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휘트 휴스 추모국내·외 ★들, 트위 통한 ‘애도 물결’휘트 휴스 사망 원인’ 미스터리 실체

솔리스톤1 2012. 2. 13. 04:56

 

휘트니 휴스턴 호텔 욕조서 의문의 죽음
미국의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이 불명확한 사인으로 갑작스럽게 숨지면서 사망 직전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관 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의 연예 전문 매체 TMZ는 11일(현지시간) 휴스턴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 리 힐스의 베벌리힐튼 호텔방 욕조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호텔 직원의 발언을 인용해 보도했다.
욕조 안에 정신을 잃은 채 쓰러져 있는 휴스턴을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휴스 턴의 일행중 한 명이었다.
그는 휴스턴을 발견한 즉시 호텔 직원에게 전화를 걸었고, 연락을 받은 직원은 곧바로 911에 신고했다.
이후 몇분 내로 911 응급 구조팀이 호텔에 도착, 휴스턴에게 심폐소생술(CPR)을 행하는 등 약 30분간 응급조치를 취했지만 그는 끝내 깨어나지 못했다.
이것으로 휴스턴은 이날 오후 3시55분 공식적으로 사망진단을 받았다. 제54회 그래미상 시상식을 꼭 하루 앞두고 벌어진 일이었다.
이날 밤에는 미국의 유명 음반 프로듀서 클리브 데이비스가 베벌리힐튼  호텔에 서 저녁 만찬을 베풀기로 돼 있었다. 이 때문에 미 음악계의 수많은 스타가 해당 호 텔로 집결했다.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팝 음악상인 그래미상을 과거에 6차례나 수상했던 휴스턴은 이날 저녁 만찬에서 공연할 예정이었다고 TMZ는 보도했다.
뉴욕타임스(NYT)는 데이비스가 주최하는 파티에 참여하려는 스타들과 팬들,  휴 스턴의 죽음을 알아보려는 취재단 등이 베벌리힐튼 호텔 주위에서 인산인해를  이루 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 휴스턴의 정확한 사인은 규명되지 않은 상태다.
다만, 현지 경찰은 "타살 등 범죄 흔적이 없으며 사망원인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만 밝혔다.
이런 가운데 일각에서는 휴스턴의 죽음이 최근 그가 보여왔던 심리적인 고통과 무관하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이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지난 9일 휴스턴이 할리우드 인근의 한 나이트클럽 앞에서  헝클 어진 머리와 흐트러진 옷차림으로 나타났던 것이 대중들에게 공개된 마지막 모습이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휴스턴은 지난 2007년 가수 겸 작곡가 바비 브라운과 이혼한 뒤에  음주 와 마약 등에 빠져 살았고, 이 때문에 완벽에 가깝다는 찬사를 받았던 목소리까지 망가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연합뉴스)

 

   
▲ 故 휘트니 휴스턴
세계적인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이 48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푸른한국닷컴 권도연 기자]12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발 AP 통신 등의 보도에 따르면 휘트니 휴스턴은 현지시간으로 11일 사망했다.

휘트니 휴스턴의 홍보 담당자 크리스틴 포스터도 11일 오후 3시55분(이하 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 힐스에 있는 호텔 베벌리힐튼에서 사망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베벌리 힐스 경찰에 따르면 그녀의 사망과 관련 타살 등 범죄 흔적은 없으며, 사망원인은 조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휘트니 휴스턴은 1963년 뉴저지에서 출생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그는 믹 잭슨 감독 ‘보디 가드 The Bodyguard’의 주연 겸 주제가를 불러 만능 재능꾼임을 입증시켰다.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휘트니 휴스턴은 3옥타브에 이르는 넓은 음역대와 편안하고도 힘 있는 목소리와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이 영화에서 주제곡격인 'I'll Always Love You'를 빌보드 싱글 차트 14주 동안 1위에 랭크시켜 사운드트랙 사상 최고의 히트 기록을 수립하는 동시에 'I Have Nothing' 'I'm Every Woman' 'Run To You' 'Queen Of The Night' 등을 줄줄이 히트곡으로 만들었다.

휘트니 휴스턴은 세계적으로 총 2억장의 앨범을 판매해 여성가수로 최고 판매량를을기록했다. 또 빌보드 뮤직어워드 16회 수상 등 총 415번의 상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여성가수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휘트니 휴스턴은 자선 사업에도 열심히 참여해 에이즈와 각종 질병을 앓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구호하기 위한 '어린이 재단 Foundation for Children, Inc'에 무보수 자원가로 활동하기도 했다.

1997년 11월 29일에는 통일교 문선명 목사가 거행하는 대규모 결혼식 행사인 '블레싱 97 Blessing 97'에 초대 가수로 참석하려다가 미국 매스컴에서 그녀가 통일교와 연루설이 있다는 여러 의혹이 제기되자 사태의 확산을 막기 위해 행사 몇 시간을 앞두고 전격 출연 포기를 하는 해프닝을 벌였다.

휘트니 휴스턴이 망가지기 시작한 것은 1992년 6세 연하의 가수 겸 작곡가 보비 브라운과 결혼하면서부터다. 인기그룹 ‘뉴 에디션’의 멤버였던 브라운은 휴스턴과 달리 악동 이미지가 강했고 각종 구설에도 많이 올랐다.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미국 팝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사망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많은 스타들이 트위터를 통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가수 옥주현은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휘트니 휴스턴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가슴이 아프다. 사랑하고 존경한 첫 사랑같은 가수였는데…”라며 “파란만장했던 천상의 목소리 그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는 글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가수 김동률은 “믿기 힘든 소식이다. 멋지게 재기하길 응원하고 있었는데…” 라며 “편히 잠드시길…”이라고,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RIP Whitney Houston”이라는 짧은 글로 고인의 넋을 달랬다. RIP(Rest in peace)는 “편히 잠들기 바란다”는 뜻이다.


한옥인테리어,흙집,황토방,전원주택,목조주택,황토주택 기능성천연마감재 솔리스톤1688-0367 www.soliston.kr


이외에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트위터에 故 휘트니 휴스턴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90년대 휘트니 휴스턴과 라이벌로 꼽혔던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의 트위터 사진을 휘트니 휴스턴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바꾼 후 “내 친구 휘트니 휴스턴의 충격적인 사망 소식에 눈물이 나고 가슴이 깨질 듯이 아프다”며 “휘트니 휴스턴의 가족과 전 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애도를 표한다”고 적었다.

이어 “그녀가 이 세상을 은혜롭게 해준 가장 위대한 목소리를 지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또한 “우리는 이렇게 또 하나의 전설을 잃었다. 휘트니 휴스턴의 가족에게 사랑과 기도를 전한다”라며 “우리는 그녀를 잊지 못할 것이다”라는 글로 마음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