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창업·성공전략·부자되기

소자본으로 욕실 창업하려고요.백수탈출~~

솔리스톤1 2022. 9. 18. 15:10

 

대한민국은

 !! 기술만 있으면 먹고 산다 !! 백수 탈출 !!  사랑받고 살아요~~~~

 

 

   솔리스톤 욕실코팅 감동후기..
 제가 욕실창업하려고 신참인데요..
일단사장님이 집화장실에서 연습하라해서
연습하니까 잘되더라구요^^ 이제부터 일나가시라네요ㅎㅎ
 

 때마침..심봤어요!!!!

친구전화로 인터넷을 눈팅하다가 봅아낸것이 있으니,
우리집 습기차고 곰팡이가 엄청나게  슬었고 지저분한 욕실도 궁하면 통한다고..
딱맞게 욕실코팅제품을 잡아 냈어라우.. 
 
 Before(욕실리폼 전)                               After(욕실리폼 후)

    

 부자재랑 코팅재를 2리터나 주문해버렸으니 우야꼬...ㅠㅠ

바이오비엠 가루는 썩 맘에 들어 주방 싱크대건 베란다건 마구 닦아 투명해서 좋았지만
욕조도 코팅하고 벽면도 다 롤러로 코팅하고 힘없는 내가 용을 써야 하는겨...
못하나 박을줄 모르는 울 남편을 믿을수도 없고요..
 
 
 
사포로 욕조는 살살 스크래치하고요.
타일 벽면에 프라이머도 가벼운 맘으로 칠했는데..
코팅을 하고서 그것도 2번씩이나..
말리는 시간을 기다리는게 관건이라우...!!
하필이면 이날이 매섭게 추운날탓인지ㅠㅠ 
욕실안도 기온이 뚝 떨어져 아래층 지인의 난로도 빌렸지,
배수구 주변은 드라이기로 홈페이지 동영상본대로 따라 했고요..
!!
  
 

                  Before(욕실리폼 전)                               After(욕실리폼 후)

    

 

 
 아직도 친정식구 신세를 지는 복많은 이여인!! 
급할때 sos 할 수있는 나의 지지자가 있다는거..:)
 
 

Before(욕실리폼 전)                               After(욕실리폼 후)

    

 뜻이 있으면 어려울것 없다잖아요..^^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보기싫어도..항상볼땜다 기분더러웠었는데..!
이번에 싹다 칼로 도려내고..!!!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블러그구경가기     

 

외국은 건식 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 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이렇게 깔끔하게 ^^기분이 너무 좋다...
 
추운 겨울 지나면 봄날이 온다고 날이 새니까  몰라보게 달라진 욕실을 보고서
우리 식구들은 환희에 찬 박수를 쳤네요...
 
 
 
 
깔끔하게 확 달라진 욕실을 보고
친구는 배 아파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하고나니깐 참 보람차고뿌듯하답니다^^!
셀프욕실공사 화장실리폼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은근히 쉬워요!!
제 딸아이가 너무좋아해서 기분이 너무좋네요 하하하하하^^
 
 
  
 
 
 
열심히 독학으로 보고배운 사이트는 추천해야겠죠?!ㅎㅎ
 
www.soliston.com "1688 - 0367(전화번호)"
 
방송에 여러번나온 업체더라구요
 
친환경인테리어,욕실코팅,욕실리폼 전문업체 라네요^^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사용후기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156728935

타일줄눈,줄눈코팅,욕실리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