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화장실 곰팡이 퇴치 !! 셀프 리폼으로 곰팡이가 파먹어버린 화장실 문짝 보수공사~~

솔리스톤1 2018. 5. 29. 16:52

안녕하세요 리폼 하구 맘에 쏙들어서 자랑하러 왔어용 ㅎ

제가 이번에 리폼 도전한 건 <화장실 문짝 >

 

좀 생소하시져..? ㅋㅋㅋ

다들 화장실 리폼하지 문짝을 리폼한다고 생각 안하잖아용

저희집 화장실 문이 아주 못볼 꼴이어서

이번에 리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문짝이면 면적도 그리 넓지 않잖아요 ㅎ

사람 부르면 비싼데 집에서 셀프로 해치우면

저렴하게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

 

 

 

 

일단 째끄만 사진으로

저희집 화장실 문짝 어땟는지.. 맛보기로 보여드립니다

식사중인 분들은 절대 보지 마세요

실눈으로 ~~~~ 보세요 ~~

 

 

 

 

 

 

 

 

 

 

 

 

 

으악 곰팡이가 너무 많아요 ;;

아무래도 화장실에 습기가 많은데

문짝은 나무이다 보니까...

아파트도 오래돼서 곰팡이 생기고

문짝이 부식되고.. ㅠㅠ

 

응아하고 있을때마다 정면으로 보이는 곰팡이에

눈이 질끈 감기더라구요 ㅋㅋ

 

 

 

 

요거는 문틀이에여 ㅎㅎ

차라리 이 부분은 거실이랑 이어진 부분이라

화장실 안쪽 문짝보다는 곰팡이가 덜하긴 한데

그래도 군데군데 회색빛 물때와.......

더러운 오염물질이 한가득

 

 

;ㅅ;

이렇게는 못살겠다 싶어서!!

인터넷에서 뒤지고 뒤지고 검색을 미친듯이 하다가 !

천연, 친환경 제품만을 취급하는 업체를 알게돼서

옥션에서 후다닥 구매해버렸슴니다 ㅎㅎ

 

 

 

 

효효 ㅎㅎ 이건 남편이 도와주고 있는 모습~~

중간과정이에요 ㅎㅎ

바이오 그린 코트로 셀프리폼 하는 중이에욧 ~

 

 

 

 

2번 정도만 코팅해주면 부식할 일도 없고,

곰팡이도 생기지 않는다고 했는데

이왕 하는 거 면적이 좁아서 많이 남기도 했구 ㅎㅎ

완벽을 기하기 위해서 덧칠을 해서 발라주었어요.

 

 

 

 

제가 한다고 큰소리 떵떵 치면서 ~

구매한건데 ㅋㅋㅋ

어쩐지 남편이 다 해주고 있네요 ;;

남편하나는 잘 둔 것 같습니다!

 

군소리 없이 잘해줘서 너무 고맙~~ㅎㅎ

 

 

 

 

더러운 물때랑 오염된 부분 때문에

보기 싫었던 문틀도 깔끔하게 마무리 !

혹여나 애들이 모르고 밟을까봐 주의사항도 써놓는 센스!

 

 

 

애들이 리폼 끝난 모습 보고 나서는

엄마보고 슈퍼우먼이라고 ~~ ㅋㅋㅋ

돈받고 해주러 다녀도 될 것 같다며 엄마 짱이라는데

넘 넘 뿌듯한거 있죠. ㅋㅋ

 

알고보면 개국공신은 따로 있는데 ㅎㅎ 남편 미안~

애들 칭찬은 제가 다 받고 있네요 ~

 

 

 

 

셀프리폼 끝나고 나니까 왜 진작 안했을까...

그 더러운 곰팡이를 내가 왜 !! 도대체 왜 !

인내심과 씨름하면서 봐주고 있었나 싶더라구요 ㅋㅋ

한번 해치워버리면 맘 편해질일을.. ㅋ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화장실 쓱.. 둘러보시고

지금까지 화장실 곰팡이 놈들이랑 눈싸움 하고 계셨다면

셀프리폼 도전해보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