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욕조셀프페인팅] 욕조의 화려한 변신!!~

솔리스톤1 2020. 11. 25. 17:32

안녕하세요!~

 

화장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욕조!

 

하지만 저희집 욕조는 누리끼리한 빛을 띄는 푸른색 욕조였어요. 워낙 오래 되고 

 

찌든 때와 깔끔하지 못한 모습이 평소에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욕실 전체를 리모델링을 해볼까?

 

도 생각해 보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면서 제 스스로 화장실을 바꿔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생각하던 도중에 찾게 된,

 

 

 

 

솔리스톤의 셀프 욕실 리품 1000ml 세트!!

 

욕조와 세면대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양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셀프 인테리어 전 화장실 모습

 

 

한 눈에 봐도 지저분한 모습이죠..? 욕조 안의 모습은 더 끔찍했답니다...

 

 

 

 

 

일단 청소를 하고 더러운 욕조를 사포질을 해주었어요.

 

코팅 하기 전 꼼꼼한 청소가 가장 중요해요! 사람 지방때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아요..

 

특히 샤워기 벽면 세면대 벽면을 중점적으로 해줘야 해요.

 

 

 

 

욕조 샤포 작업을 마친 후예요.

 

욕조 샤포 작업은 사포질로 인해 욕조에 미세한 상처를 줘서

 

코팅제 흡수를 더욱 용이하게 도와주어요~

 

 

 

 

깨끗이 욕실 바닥 청소를 마친 후 완벽히 말리는 시간 줘야 해요.

 

그 이후 바닥 타일 줄눈 시공을 해주었답니다~

 

 

 

 

 

 

 

 

 

 

어때요? 새 욕실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깔끔해졌죠??

 

보기에도 좋지만 위생적으로도 깔끔하고 청결해진 욕실이 되었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의 링크예요~ 지금 할인도 진행중이네요 ㅎㅎ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5&category=031

 

[코디바스 ] 욕실코팅제 1000ml 세트구성 : 욕실코팅제1000ml+바이오비엠+부자재세트

[코디바스 ] 욕실코팅제 1000ml 세트구성 : 욕실코팅제1000ml+바이오비엠+부자재세트

www.codibath.com

 

 

이외에도 여러가지 셀프 욕실 리모델링 관련 용품들이 많으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http://soliston.com

 

솔리스톤 욕실리폼 대표브랜드

 

solis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