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장마철 대비 쾌적한 여름준비 ~~!!비싼 제습기 대신 바이오곰팡이제거제,곰팡이방지 그린코트

솔리스톤1 2014. 6. 27. 18:26

 

비싼 제습기 대신 바이오곰팡이제거제로

쾌적한 여름준비 끝~~!!!

 

여름이 일찍 오려나봐요~~

5월부터 한여름 날씨같은 더위가 시작되더니

이번에는 비가 3일 내내 내릴거라고도 하구요~~

 

이미 집 구석 여기저기 곰팡이가 생기기 시작해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제습기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아지신 듯 해요.

 

사실 여름철 지내기가 어려운 이유 중 큰 부분이

더위도 더위지만,

습기로 인한 각종 문제들...

습기가 많다보니 구석구석 생기는 곰팡이 때문에 고민이 크죠.

곰팡이 때문에 제습기 구입한다는 분들도 많으세요.

 

 

 

 

그런데 사실 제습기가 에어컨 가격에 가깝고, 전기료도 들고...

무엇보다 에어컨에도 제습기능이 있다보니

선뜻 구매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집에 에어컨있는 분들이라면 워낙 제습 기능이 있으니까 말이죠.

적절하게 같이 사용하시면서

여름철 습기 때문에 나타나는 가장 무서운 적~~

곰팡이를 퇴치하는데 조금만 신경쓰셔도

여름이 훨씬 더 쾌적하고 즐거워질 것 같아요.

 


 

 

곰팡이는 가구나 장판, 벽지 뿐 아니라

잘 보관해둔 옷에도 생길 수 있고,

무엇보다 잘 관리해오던 집안 욕실에서도 각종 문제를 일으키죠.

 

 

 

 

여름철에 욕실 바닥과 벽, 그리고 실리콘 부분에 한번 곰팡이가 생기게 되면

쉽게 없어지지도 않고

계속 반복되는 악순환이 생기기도 해요.

 

곰팡이 없는 깨끗한 욕실을 원하신다면,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줄눈과 실리콘 부분에 코팅을 하시면 보다 지속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솔리스톤의 바이오곰팡이제거제를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곰팡이 제거는 물론 포자균까지 살균소독해서

곰팡이 관리에 최적화되어있는 제품이에요.

게다가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라는거~~

 

욕실 뿐 아니라 여름철 곰팡이가 많이 발생하는

벽지, 가구, 장판아래 및 장롱 뒤, 옷장, 신발장, 창문틀과 배수구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쾌적한 여름을 위해 비싼 제습기 사기 고민되신다면,

솔리스톤의 바이오곰팡이 제거제... 어떠신가요?

 

불타는 여름, 뜨겁게 계절을 즐기시고,

곰팡이 없는 쾌적한 우리집을 만들어보세요!!

 

 

솔리스톤 바이오곰팡이제거제

 

 

 

 

바이오곰팡이제거제 바로가기

http://codibath.com

욕실코팅 곰팡이제거 솔리스톤욕실 1688-0367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요란한 장마와 함께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모기를 비롯한 날벌레들이다.

습기를 좋아하는 날벌레들은 여름철 장마를 타고 집안 욕실과 싱크대에 둥지를 튼다. 날카로운 모기 소리에 잠에서 깨거나, 쌀과 과일에 좀이 스는 일이 허다하다. 물리면 가렵고 따가워 밤새 잠을 뒤척인다.

▶창문과 천정을 까맣게 뒤덮는 날벌레= 장마철 집안과 사무실, 교실을 까맣게 뒤덮는 날파리들. 작고 검은 이 벌레들의 이름은 ‘검정날개버섯파리’다. 비가 오거나 습한 날 일시적으로 빠르게 번식한다. 이 날파리들은 주로 낙엽아래나 나무뿌리에서 번식하기 시작해 집안까지 날아든다. 물려도 인체에 큰 해는 없지만, 워낙 개체 수가 많아 스트레스와 불편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지난해 이 날파리 때문에 민원이 쏟아지자 보건당국이 비상 방역을 실시하기도 했다. 


그렇지 않아도 눅눅한 주방에 장마철 습기가 더해지면 쌀벌레도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다. 쌀벌레는 쌀의 주요성분을 갉아먹을 뿐만 아니라 발암물질인 퀴논까지 분비해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쌀벌레는 한마리가 200~1900개 알을 산란할 만큼 번식력이 높아 예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모기도 장마를 앞두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성충 단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물속에서 생활하는 모기에게 ‘습기’는 중요한 생존요소다. 특히 장마가 끝난 후 고온다습해지면 알에서 성충이 되는 시간이 줄어들어 모기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된다.

▶상추, 대나무, 계피는 훌륭한 천연방충제= 해마다 ‘모기와의 전쟁’이 반복되면서 연간 3억개 이상의 모기기피제와 방충제가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제품의 92% 이상이 화학성분인 디트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디트는 피부 흡수율이 77%에 달하고 행동과 인지기능, 언어, 생식기 등에 장애를 유발할 수 있어 최근 국내에서도 고농도 디트 제품 생산을 제한하고 있다. 이에 화학성분 살충제를 대체할만한 천연 방충제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졌다. 


우리 조상들이 예부터 방충제로 활용한 천연식물도 주목할 만하다. 상추와 대나무, 쑥, 냉이 등이 대표적이다.

여름철 쉽게 구할 수 있는 상추 잎은 훌륭한 방충제다. 규합총서는 “단옷날 상추 잎을 따 말려

 궤와 상자에 넣으면 좀이 없다”고 기록하고 있다.

산림경제 4권도 “상추 잎을 넣어두기만 해도 살충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훗날 상추의 살충효과는 상추의 ‘lactucarium’이라는 마약 성분 때문인 것을 입증됐다. 대나무를 방충제로 활용하기도 했다. 대나무를 태워 연기를 쏘이면 벌레를 없앨 수 있다는 기록이 있다. 동치미에 대나무 잎을 띄워 산패속도를 완화할 만큼 대나무는 항균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봄철 따서 말린 냉이와 쑥도 벌레를 쫓는 역할을 한다. 제중신편 5권 잡방에 따르면,

 냉이가 좀벌레뿐만 아니라 벌레와 개미와 같은 곤충을 없애는데도 사용됐다.

‘잔꽃풀이’로 불리는 망초는 기원전부터 좀벌레를 없애는 용도로 사용됐다. 산림경제 4권은 모든 물건에서 좀벌레는 없애는 방법으로 망초를 태워 연기를 쏘이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쑥에 대한 기록도 이 고서에 들어있다. 가죽에 생기는 좀벌레 퇴치에 쑥이 효과적이라는 내용이다.


식물에서 뽑아낸 천연 오일에도 모기를 쫓는 성분이 들어있다. 시트로넬라, 페퍼민트, 로즈마리, 티트리 등의 에센셜오일 소량을 에탄올에 섞어 스프레이 용기모기퇴치제로 사용한다. 천연오일을 구하기 어렵다면 대신 계피를 에탄올에 섞어 써도 된다.

쌀벌레에는 마늘이나 붉은 고추가 특효약이다. 쌀통에 마늘과 고추를 넣어두면 쌀벌레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마늘은 한 달마다 새것으로 바꿔줘야 한다. <고문헌을 통해 본 방충향, 이경희ㆍ권영숙> 등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