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얼굴 작아지는 법은? 턱살·볼살 빼는 법부터 부기 제거.탐나는 연예인

솔리스톤1 2019. 8. 17. 18:40

얼굴이 작아진대요..페이스요가

얼굴이랑 목을 깨끗이 씻고 로션을 발라준다음 시작

 

                    

 

(방법1)

 

1. 눈썹옆 관자놀이 부분을 손가락으로5~10분 정도 돌려주기

 

2. 귀 밑으로 내려가다보면 나오는 툭 튀어나온 턱뼈 손가락 안쪽으로5~10분 정도 돌려주기

 

3. 양손으로 턱을 귀쪽으로 밀어주기

▲얼굴 작아지는 법(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4. 광대뼈를 손으로 톡톡 쳐주기

 

(방법2)

 

1. 귀아래~쇄골쪽 어깨까지 목 옆부분을 숟가락으로 쓸어준다(아래에서 위로 열번정도)

 

2. 눈썹 위쪽으로 눈썹모양그리면서 눈옆까지 쓸어준다.

 

3. 눈아래쪽으로 둥글게 모양그리면서 눈옆까지 쓸어준다.

 

4. 코 ~ 눈옆

 

5. 잎 ~ 눈옆

 

6. 턱 ~ 눈옆

얼굴 작아지는 법

평소 아침마다 얼굴이 붓는 사람이라면 얼굴 작아지는 법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좋다. 매일 아침 얼굴이 붓는다면 단순 붓기 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살이 될 수 있다. 이에 평소에 짠 음식을 피하고 물을 자주 마셔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것이 좋다. 또한, 수면 시 얼굴이 바닥을 향하지 않도록 천장을 보고 자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얼굴 라인을 작아지는 법으로는 리프팅 밴드와 팩이 있으며 평소에 손을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고 착용해 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 작아지는 법으로 소개된 마사지는 꾸준히 해주어야 얼굴이 작아지고 군살이 빠진다.




▲얼굴 작아지는 법(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솔리스톤] 진주가루 부에 양보하세요^^* 피부관리/진주파우더/진주가루팩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11번가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옥션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솔리스톤 : 친환경 욕실코팅제 / 천연마감재

http://www.codibath.com

 

[ 솔리스톤 ] 피부미백을 위한 미용 진주 파우더 [미용진주가루 다른사용후기보기]


볼살 빼는 법

먼저 아침에 일어나 눈 위 쪽 눈썹을 손으로 눌러 자극한다. 이어 눈 밑 광대 부분을 주먹을 이용해 굴려주듯이 마사지해준다. 또한 엄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얼굴선 외곽을 눌러주어 턱까지 자극해준다. 이어 평소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입 스트레칭 등 입 주변 근육을 이용해 운동해주는 것이 좋다.



▲얼굴 작아지는 법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내외경제=김지원 기자] 얼굴 크기는 비율을 좌우한다. 얼굴 크기가 작으면 키가 작아도 비율이 좋아 보인다. 이에 작은 얼굴을 선호하는 이가 많다. 얼굴 작아지는 시술, 경락 마사지를 받아 작은 얼굴을 만드는 이들도 있다.

▲턱살 빼기에 좋은 운동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턱살 빼는 방법

이중 턱 없애기는 얼굴 작아지는 법의 하나다. 턱살 빼는 운동은 턱살 빼기에 도움이 된다. 턱살 빼는 운동을 알아보자. 턱을 들어 천장을 바라보고 그 자세를 10초간 유지한다. 입술을 코 쪽으로 당기면 운동 효과가 더 커진다. 아에이오우도 턱살 빼는 페이스 요가다. 15회 반복한다. 턱살 리프팅 밴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턱살 리프팅 밴드는 착용만 하고 있으면 연예인 얼굴 크기 만들기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살 빼는 방법 소개!(사진=ⓒ게티이미지뱅크)

볼살 빼는 방법

볼살은 동안의 필수 조건이라 하지만, 볼살이 너무 많으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다. 볼살 빼는 운동을 알아보자. 이중 턱 없애기에 좋은 아에이오우는 볼살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볼에 바람 넣기도 볼살 빼는 운동이다. 풍선처럼 볼에 바람을 빵빵하게 넣은 뒤 5초간 유지한다. 다른 얼굴살 빼는 방법도 알아보자. 오와 아의 입 모양을 크게 하면서 혀로 똑딱 소리를 반복해서 낸다. 이런 얼굴 스트레칭을 자주 하면 얼굴 주름 예방 효과도 볼 수 있다.

▲아이돌물에는 레몬이 들어간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얼굴 부기 제거

얼굴 부기 제거도 얼굴 작아지는 법이다. 얼굴 부기 없애는 법을 알아보자. 세수할 때 차가운 물과 따뜻한 물을 번갈아 사용하면 얼굴 부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 차가운 숟가락으로 찜질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얼굴 부기 빼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얼굴 부기 빼는 음식으로는 호박, 콩, 토마토 등이 있다. 호박은 부기 제거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이에 성형수술 후에도 얼굴 부기 빼기를 위해 호박을 많이 섭취한다. 콩은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한다. 아이돌 부기 차로 유명한 아이돌물(녹차레몬설탕물)도 얼굴 부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 아이돌물 레시피는 간단하다. 물 500mL에 녹차 티백 1개, 레몬 1/4개 즙, 설탕 2큰술을 넣으면 부기 빼는 물인 아이돌물 완성이다.

탐나는 연예인 얼굴 크기! 얼굴 작아지는 법은? 턱살·볼살 빼는 법부터 부기(붓기) 제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