 테이프, 붓이랑 롤러에 사포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부자재 준비할거 없이 원큐에 해결 세면대, 욕실 타일, 욕조 등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 페인트처럼 칠할 수 있는 제품 솔리스톤 제품통에 QR코드가..

해보면 은근 손쉬우니 도전해보세요 욕실 줄눈을 보고 깨달음을 딱! 얻어.

안녕하세요! 아이 학군 때문에 원래 살던 경기도 집을 팔고 서울로 이사가려고 생각중이었거든요.. 나름 깨끗하게 지냈다고 생각했는데!! ​집이 잘 안나가더군요. 좀 더 청소도 열심히 해보고 깨끗하게 관리한다고 더 관리해보고 해도... 안나가는 우리집... ㅠㅠ 왜일까 생각을 곰곰히 해봤는데요 제가 찾아낸 해답은 욕실이었습니다. 사실 저도 빨리 이사가고 새로운 집 깨끗하게 리모델링 할 생각만 했지.. 집을 고쳐서 내놔야 잘 팔린다는 그 기본 사실을 까먹고 있었더라구요 지긋지긋한 화장실의 물때와 곰팡이 ㅠㅠ!! 꼬질꼬질 때 타있는 욕실 줄눈을 보고 깨달음을 딱! 얻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욕실 리폼을 강행했습니다... 사실 저도 드러운걸 알면서도....곧 이사가니까! 하면서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이런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