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쾌적한 실내환경 관리 어떻게 할까?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줄눈코팅

솔리스톤1 2012. 3. 29. 17:34

 쾌적한 실내환경 관리 어떻게 할까?

경기 불황에도 강한 기술을 배웁시다.

빈티지인테리어,셀프레벨링,타일. 욕실용품 셋팅. 욕실리폼. 인테리어 필름,페인트

성공 비법!!!

에코리폼 기술창업 [ 전화:1688-0367] 


최근 신축되는 아파트, 주상복합, 고급개인빌라 등에서 거실바닥재로 폴리싱 타일이나 천연 대리석으로 시공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이렇게 폴리싱 타일이나 천연대리석을 시공할 때 사용하는 줄눈재는 일반적으로 백시멘트를 사용하게 된다. 백시멘트 줄눈은 오염물질로부터 쉽게 오염이 될 뿐만 아니라 갈라지고 부서지고 파여나가는 탈락현상이 발생되게 된다.

여기서 발생되는 시멘트가루(먼지)는 호흡기질환이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으며 건강상에도 좋지 않다.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타일 줄눈 시공이다.

타일줄눈이란 타일을 시공할 때 타일과 타일 사이의 공간을 모르타르 등으로 채워 넣는 부분을 말하는데 이때 줄눈 마감재를 어떤 것으로 하느냐에 따라 줄눈의 탈락현상과 오염방지에 절대적인 효과가 나타난다

기존 백시멘트줄눈은 접착력이 좋지 않아 탈락현상이 발생되며 노후되면 미관상, 위생상 좋지 않다. 그러나 컬러퓨가(Color Fuga) 에폭시줄눈은 이러한 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오염이 돼도 중성세제만으로도 청소가 가능하며 물을 많이 사용하는 욕실에서도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온도변화에 강하여 쉽게 변형이 일어나지 않으며 스팀청소도 가능하고 황변 현상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얻을 수 있다 .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생계형 탈출 위한 아이템

생계형을 탈출하기 위한 아이템 개발도 중요하다. 김갑용 소장은 "창업에 필요한 조건이 열악할수록 창업자의 통제력이 강해야 하고 또 그런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며 생계형 영세사업자에서 벗어나기 위한 아이템으로 기술 서비스업종을 추천했다.

기술 서비스업종은 기술이 곧 상품이기 때문에 상품화 할 수 있는 기술력만 보유한다면 저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 또 틈새시장을 잘 공략하면 안정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