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솔리스톤 천연★규조토★ 마감재 (색상 조절 가능, 새집증후군 예방, 노출콘크리트, 셀프레벨링)

솔리스톤1 2012. 7. 17. 22:36

찌뿌등등해지기 쉬운 목요일, 솔리스톤이 자랑하는 또 하나의 천연마감재 '규조토'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규조토 마감재는 백토마감재와 같이 원하시는 색상으로 조합 -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컬러 노출콘크리트로의 연출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

천연마감재의 효과는 다양하게 있지만, 아무래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공기정화 능력입니다. 이 부분은 DIY를 위해 마감재를 직접 구입해 바르시는 동안에도 느낄 수 있는데, 담배 많이들 피시잖아요~ 아무래도 시공이 금새 끝나는 작업은 아니다보니 작업 중에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도 계신데, 흔히 말하는 페인트 냄새에 담배 냄새가 섞이면 너무 괴롭다고들 하시는데 솔리스톤의 천연마감재를 이용해 시공하시는 분들은 담배 냄새가 빨리 빠지고, 머리아픈 냄새도 나지 않는다고 많이 칭찬해주신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하실에 특히 많이들 바르시는데 교회에서 특히 많이들 바르시는 제품 중 하나예요. 물론 가정에서도 많이 바르시고, 소규모 가게에서도 많이들 바르시구요. 곰팡이 제거 후에 벽에 바르시면 더 큰 효과를 누리실 수 있답니다^^

DIY나 리폼의 경우엔 그냥 벽지 위에 바르셔도 되고, 데코 스티커 요즘 많이들 붙여두시잖아요~ 반질반질한 스티커 위에도 잘 발리기 때문에 발림성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솔리스톤 http://soliston.kr
시공, 제품 문의전화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