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화장실전면공사! 신혼생활을 함께할 우리집~ 새집증후군 없이 완벽 적응

솔리스톤1 2018. 3. 22. 17: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실 리모델링한 후기를 들고왔습니당!

설레는 맘으로 랑이랑 집보러 다닐 때 결심했던게

저희가 들어와서 살 집은 깨끗하게 싹 고치자! 이거였는데요....

집값에 집고치는 비용에 돈 들어갈 구석이 끊임없이 계속해서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베란다도 트고 창도 트고 싶었는데

도저히 돈이 안따라줘서

화장실 리모델링부터 하고 차차 집안 리모델링에 손대기로 했어요!

어차피 애기들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만 살거라서 작은 것부터 고치기로 했어요!

사실 이사 오기 전에는 화장실은 셀프 리폼 정도로 끝내려고 했는데요

리폼으로는 씅에 안찰 것 같아서 리모델링을 결심했습니다

 

 

 

 

 

 

 

리모델링 하기 전 화장실부터 보여드릴게요!

 

철거 하는 도중에 찍은 사진이라서 더러울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일단 외관상은 별 문제가 없어보였는데 철거하니까 증말 더럽네요....

바퀴벌레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욕실이 자주색이라 그런가

요런 구석구석 부분은 더러웠습니다 ;ㅅ;

이건 화장실 바닥 줄눈! 전에 살던 분들은 어떻게 살았나 모를 정도로

바닥 줄눈이 군데군데 깨지고.. 외관상 정말 안좋았습니다..


욕실 들어내는 과정이에요! 자주색 욕실도 너무 옛스럽고..해서

전면 리모델링을 하기로 결정하였죠!!

욕조를 아예 떼버렸어요!

전문적으로 철거 작업해주시는 분들이 욕조,세면대,변기 철거해주셨습니다

철거 과정..... 곰팡이는 없는 줄 알았는데

철거 하는 도중도중 보이는 곰팡이때문에 밥이 안넘어가더라구요 ㅠㅠ

리모델링 없이 살았으면 얼마나 끔찍했을까..!

리모델링 결심한지가 얼마나 잘한짓인지~~!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욕실은 리모델링 완료 된 욕실입니다!

천장과 벽까지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진행했습니다.. ㅠㅠ

얼마나 속시원하던지요!!

자주색 욕실은 정말 봐도봐도 적응이 안돼요!!

역시 욕실은 화이트 아닌가요~~~~!!

번쩍번쩍 광나는 거 보이시나요? 코팅해서 그런가 광이 나네요..!

타일까지 싹 교체했더니 정말 맘에 듭니다.

씻는 걸 너무 싫어해서 ㅋ

화장실이라면 몸서리를 치는 우리 아들들도 괜시리 화장실에서 머뭇머뭇~

이렇게 달라진게 애들 눈에도 신기하긴 신기한가봐요.

 

 

 

 

 

현관 화장실, 안방 화장실 다 싹 리모델링 했더니 묵은 체증이 싹 내려간 기분입니다.ㅋㅋㅋ

화장실 리모델링로 이사 온 집 기분 좀 냈어요!

 

이번에 이사 온 집은 애들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까지만 살 예정이라서

리모델링할 때 고심고심해서 업체를 골랐는데요

아무래도 애들이 어려서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곳으로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 싶습니다!

완전 대만족이에요~ *^^*

 

새집증후군 없이 새집느낌 팍팍 ㅋㅋㅋ !! 여러분들도 미루지말고 화장실 전면 공사 들어가세요!

드는 돈 아깝다 생각해서 이사오기 전 화장실은 리모델링이 아니라 리폼할 생각조차도 못했는데요

돈 생각하면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ㅠ

 

공사 끝내고 난 뒤 만족감과 행복감이 드는 돈에 비할바가 아니에요!!

집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 이제부터 제 모토입니다. ㅋㅋㅋ

후기는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