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우리욕실,솔리스톤만의 기술, '바이오 비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

솔리스톤1 2012. 7. 25. 23:32

솔리스톤만의 기능, 솔리스톤 욕실만의 특수한 기능~ 이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별거 있겠어?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솔리스톤이 개발하고 보유하고 있는 특별한 기술인 '바이오 비엠'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솔리스톤은 1993년 3월 바이오환경연구소로 출발하여 2002년 5월 (주)우리디자인데코로 전환해, 2003년 6월 부터 ‘솔리스톤’ 브랜드와 ‘욕실문화를 디자인하는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대리점 사업을 전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천연마감재를 연구, 개발해 유통, 시공하고 있는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로 국내 최초의 욕실 시공 업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 좋은 방법이 없을지 궁리하고, 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비엠은 그런 솔리스톤이 자랑하는 대표 기술로 솔리스톤 욕실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 '바이오리폼'이 이 바이오 비엠을 소재로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욕실을 만들기 위한 시공기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비엠에는 천연 옥 파우더 성분이 들어있는데, 그래봤자 화장실이고 욕실인데 무슨 천연소재냐? 돈 더 받으려고 그러는거지?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런데 사실 욕실도 중요하거든요. 생각해보세요, 갓난 아기부터 어르신들까지 가족의 누구나 사용하기에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이자 손님들에게도 개방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욕실도 우리 생활공간의 한 부분이자 소홀히해서는 안될, 공개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최근엔 매장이나 기업들의 이미지에도 해당 매장 / 건물의 화장실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다보니 이런 말씀들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가정의 욕실, 화장실을 대충 여기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타까워요. 꼭 바이오 소재를 이용해서 리폼하지 않으신다고 해도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습기로 인한 곰팡이가 슬지않도록, 혹여 이미 발생한 곰팡이는 어서 제거하고, 환기도 틈틈이 시켜주시기를 권합니다. 락스나 식초를 이용해 곰팡이를 제거한 후 환기를 제때 시키지 않으면 공기중에 떠도는 곰팡이의 유해물질은 그대로 욕실 중에 둥둥 떠다니는 것과 같거든요. 번거로우시더라도 꼭꼭 환기 자주 시켜주시고, 틈틈이 곰팡이 제거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옥 파우더 이야기 하려다 왜 여기로 샜지. 그래도 욕실 관리는 중요하니까요! 별표 다섯개도 아깝지가 않아요~ 그럼 다시 옥 이야기로 돌아가서, 왜 화장실용 바이오 비엠에 옥이냐! 하면요..

은 보석으로의 아름다움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의 몸과 비슷한 파장을 가지고 있어 인체에 약이 되는 광물이기도 합니다. 옥에는 인체에 필요한 광물질, 칼슘,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는데, 마그네슘은 엽록소의 구성성분이기도 하지만 우리 몸의 세포를 구성하는 구성성분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옥을 지니고 있으면 숨을 쉬는 옥에서 발산하는 파동이 우리 인체세포에 골고루 침투하여 세포조직의 부활, 혈액순환, 체내의 유해 노폐물 배설 등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양기석(陽起石)은 이산화탄소와 산화마그네슘이 주 성분인 옥돌로, 한방에서 약재로 사용하고 있고 치료효과도 보고있는 광물이기 때문에 옥을 택했던 거랍니다.

옥이 효험을 보이고 있는 질병들 중에는 산후후유증, 고혈압, 저혈압, 신경통, 두통, 수전증과 당뇨와 같은 굵직한 병들도 있지만, 변비와 치질, 설사, 방광염, 생리통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출처 : 네이버 지식사전)

바이오 실리콘의 시공이 가능한 타일이라면 욕실이 아니라도 현관, 주방 벽, 로비등등의 시공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홈페이지나 블로그 댓글, 전화를 통해 문의주신다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견적 문의같은 경우에는 홈페이지나 방문 (사무실로 오셔도 되고, 적절한 시간을 협의 후 방문해서 상담해드리기도 합니다)을 통해 접수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솔리스톤만의 기술, '바이오 비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

솔리스톤 욕실 : http://soliston.com
솔리스톤 : http://soliston.kr
에코리폼 : http://eco37.com
문의전화 :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