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연예인,일라이트,백토,규조토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2. 3. 11. 03:36

 

긴머리보다 단발머리가 훨씬 잘어울리는&바꾸고 인기급상승한 여자연예인 Best 3 (주관주의)
무튼 긴머리보다 단발이 잘어울리는 & 단발로 바꾸고 인기급상승한 여자연예인 Best

1.jpg

 

티파니 말하는 여시들이 많아서 미리 말하는데

티파니는 데뷔할때 단발이였응께 단발로 바꾸고 인기급상승한 연예인이 아니라서 안넣었어...ㅋㅋㅋㅋ

데뷔무대까지 찾아봤어 내가!!!ㅋㅋㅋㅋ 인기가요에서 정식데뷔를 했꾼요 봤는데 단발임니다..네...

내가 본건 데뷔때 단발이야!!! 하지만 단발 사진 찾아보긴했으니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jpg

 

근데 난 주관적으로 긴머리가 더 좋아...ㅋㅋㅋㅋㅋ

3위 씨스타 다솜

 

3.jpg

 

다솜 데뷔했을때 긴머리

음..이마가 넓나?? 무튼 이때 씨스타 일진돌이다 뭐다했는데 그중에 다솜이 이미지 제일 안좋았음

 

 

 

4.jpg

 

이건 가식걸때.. 단발로 확 자르긴했는데 금발이라 개인적으로 정말 안어울렸음

 

 

 

5.jpg

 

근데 그다음에 검은색으로 염색을 뙇!!!!!!!!

 

 

 

6.jpg

 

검은색으로 염색하고나서 이쁘다는소리가 곳곳에서 나오기 시작함ㅋㅋ

 

 

7.jpg

 

 

생각해보니까 이건 단발말고 염색하고 인기상승한 케이슨가ㅋㅋ

아니야 그래도 검은단발이 최고임!!

 

 

  

아파트 한옥인테리어,흙집,황토방,전원주택,목조주택,황토주택 기능성천연마감재

솔리스톤Tel: 1688- 0367  www.soliston.kr

            www

                                                                 욕실디자인 선두주자 솔리스톤욕실Tel:1688-0367

 욕실리모델링,욕실리폼,욕실인테리어,주거공간,상업공간,관공서   www.soliston.com

아기자기하게 내방/아파트.주거공간/방 예쁘게 꾸미기

 

 

 

 

 

 

 

 

2위 강소라

 

8.jpg

 

갓 데뷔했을때 긴머리.. 4교시 추리영역 나왔을때쯤??

난 아무리 봐도 어색해ㅋㅋㅋ

 

 

 

9.jpg

 

써니 춘화가 뙇!!!!!!!!!!!!

 

 

10.jpg

 

써니로 인기 급상승 제대로 했지ㅋㅋ

 

 

11.jpg

 

우리집 여자들이란 일일드라마 나올때 요렇게 맨날 앞머리 묶고나오는데 귀여웠음ㅋㅋ

 

 

 

12.jpg

 

솔직히 강소라도 써니땜에 뽱 뜬 케이스네.. 라지만!!!

우리 하춘화가 긴머리 살랑살랑흔들며 퐈이트하고 다녔다고 생각해봐!!!!!

그럼 단발이 한몫했겠단 생각도들지? 들껄?? 들어야돼.....

 

 

 

 

 

 

 

 

 

 

 

 

 

 

1위 티아라 은정

 

13.jpg

데뷔하고 거짓말로 활동할때 긴머리

우선 그룹 자체가 주목을 못받았고 멤버중에서도 그나마 얼짱출신 효민만 간신히 알아보던때ㅋㅋ

 

14.jpg

 

그런데 TTL이 퐝 터지면서 숏컷이 뙇!!!!!

 

 

 

15.jpg

 

람들이 '단발은 은정의 신의 한수'라고 할정도로 인기 급급급상승ㅋㅋ

 

 

16.jpg

 

단발로 바꾸면서 남팬 여팬 둘다 늘어남ㅋㅋ

 

 

17.jpg

 

'단발' 이라는 스타일 자체로 인기 급상승한건 따지고보면 은정밖에 없는듯??ㅋㅋㅋ

우리 모두가 예상가능한 1위ㅋㅋㅋ 예지력 상승해라!!!

단발이 지겹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다시 기르는것도 별로고 그냥 이머리가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아ㅋㅋ

 

 

 

 

으때요 들 공감하시는가 들??ㅋㅋㅋㅋ

분명히 단발머리가 잘어울리는 연예인들도 많지만 난 그중에 인기가 눈에 보이게 급상승한 연예인들 뽑은거야ㅋㅋㅋ

일라이트,백토,규조토 솔리스톤    tel: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