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7

빌라 인테리어 할맛이 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zyjDujXoRq4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날씨에요 어제 비가 많이 올꺼 같았는데 서울은 예상보다 덜 오더군요 아무튼 이번주 주말까지는 날씨가 정말 좋다네요 나들이 나가세요 집에계시는분들은 빌라 인테리어 하시구요 ㅎㅎ 아파트도 아파트지만 빌라도 자기만의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죠 2층으로 된 빌라인데 구조도 너무 이쁘고 이런집에서 살고 싶더라구요 빌라 인테리어 할맛이 나요!! 아이들도 뛰놀수 있고 벽과 벽사이 애들 이동이 편하도록 아치형으로 뚫어봤어요 이것도 내집이고 빌라니 이렇게 하는거긴 하지만요 이 빌라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손을 봤었는데요 하는내내 아파트살던 저도 빌라로 이사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굴뚝 같았습니다 벽지마감처리와 문틈 등 ..

요거요거 타일 벽면은 반짝반짝 빛이난다.화장실 인상이 코팅으로 달라졌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7HhFSK8PAyI 바닥 타일을 교체하고, 세면대 주변과 벽 타일을 새롭게 코팅했어요. 물론 바닥 타일에는 깨끗한 줄눈코팅~~~ 줄눈코팅으로 앞으로 욕실 관리가 더욱 편해지고 청결한 화장실이 유지될 거에요.^^ 무엇보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해서 몸에 좋은 자재인데다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사실!!! 이렇게 마무리가 되엇습니다!!! 화장실 비품 넣는 곳까지 코팅으로 깔끔해져서 전반적인 화장실 인상이 달라졌어요. ​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 ​ 요거요거 타일 벽면은 반짝반짝 빛이난다는 거 보여주려고 대각선 방향에서 찍은 거에요..... 화장실 코팅 삼세번으로 욕실에서 광이 난답니다 ​ ​ 외국은 건식 욕실이 대부분이..

[속보]방송인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최정상' 코미디언→'전처 폭행' 추락

[속보]방송인 서세원, 캄보디아 병원서 사망 그는 '서세원의 스타데이트'를 진행한 경험을 기반으로 2000년대 초반까지 KBS 2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서세원쇼'에서 맹활약했다. 이후 그는 영화 기획, 배우, 목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그러나 서세원의 승승장구는 오래가지 못했다. 그가 제작에 참여한 영화들은 혹평에 시달렸고, 서세원 역시 영화 제작비 횡령, 해외 도박 등 각종 논란에 휘말렸다. 무엇보다 서세원은 아내였던 서정희를 폭행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가정 폭력 혐의로 입건되면서 본격적으로 추락의 길을 걷게 됐다. 당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두 사람이 이혼 소송을 벌이자 연예계 안팎에 큰 충격이 일었다. 서정희는 방송을 통해 서세원의 외도를 폭로하기도 했다. 특히 2014년 방영된..

200만 반려견 유튜버도 전세사기 피해.경찰 접수한 건축왕 관련 고소장 944건

최근 전세 사기를 당해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피해자들이 잇따르는 가운데 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 역시 전세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200만 반려견 유튜버도 전세사기 피해…"운 좋아야 안 당해" 반려견 유튜브 '루퐁이네'를 운영하며 21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 중인 유튜버 A씨는 지난 19일 '전세 사기를 당했어요'라는 제목 영상을 게재했다. 21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루퐁이네'의 반려견 루디와 퐁키. [사진=루퐁이네 인스타그램 캡처] A씨는 "지난해부터 이사 간다는 이야기를 해서 '대체 언제 가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면서 "사실 제가 전세 사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어느 날 경찰서에서 전화가 와 집주인이 전세 사기로 교도소에 있고 피해자..

대참사죠~한눈에봐도 자주색빛 화장실 타일보세요..코팅2,3번으로

살던집이 오래되서인지 컬러도 칙칙하고 너무 지저분해서 큰 결심을했어요 이대론 안되겠다 기분전환이라도 할겸 욕실인테리어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봤어요 견적서도 받아보곤 했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기에 혼자서도 할수있다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대참사죠~한눈에봐도 자주색빛 타일보세요 너무너무 오래된 색감에 바닥코팅은 다지워지고 타일인지 벽돌인지 에휴.. 먼지부터 싹 쓸어버리고 타일쪽에 코팅제를 발라봤어요 코팅제바른 자주색타일이 반짝반짝 빛나고 타일사이사이마다 줄눈으로 코팅해서 시작 전 보이지도 않던 타일구분선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혹시 ubr욕실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맞아요 제가 살던집이 ubr욕실이에요 ㅠㅠ 세면대보세요 ㅋㅋㅋ 처참합니다 정말 ㅠ 세면대만 봐도 오래된거 같은 느낌이 퐉~~들죵 짜잔~~세면대의 탈바..

타일을 전혀 뜯어내고 공사할 필요없답니다.욕실 넘나 좋아욧 >.<

https://www.youtube.com/watch?v=TkL0PRcMLsk 한주를 어떤 포스팅으로 시작하면 좋을까해서 욕실타일리모델링 하는방법 알려드릴까 합니다 욕실은 타일과 욕조 세면대 등이 가장 큰문제에요 물때부터 찌든때와같이 한번 끼어버리면 뱃겨내기가 굉장히 힘들고 어렵거든요 ​ 욕실타일 리모델링시 업체에 맡기게 되면 타일벽면 바닥 다 뜯어내고 새 타일로 교체해야된다는 말!! 들어보신적있으시죠? 본의아닌게 대공사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ㅠㅠㅠ 전혀 뜯어내고 공사할 필요없답니다 코팅제 하나로 바르기만 한다면 욕실타일 리모델링 누구나 쉽게 할수가있어요 친환경적이라 건강도 생각하고 인테리어도 생각할수있으니 넘나 좋아욧 >.< 특히 비용적인면에서도 시공사에 들어가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게 셀프로 가능하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