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욕실리폼] 욕실 셀프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0. 11. 18. 17:03

 

[욕실리폼]

 

 

안녕하세요!!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정말 슬슬 겨울이 오려나 봐요~~

 

 

저는 겨울맞이 욕실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했어요.  

 

 

업체에 맡길까도 생각해 보았지만 직접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욕실 셀프 인테리어 제품이 있어서 도전해 봤습니다! 

 

 

일단 욕실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기 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욕실 셀프 인테리어 전

 

 

보이시나요??

 

누리끼리한 벽면과 찌든 때들로 가득한 타일들....?

 

 

평소 화장실을 사용하면서 비위생적으로 보이는 외관에

 

 

많이 신경이 쓰였거든요...

 

 

그래서 저는 셀프 욕실 코팅제를 사용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자세한 제품 링크는 밑에 달아드릴게요~)이에요~

 

 

 

#솔리스톤 이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아주 자세한 설명과 함께 혼자라도

 

아무런 무리 없이 욕실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첫 번 째!~

 

 

벽면 코딩 순서예요.

 

 

총 2회에 걸쳐 진행해 주었답니다.

 

 

 

 

주제와 경화제를 3:1 비율로 섞어서 코팅액을 만들어줘야 해요.  

 

 

우유 같이 너무 맑고 깨끗하죠??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섞으면 나중에 굳어버리기 때문에

 

조금씩 만들어서 사용하는 게 좋더라구요~~

 

 

​종이컵으로 이렇게 한 컵 정도 코팅제를 만들어서 사용했어요~

 

한꺼번에 하지 말고 사용 후에 또다시 섞어서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

 

 

롤러 작업

 

 

롤러와 붓을 이용해서 벽면 타일을 구석구석 칠해주었답니다.

 

구석진 곳은 붓으로 꼼꼼하게 칠하고

넓은 벽면은 롤러로 간편하게 문질러주면 된답니다!!

 

 

말랑하고 꼬들한 상태에서 옷을 입힌 듯이 코팅 1.2.3차 하는 게 참 중요하더

 

라구요.

 

 

 

타일 롤러 작업전

 

 

타일 롤러 작업 후

 

 

벽면이 눈이 부실 정도 새하얘졌어요~

 

타일 벽면 전체는 면적이 넓어서 언제 다 칠할까 엄청 걱정했었는데

 

​의외로 롤러로 쭉쭉 칠하니까 아주 간단했어요~~

 

 

 

드디어 완성됐습니다...

 

 

짜잔!~

 

 

 

완전 새 화장실이 되었어요!!~

 

 

혼자 하는 셀프 욕실 인테리어라 걱정이 했는데 큰 무리 없이 완성된 거 같아

 

 

뿌듯하네요!~

 

 

 

제가 직접 시도해 본 셀프 욕실 리폼 제품이에요.

 

 

제품에 아주 자세한 설명서도 같이 있어 혼자 따라 하기에도 전혀 어렵지 않

 

 

아요!!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 방문하시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어요!~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2&category=

 

[코디바스 ] 욕실코팅제 1500ml 세트구성 : 1500ml+프라이머+바이오비엠+부자제세트

[코디바스 ] 욕실코팅제 1500ml 세트구성 : 1500ml+프라이머+바이오비엠+부자제세트

www.codibath.com

 

다들 욕실 셀프 인테리어로 새로운 욕실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