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6

광이나네~바이오비엠으로 삐까번쩍.. 묵은때도 뽀독뽀독

묵은때도 뽀독뽀독 닦습니다! 바이오비엠으로 광이나네~삐까번쩍 찌든때제거에 딱인 바이오비엠과 향긋 탈취체 힐링케어랍니다! ~ 오래된 우리 아파트 생활에 딱이예요.. 찌든때제거에 딱인 바이오비엠은 여러곳의 오래 묵은때를 제거한답니다 ! 주된 제거지를 볼까요? 바이오비엠을 세수대야에 먼저 소량 붓습니다 파우더형을 액체형에 적절량 같이 넣고 섞어 줍니다~ 그럼 약간 희석되서 묽게 보입니다! 적절하게 섞어 세면대를 먼저 뽀독뽀독 닦습니다! 세면대가 하얗게 변해가는게 느껴져요! 힘을 무리하게 주지 않아도 세면대를 새하얗게 처음 모습을 되찾을 수 있답니다! 보실까요??? 욕실 바닥에도 바이오비엠로 찌든때제거를 제대로 할 수 있어요~ 실리콘에 붙어 있는 찌든때를 조금씩 벗겨내 볼거에요~~~~~ 벗겨낸 후 물한번 뿌려주..

현대적 5성급 호텔.솔리스톤.피라미드를 품은 호텔 ▲런던

피라미드를 품은 호텔 ▲ 런던 ▲현대적 호텔 위치 : 런던 참고 : freshome ───────────────────────────── 오늘 소개해드릴 건축물은 피라미드를 품은 런던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코벤트 가든의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독창적인 현대식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건축물이라고 합니다! 16개 스위트룸을 포함해서 15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층에 위치한 아파트는 화려한 테라스와 넓은 도시 전경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런던 도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입니다. 호텔 관리하시는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가 욕실이 아닐까 싶어요. 솔리스톤 욕실코팅을 하면 이렇게 깔끔한 모습으로 탈바꿈함니다. 모텔,호텔 욕실 리모델링을 고민하시는 ..

이것만은 피하자, UBR 욕실.일반화장실로 바꾸면..

- 일본에서 생산된 UBR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족의 목욕 습관을 잘 고려해야 해요. 일본과 우리나라의 욕실 사용 문화는 생각 외로 다른 부분이 많거든요. 대개 우리나라 욕실보다 크기도 작고요. - UBR은 사전에 수치와 디자인이 정해져 있어 우리집 구조와 꼭 맞추기는 어려워요. 그렇다고 디자인 변경을 하기도 힘들고요. 맞춤 디자인의 욕실을 원한다면 UBR이 적절하지 않을 수 있어요. 시공 팁 · 욕실 이것만은 피하자, UBR 욕실 큰 비용이 드는 인테리어 공사 중 하나인 '욕실 리모델링'. 시공 방법에 따라 비용이 많게는 1.5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시공 방법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은 '철거 여부'인데요. 철거를 하면, 욕실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절차와 시간이 더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집을 처음 보러..

소자본으로 욕실 창업하려고요.백수탈출~~

대한민국은 !! 기술만 있으면 먹고 산다 !! 백수 탈출 !! 사랑받고 살아요~~~~ 솔리스톤 욕실코팅 감동후기.. 제가 욕실창업하려고 신참인데요.. 일단사장님이 집화장실에서 연습하라해서 연습하니까 잘되더라구요^^ 이제부터 일나가시라네요ㅎㅎ 때마침..심봤어요!!!! 친구전화로 인터넷을 눈팅하다가 봅아낸것이 있으니, 우리집 습기차고 곰팡이가 엄청나게 슬었고 지저분한 욕실도 궁하면 통한다고.. 딱맞게 욕실코팅제품을 잡아 냈어라우.. Before(욕실리폼 전) After(욕실리폼 후) 부자재랑 코팅재를 2리터나 주문해버렸으니 우야꼬...ㅠㅠ 바이오비엠 가루는 썩 맘에 들어 주방 싱크대건 베란다건 마구 닦아 투명해서 좋았지만 욕조도 코팅하고 벽면도 다 롤러로 코팅하고 힘없는 내가 용을 써야 하는겨... 못하나 ..

오나미 &박민, 신혼집 공개 '으리으리하네"

TV조선 캡처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조선의 사랑꾼' 오나미가 예비신랑 박민과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을 공개했다. 11일 밤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1회에서 오나미가 결혼을 3주 앞두고 '조선의 사랑꾼' 팀과 만나 청첩장을 주고 받았다. 오나미는 "내가 결혼한다고 하니 '오나미도 해? 나도 해야지'라며 결혼을 장려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이라는 단어를 내가 말하는 게 너무 부끄럽고 쑥스럽다, 입이 잘 안 떨어진다"라며 긴장한 모습이었다. 오나미는 이미 박민과 함께 신혼집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제작진은 오나미의 퇴근길을 따라가 박민을 만났다. 박민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K리그 프로선수로 활약했으며 현재 축구유망주들을 가르치고 있..

미친집..관광사업을 하는 기괴한 형상의 건축물

관광사업을 하는 기괴한 형상의 건축물. 기괴한 형상의 베트남 / 달랏 크레이지 하우스가 관광사업에.. 베트남 달랏(Dalat)시에는 기괴한 형상의 '달랏 크레이지 하우스(Dalat Crazy House)'가 들어서있다. 총4개의 건물로 이루어져있으며 각각의 건물에는 기괴한 모습을 띠고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TV방영으로 많이 알려진 베트남 관광지 달랏(Dalat)의 명소인 '항응아 게스트하우스(Hang Nga Guesthouse)'모습이다. 독특한 건물 외관과 인테리어로 마치 미친 집 같은 형태이어서 붙여진 '크레이지 하우스(Crazy House)'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베트남 제2대 대통령 쯔멍 찐(Truong Chinh)의 딸인 응아 공주(Dang Viet Nga,76)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