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창업·성공전략·부자되기

성격은 성패가르는 창업 중요 요소, 정확한 분석뒤 아이템 택해야

솔리스톤1 2010. 9. 4. 22:45

귀사의 사업내용, 과정, 인터넷 조회 등 세밀히 해본 결과 제가 해볼만한 일이라
생각되어 열정적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고 본사 상담전 관련 자료를 이메일로 먼저 받아보고 싶습니다.
부탁드릴께요.
 
반갑습니다!! 김영식님^^
요청하신 자료 영식님의 파란닷컴 이메일로 보내드렸구요

열정적으로 자사의 발전에 동참하신다면
저희로썬 기쁘기 그지없을 것입니다^^

그럼 보내드린 자료 참고 잘하시구요!!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욕실의대표 브랜드 솔리스톤 욕실 1688-0367

                대리점 모집 솔리스톤욕실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창업자의 성격이나 자질은 사업 성패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다.
자신의 근본 문제를 방치하고 지엽적인 문제에만 매달려서는 성 공적인 경영이 불가능하다. 창업자들은 자신의 성격이 어떠한지 잘 분석해 그에 맞는 창업 아이템을 선정해야 한다. 자신의 성격 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미리 대처하는 자세를 갖춰야 한다.
 창업자의 성격별 실패 가능성과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아보자.

◆ 다혈질형 = 주먹구구식 창업 우려가 있다. 경영 방식이나 종 업원 관리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결정적인 순간에 합리 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고 감정에 좌우되므로 상권, 입지, 점포 선정에 실패할 확률이 높다.

◆ 대충대충형 = 매사에 ‘장인의식’이 부족해 여러 문제에 봉 착한다. 치밀하지 못해 고객 반응이나 시장 변화를 제대로 읽지 못하며 위험 관리 능력이 떨어진다. 나태한 경우도 많아 종업원, 상품, 시설 관리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문제점이 누적된다. 학습 의욕 부족으로 전문성이 떨어지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 우유부단형 = 원칙 중심으로 경영을 하지 않아 일관성이 없다 . 고객 반응이나 주변의 말에 우왕좌왕하기 쉬워 결정적인 순간 에 실패 확률이 높다. 업종과 창업시기 선택, 본사와 점포 선정 에서 잘못된 선택을 할 수 있다.

◆ 조급형 = 상황을 주도하고 지배하기보다는 상황에 지배당하는 유형이다. 창업 전보다 창업 후에 더 많은 문제가 나타난다.

장기 계획이나 설계가 부족하므로 매출에 따른 심리 변화가 심하 다. 홍보나 판촉에 과감한 투자를 하기 어렵고 매출이 오르지 않 으면 점포 관리에서 종업원 관리에 이르기까지 합리성을 잃는 경 우가 많다.

◆ 구두쇠형 = 재투자나 홍보·마케팅, 고객 관리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점점 고객이 줄어드는 결과를 맞을 수 있다. 비용에 집 착한 나머지 투자 시기를 놓치거나 경영 효율을 기하기 어려운 유형이다. 종업원 관리에도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창업경영연구소-
 

솔리스톤 서비스

다이아몬드 코팅

욕실리폼

디자인 욕실

리모델링 포트폴리오

욕실용품 시공

백토,황토,규조토,옥,일라이트기능성 천연마감재                        솔리스톤 욕실 창업 www.soliston.com Tel: 1688-0367



 경쟁자가 없는 국내 독점 신기술 사업은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의 정상의 자리에 함께 할 대리점주를 모십니다.
경기 불황과 무관한 틈새 시장 공략 아이템!!
동종업종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품격 제품이다.
간단한 신기술 공법과 최고 품질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한 복합 수익 사업이다.
                          
   솔리스톤 차별화 성공한 이유
1.국내 독점으로 틈새 시장 공략사업
2.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 수주율이 높음 - 수많은 일감으로 사업의 지속성 충족
3.고마진 사업 - 기술형 사업으로 매출이 거의 마진
4.본사의 지원 - 운영 노하우 홍보, 판촉
5.부담없는 창업 비용 - 1,000만원대
6. 기술형 사업 - 든든한 평생사업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