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부동산이야기

윈슬카운티 파주교하 명품아파트 강서그랜드 아이파크

솔리스톤1 2010. 1. 17. 20:47

파주 교하 타운하우스 ‘윈슬카운티’파주 파주 교하 타운하우스 ‘윈슬카운티’

교하 타운하우스 ‘윈슬카운티’



동문건설이 경기 파주시 교하신도시에 분양한 타운하우스 ‘윈슬카운티’는 지상 1층과 개별 정원을 도로보다 3m가량 높게 설계해 길에서는 건물 내부를 볼 수 없도록 했다.

각 가구 지상 1층에는 잔디밭과 수목으로 이뤄진 개별 정원이 들어서고 지상 2층에는 테라스가 설치된다. 개별 정원은 입주자의 취향에 맞게 수종 등을 선택해 꾸밀 수 있고 테라스는 방과 연결돼 쾌적함을 더한다. 가구당 2대 정도 확보되는 주차장과 정원, 테라스 면적은 분양 면적에 포함되지 않아 실제 사용 면적이 분양 면적보다 더 넓다.
사생활 보호를 위해 지상 1층과 개별 정원을 도로보다 3m가량 높게 설계한 것도 눈에 띈다. 설계상 지하 1층에 속하는 주차장 공간은 사실상 지상 1층 높이에 설치돼 도로와 바로 연결되는 것도 특징이다.

단지 안팎의 환경은 쾌적하다. 용적률은 47% 정도이고 단지 내에는 산책로와 공원,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단지 출입구로 나가 숲길을 걷다 보면 파주 교하신도시 내의 중앙공원과 연결되고 심학산하고도 가깝다.
침입자 발생 시 카메라가 자동으로 작동하고 조명등이 점등되며 경비실에 자동으로 호출이 되는 시스템을 갖췄고 비상 호출 버튼, 화재 감지 센서가 설치되는 등 방범 시스템에도 신경을 썼다.

경의선 복선전철이 지나고 교하신도시와 서울 마포구 상암동을 잇는 제2자유로 공사도 진행되고 있다. 김포∼관산 도로, 서울∼문산 고속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m²당 1790만∼1880만 원으로 총부채상환비율(DTI) 적용 대상이 아니고 계약 후 전매제한이 없다. 현재 미계약분 일부 물량을 분양 중이며 즉시 입주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hyejin@donga.com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강서 화곡동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의 특별분양에 나섰다. 회사보유 물량 30가구를 분양가대비 10.0~15.8%를 할인했다.  

내집 마련 노하우? 이런 게 진짜!
강서그랜드 아이파크 특별분양 중에는 인근 아파트 주위시세보다 3.3㎡당 200만원정도 저렴하면서도 최저 8천600만원에서 최고 2억4800만원 선착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융자 40%에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 주방빌트인시설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 특별분양세일로 가장 큰 평수인 경우에는, 지방에서 아파트 한 채를 살 수 있는 약 2억 4800만 원이나 떨어진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실현할 수 있다. 최적의 업사이징 투자처인 아이파크(IPARK.CO1.KR)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분양문의 1599-8854


투자 가치를 확실히 높일 수 있는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에 주목! 
마곡지구, 발산지구, 방화뉴타운 등 강서구 6대권역 개발프로젝트와 매력적인 첨단 수변도시 워터프론트타운 조성으로 강서의 미래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지하철 9호선 개통과 공원,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아이파크의 자부심을 더해 강서의 미래 투자가치를 높였다.
 
종로, 강남 진입용이! 2009년 마지막 미분양아파트 대박 상품 
삼성동 아이파크의 명성 그대로 강서를 대표하는 가치의 상징으로 완성되어 주목받고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여의도나 종로 쪽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명품 단지다. 인근에는 지하철5호선 화곡·우장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9호선 가양역에서 도보5분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강남으로 접근도 또한 한층 수월해졌다.
 
주변에는 풍부한 체욕, 휴게시설을 갖춘 쾌적한 우장산 근린공원 및 홈플러스, 이마트 등 쇼핑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목동 생활도 공유할 수 있어 생활도 여가도 모두 만족스럽다.
 
꿈에 그린 아파트분양, 명품 아이파크로 실현!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인지성이 높은 강서구청 사거리에 위치하여 예술적 조형미와 품격이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으로 강서의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삼성동 아이파크의 명성 그대로 격조와 특별한 가치가 느껴지는 주거전용 호텔식 로비 라운지를 갖추어 놓아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