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21

인테리어 소품 하나가 정말 중요해요.1순위 욕실도 코팅해요.

안녕하세요 날이 덥네요 후후 햇빛이 강해서 낮에는 왠만하면 외출 삼가해야겠어요 저번주 주말에 다들 뭐하셨나요? 전 몸이 계속 안좋아서 푹쉬었더니 지금 거의 나은거 같아요 여름감기 무서워요!!! 내일쯤엔 외출해보려합니다 인테리어소품좀 몇개 사보려구요 인테리어도 좋지만 소품하나면 그 집안 분위기를 알수가 있지요. 인테리어소품같은경우엔 전문가의 조언을 얻기보단 본인취향대로 해주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저도 처음엔 조언듣고 했다가 맘에안들어 위치바꾸고 다른소품구입해서 놓고 하다보니 나름대로 노하우가 생겼답니다 크크 욕실도 화분하나로 분위기가 한층 업됫으며 욕조위에 벽돌타일이 정말 좋네요 넓은 욕실이면 욕심내서 할만한거 같아요 이 집은 마루코팅을 정말 제대로 했네요 wow 윤기나는거 봐요!! 정말 잘한 일입니다 ..

타일을 뜯지 않고 새욕실처럼 , 화이트톤의 깔끔한 ubr욕실 리모델링

타일을 뜯지 않고 새욕실처럼 화이트톤의 깔끔한 욕실은 솔리스톤 욕실코팅제가 있어요 ubr욕실 리모델링이 완성됫습니다 여성분들도 혼자서 할수 있기때문에 정말 정말 쉬워요!! UBR 욕실을 철거하고 타일욕실로 개조하려고 할때에는 전문업체에 의뢰하여서 공사를 하는것이 시행착오를 범하지 않는 방법이다. 안녕하세요 솔리스톤입니다 ubr욕실 리모델링 함께 볼게요 오래된 아파트 욕실 구조는 ubr욕실형태가 많습니다 컬러감부터 오래된 느낌이 들기때문에 대부분 ubr욕실 리모델링들을 하시는데요 욕조 세면대 등 새거로 교체 하실필요없어요 비용도 만만치않고 공사 시작하면 몇주동안은 욕실 사용을 못하니 이럴땐 코팅제로 비용도 아끼고 새거처럼 만들수가 있어요!! 솔리스톤 코팅제!! 주제+경화제 혼합해주고 새거처럼 바뀌길 원하는..

반짝반짝 좋은 주방 코팅~시공사 no 부엌 셀프인테리어

싱크대가 반짝반짝 빛이나니 굉장한 보람이 느껴지네요 이맛에 셀프 하는거지요. hihihi~~좋은 오후입니다 벌써 5월도 일글자가 2자리네요 시간 참 빨리가요 오늘은 주방셀프인테리어 들고왔어요 의식주중에 식에 해당되는만큼 사용빈도도 높죠 함께보실게요 주방은 어머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요즘은 시대가 변해서 아버님들도 사용하시는데요 대부분 요리나 설거지 등으로 사용되는 공간이죠 때론 식사를 하는 공간이 주방에 붙어 있는 집들이 많아요 주방인테리어에 힘을 기울이셨다면 공든시간과 비용을 헛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주방공간은 사용해야 될까요? 무엇이든 새 물건은 사용하다보면 헌 물건이 되기 마련이요~~ 주방도 마찬가지에요 싱크대 / 식탁 / 의자 등 오래동안 사용도 하면서 보존가치를 높이기 위해선 코..

제가 직접 써본 결과 욕실 곰팡이 제거가 100%!!

7시네요 벌써 ㄷㄷ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보내셨나요? 저는 잘보냈습니다 ㅎㅎ 욕실 곰팡이제거로 고민하시는분들이 많다고 하셔서 오늘은 욕실 곰팡이제거 들고왔습니다 줄눈부분 보시면 거무스르한거 보이시나요? 바로 저게 곰팡이 인데요 제거 작업 해볼게요 바이오곰팡이제거제와 붓 준비되었으면 붓에 바르기 좋게 종이컵에 소량을 덜어줍니다 붓에 제품을 찍어발라서 거무스르한 곰팡이 부분들을 아낌없이 발라주세요 붓으로 바르는이유는 손이 닿지 않는곳도 있기때문에 붓이나 롤러를 사용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나선 안쓰는 걸레나 행주로 제품 바른 부위를 닦아주세요 거무스름한 부분들이 그대로 걸레에 묻어나용 처음보셨던 사진속에 줄눈 곰팡이!! 말끔하게 사라지면서 묻어나왔어요 혼자서도 손쉽게 욕실 곰팡이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시간도 오..

기존 시공비의 80%정도의 비용으로 욕실 리모델링

셀프인테리어 초보부터 전문가까이 인정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기존 욕실코팅제와 비교할 수 없는 간단한 시공, 저렴한 가격, 오래가는 탄탄한 품질을 목표로 만들어진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셀프 시공 외에도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로 시공하시는 분들도 늘고 계시는 추세인데요. 욕실리모델링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새집이던 기존집이던 리모델링은 이제 필수입니다 특히 욕실같은 경우에는 사용빈도가 가장 많은곳중 하나라 욕실리모델링에 대해선 신경을 많이 쓰죠 새타일 새욕조 새변기 새세면대로 모두 교체하면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아십니까? 기본적으로 욕실은 철거비용부터 새 제품으로 바꾸는 과정을 거쳐야 되기때문에 경제적으로 타격이 큽니다 하지만 비용을 절감하면서 기존제품을 새제품처럼 바꿀수있는 방법이있어요 욕실코팅제 인데요..

호텔 욕실에도 손쉽게 리모델링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솔리스톤 욕실코팅의 경우는 독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라 몸에 안전하구요. 일단 한번 코팅하면 반영구적으로 가기 때문에 확실하구요. 또, 가격도 저렴해서 욕실코팅이 반드시 필요한 호텔에는 손쉽게 리모델링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욕실 인테리어 준비중이신분들 손?! ​ 업체불러서 견적내니 천단위가 우습죠 ㅠ 요즘 같이 불황일때는 돈아끼는게 최고죠 그래서 혼자서도 욕실 인테리어 하는법이 있답니다!! 솔리스톤 코팅제로 작업하기 전의 세면대및 욕조 화장실 내부모습입니다 너무 더럽고 찌든때 물때 낀 부분들 보이시나요? ​ 자 이제 코팅제로 욕실 인테리어 시작해볼게요 보이시나요? 새거로 교체한거 아니에요 절대!! 코팅제만으로 혼자서 작업한 후의 모습이랍니다 깔끔해졌으며 욕조랑 세면대 타일등 새거로 교체한거처럼 변했..

한층 더 욕실이 더 밝아 보이고 깨끗해 보이는 유럽인테리어

저는 이번에 솔리스톤 투명 코팅이 너무 잘돼서 좀더 사이트 둘러보다가 이번에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 코팅으로 싱크대를 코팅해볼까 생각중이에여 ㅎㅎㅎ 싱크대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 받았는데 코팅 싹 하면 기분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 1688-0367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스마트폰이나 작은 기기도 코팅할 수 있대서 한번 더 알아보고 다시 구매하려고 합니다! 완전 리폼 맛들렸어요 ㅋㅋㅋ 주방,싱크대,식탁 솔리스톤 투명 코팅 어렵지만은 않으니까 한번더 도전할려구요!!! 저녁먹기전 인터넷 검색하던중 너무 이쁜 유럽인테리어를 발견해 몇개 소개해 드려보려합니다 왕실쪽 인테리어 같아요 일단 거실이 굉장히 넓은거로봐선 평수자체도 엄청 커보입니다 커튼 컬러가 그린컬러인..

거실과 필요한 원목등에 코팅..불경기에는 셀프 인테리어가 딱인거같아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동안 전 셀프 인테리어 해봤어요!! 욕실이랑 거실 등등 필요한곳 해봤는데 함께 볼까요!! 교체없이 셀프 인테리어 한다는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비용도 절감되고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끝나요 셀프 인테리어 전 주제와 경화제를 준비해줍니다 두제품 혼합해서 발라주고 닦아내기만 하면 끝이에요 먼저 물때가 가장 많이 낀 욕조를 작업해봤어요!! 전과후 사진 보이시죠 확실히 코팅제 바르기 전과 후의 모습은 마치 새욕조로 교체한거처럼 변합니다 욕실 셀프 인테리어를 마친후 남은 제품은 거실과 필요한 원목등에 발라주었어요 새 장판 깔은듯이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여러모로 사용용도가 광범위해서 이곳저곳 남은제품 아낌없이 발라봤답니다 ㅎㅎ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셀프 인테리어가 딱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