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필립 스탁 지아 홍콩 ,강렬한 컬러 대비 ,그린과 우드,전통 모티브 아시안 스타일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1. 11. 19. 09:47

전통 모티브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시안 스타일이 뜨고 있다. 블랙&레드로 대변되는 일본 젠 스타일이나 울긋불긋한 차이니스 스타일은 잊자. 한국과 중국의 전통이 결합된 新오리엔탈, 태국과 베트남 등 최근 급부상 중인 동남아 스타일까지 아시아가 풍성해지고 있다.

idea 1 공간을 바꾸는 ‘벽지’ 한 장의 힘
요즘 유행하는 캘리그라피 벽지를 사용해 좌식 공간을 연출했다. 한자나 한글이 프린트된 벽지는 아시아적인 정서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템. 벽지는 벽면 가득 붙이지 않고 여백을 살려 포인트를 주고, 키 낮은 소반과 쿠션을 바닥에 두어 공간에서 편안함이 느껴진다. 한 끗 차이의 세심한 마무리가 세련된 공간을 완성한다. 심플한 블랙 목기와 동양적인 느낌의 꽃 한 송이로 공간에 마침표를 찍었다. 벽지 차이나데코 제품, 카펫과 새장, 소반 모두 대부앤틱, 화기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idea 2 좌식 공간 만들기
대부분의 아시아 나라에는 한국과 비슷한 좌식 문화가 있다. 낮은 탁자와 방석으로 좌식 공간을 꾸며보자. 큰돈이나 시간을 들이지 않고 우리 집에 오리엔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좌식 자체가 동양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므로 소품은 동서양의 다양한 디자인을 믹스해도 좋다. 방석과 테이블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테이블 위 재미있는 비닐 소재 화병은 태국에서 구입한 것, 바닥에 놓은 빅 사이즈 블랙 미러는 안나프레즈 제품.

경기 불황에도 강한 기술을 배웁시다.

타일. 욕실용품 셋팅. 욕실리폼. 인테리어 필름,페인트

성공 비법!!!

솔리스톤 기술창업 [ 전화:1688-0367]


idea 3 그린과 우드는 찰떡궁합
우드와 그린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연출한 공간. 태국에 가면 실제로 자주 접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동남아를 대표하는 우드 소재를 미니멀하게 변형한 나무 가구와 실크 소재 쿠션, 목기, 식물이 어우러져 청량한 느낌이 든다. 딥 그린 컬러의 나무 창문과 알전구 소켓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장소는 카페 하루.

 

idea 4 라탄 가구와 패브릭으로 포인트 주기
중국, 동남아 등 다양한 스타일의 소품을 믹스매치해 평범한 거실을 동양적인 느낌으로 바꾸어보았다. 거창한 데커레이션 없이 소재와 패턴이 주는 느낌만으로 색다른 공간을 연출한 것. 창가에는 젖히는 커튼 대신 발 스타일로 만든 블라인드를 달았다. 테이블로 사용한 라탄 가구, 블라인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쿠션 패브릭은 인더지 제품.


idea 5 침대 헤드를 대신하는 오리엔탈 액자
침대 머리맡 허전한 공간에 액자를 나란히 배치하여 헤드보드를 대신했다. 전통적인 모티브의 그림이 그려진 골드 프레임 액자는 태국에 출장 갔을 때 구입한 것인데, 동양적인 프린트의 원단이나 사진으로 직접 액자를 만들어 장식해도 된다. 이국적인 느낌의 애니멀 프린트 침장, 침대 옆 키 큰 식물, 나무 테이블과 목기 등의 소품으로 동남아 현지 느낌을 더했다. 침장과 쿠션 원단 모두 짐탐슨 제품으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idea 6 강렬한 컬러 대비
레드는 동양의 정서를 느끼게 하는 상징적인 컬러. 오리엔탈 스타일로 꾸밀 때 빠지지 않는 초와 목기 촛대를 활용해 강렬한 인상의 공간을 연출했다. 레드 포인트 벽지와 볼드한 블랙 목기 촛대의 컬러 대비로 동양적인 느낌이 더욱 극대화되었다. 벽지는 독일 리빙월 제품으로 기린벽지 3층에서 구입, 촛대와 금속 장식물은 태국에서 구입한 것.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욕실디자인 선두주자 솔리스톤욕실

 

스타일을 살린다! 감각을 더한다! Hotel Copycat Deco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호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디스플레이나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에서 인테리어 팁을 구해보자. 호텔 사이트를 클릭해서 이를 토대로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하면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공간이 탄생할 것이다.
아시아 호텔에서 배운
Sensitive& Comfortable Space


필립 스탁을 느끼다 지아 홍콩
Info홍콩에 자리한 아시아 최초로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부티크 호텔. 스타일리시한 하룻밤을 즐길 수 있다.
http://www.jiahongkong.com/
유머러스하고 에로틱하고 감성적이면서도 대중적인 필립 스탁의 디자인 가구를 적절히 활용해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을 만들었다. 포인트 가구 역할을 하는 아크릴 가구가 바로 그것. 앤티크 소품, 빈티지 암체어와 테이블, 모던 스탠드와 함께 잘 어우러진다. 그린 아크릴 항아리 스툴 19만5천원·옐로 아크릴 체어 31만5천원, 제인인터내셔널. 아이보리 로비 체어 1백15만원·D 테이블 1백10만원, vision60s. 레드 스탠드 16만5천원, 쿤 디자인.

일본식 모던 스타일 클라스카
Info일본 메구로 지역의 호텔로 트렌드세터들에게 인기 만점 호텔. 객실을 모두 일본 신진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해 감각적이니 인테리어를 꼭 눈여겨볼 것 http://www.claska.com/
좌식 공간을 데코할 때 눈여겨볼 팁. 헤드 없이 매트리스만을 나란히 배치하고 화이트 컬러 베딩으로 깔끔하게 연출한다. 동그란 방석과 내추럴한 우드 가구를 놓아 소박하면서도 단아하게 꾸민 좌식 테이블 공간으로 젠 스타일이다. 장식은 최대한 절제해 공간의 편안함을 강조할 것. 우드 테이블 50만8천4백원, 쿤 디자인. 원형 방석은 개당 8만원, 무인양품. 액자 가격미정, 오프타임.
유럽 호텔에서 배운
Artistic& Exciting Space

지중해에서 카림 라시드를 즐기다
세미라미스 호텔
Info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그리스 부티크 호텔로 특유의 곡선과 라임, 핑크, 오렌지 등의 캔디 컬러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http://www.semiramisathens.com/
비비드한 컬러로 캐주얼한 서재 공간을 꾸몄다.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에서는 특유의 곡선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와 같이 곡선 가구를 두었더니 공간이 더욱 유연한 느낌이다. 색색의 스트라이프와 형광 컬러의 공간은 지루한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파란 빛의 패브릭 커튼으로 지중해 느낌도 살려본다. 그린 투비 램프 31만5천원·곡선 블루 체어 34만원, 제인인터내셔널. 스트라이프 스툴 가격미정, 스타일K.
유쾌한 데커레이션, 호텔 드로마
Info베를린에 있는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로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 사이사이 재미난 디스플레이 아이디어를 눈여겨볼 것.
http://www.hotelderome.com/
일반적으로 거울은 세로로 걸게 마련이지만 이 생각을 조금만 바꿔도 재미난 디스플레이가 된다. 세로로 걸어놓은 긴 거울을 가로로 여러 개 걸어 월 데커레이션을 완성했더니 모던한 서랍장 하나만 놓아도 감각적인 파우더 공간이 된다. 4단 서랍장 52만원 ·블랙 액자 개당 2만원대·포트 5만2천원·머그 개당 4만2천원, 오프타임. 오렌지 암체어 6만5천원, 제인인터내셔널. 카펫 44만원, 렉슈어. 퍼플 쿠션 26만원, 스타일K.

아메리카 호텔에서 배운
Mix Match V
intage Space


소품의 믹스&매치
컬러니팜스 호텔
Info 팜스프링스에 자리한 모던한 공간에 동양의 고전적이면서도 앤티크 스타일로 포인트 소품을 잘 활용해 독특한 믹스 매치 스타일을 완성했다.
http://www.colonypalmshotel.com/
침대 헤드를 커다란 패브릭으로 대신했다. 패브릭은 원하는 사이즈대로 쉽게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개성 만점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컬러니팜스 호텔에서는 아라비아 스타일의 모포를 활용해 동서양의 스타일을 멋지게 믹스 매치해 독특한 공간을 꾸몄는데 이처럼 기성품인 러너를 활용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이디어다. 헤드를 대신할 패브릭 스타일을 바꿔 달기만 해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입니다.

컬러 포인트를 더한

 


빈티지 스타일 첼시 호텔

Info 마크 트웨인, 앤디 워홀 등 내로라하는 예술가들이 장기 투숙한 호텔로 유명한 곳으로 몇 번의 리노베이션 끝에 첼시의 관광지가 됐다. 뉴욕의 느낌처럼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http://www.hotelchelsea.com/
블랙과 레드의 과감한 컬러 매치가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린다. 빈티지한 가구에 한쪽 벽면과 카펫을 레드 컬러로 맞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통일감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인테리어 소품도 블랙과 레드 컬러 두 가지만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레드 서클 벽지 평당 1만3천5백원, LG Z:in. 3인용 블랙 가죽 소파 6백32만원, 인디테일. 블랙 가죽 쿠션 가격미정·블랙 스탠드 55만원, 스타일K. 빈티지 컵 보드 2백80만원·리빙 테이블 61만원·다이닝 체어 82만원, vision60s. 베타 레더 슬리퍼 2만3천8백원, 오프타임. 레드 그러데이션 카펫 32만원, 렉슈어.
제품 협찬 / 인디테일(02-542-0244, http://www.indetail.co.kr/), vision60s(02-544-8305, http://www.vision60s/), 스타일K(02-543-8170, http://www.style-k.co.kr/), 제인인터내셔널(02-548-3467, http://www.chair2.co.kr/), 렉슈어(02-322-2084, http://www.rexure.com/), 무인양품(02-2632-8470, http://www.muji/ korea.net), 쿤 디자인(02-556-9828, koondesign.cafe24.com), LG Z:IN(080-005-4000, http://www.z-in.com/), 오프타임(02-925-5748) 스타일리스트 / 노다+1 상영&지현(02-3444-9634, http://www.noda/. co.kr), 혜진(어시스트) 진행 / 김민정 기자 사진 / 원상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