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23

여성스러운 유럽풍 원룸 인테리어..효율적 욕실인테리어,수납장을 비우고 기능적인 요소 더하고..

원룸 욕실 인테리어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욕실 ! 욕실 선반이 쓸데없는 물건들로 가득차지 않으신가요? 미니멀리즘 태도를 가지고 욕실 선반을 깨끗하게 비워봅시다 :) 잡동사니와 불필요한 물건들은 다 치워버리고 간단하게 세면도구, 화장품, 수건 정도만 욕실에 비치해놓도록 합시다! 욕실을 작아보이게 하는 잡동사니들과는 안녕을 고해봅시다! 기능적인 요소를 더합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유럽풍 원룸 인테리어입니다.면적은 45m2(약13.6평)의 소형입니다만 소형 원룸 같지 않은 넓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이 원룸은 부모의 소유였다가 딸에게 주었고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사촌이 리모델링을 주도하였다고 하네요 눈에 띄는 것은 크리스탈 샹들리에 인데요 다른 인테리어에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았..

세계 최초의 아이스 호텔

스웨덴 북부 Jukkasjärvi라는 곳에 있는 아이스 호텔 인테리어입니다.세계 최초의 아이스 호텔이기도 한데요 이곳 아이스 호텔에서도 스웨덴의 디자인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7HhFSK8PAyI&t=1s KBS,MBC,SBS, 각종케이블 방영 믿음과 신뢰의 기업 [ 솔리스톤]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집에서 하는 욕실코팅 솔리스톤 욕실리폼 도전 !! 코팅으로 변신하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

욕실타일교체는 타일이 깨져있지 않은 이상은갈지마세요

정말이네용 날씨 따스해졌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Zs_AMSzgvmA 휴우~~그래도 부지런히 움직여야겠져 오랜만에 욕실타일바닥교체 하고왔어요!! 친구녀석 타일뜯을생각을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대공사에 힘만든다 업체쓰면 비용 만만치 않다고 말해주고 코팅제 들고 부랴부랴 달려갔답니다 헌 타일 새 타일로 갈 필요없어요~ 힘들지 비용들지 시간들지 먼지에 청소하려면 어휴.. 헌타일도 새타일처럼 바꿀수가있습니다 힘들이지않고 비용도 아끼고 시간도 절약에 청소는 닦아주기만 하면 끄읏 천연마감재로 숲속에서 살고있는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여러 매체 통해서 이미 여러번 방송됫구요 건강과 인테리어 두가지 다 실속있게 챙기실수가 있어요 아늑한 집에서 살고싶다는 생각 누구나 꿈꾸죠 저 또한..

나의 욕조의 로망..욕실 인테리어 아이디어

욕실과 욕조 코너를 분리해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https://www.youtube.com/watch?v=zyjDujXoRq4 욕조의 로망이 있다. 따뜻한 물에 향긋한 입욕제를 풀고 시큼한 와인 한 잔을 마시며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그런 로망. 매년 한 두번 여행지 호텔의 근사한 욕조 안에 들어가 그 기쁨을 누렸다면 이제는 집에서 매일 즐겨보면 어떨까? 여기 욕조가 있는 욕실 인테리어 아이디어에서 팁을 얻어 우리집 욕실 리모델링에 참고해 로망을 실현해보자. ​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

UBR화장실 리폼 전 후,기분좋네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즘은 아파트,주택,빌라 매매,전,월세 상관없이 참 예쁘게 잘 꾸미고 살고 계시잖아요 :) 그만큼 인테리어나 가구에 투자도 많이 하고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데요, 욕실은 비전문가가 손대기에 참 힘든 공간입니다. ㅠㅠ 오래되어 더러워진 욕실을 고치고 싶어 리모델링 견적을 내보면, 정말 헉 소리 나오는 견적가에 금새 포기를하게 되버리지요.. 하지만, 우린 손재주 많은 한국인이잖아요~! 포기하지마시고 욕조 코팅에 도전해보세요. :) 벽에 페인트를 바르듯이 손쉽게 욕조에도 코팅만으로도 새욕실처럼 깔끔하고 깨끗하게 리모델링한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 집에서 하는 욕실코팅 솔리스톤 욕실리폼 도전 !! 코팅으로 변신하기 기존의 수입 욕조코팅제들은 에폭시 우레탄을 사용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