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한옥·백토·황토·흙집

한옥아파트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1. 8. 13. 12:26

 

[한옥아파트]

 

새로운 시도 ? 아파트를 한옥처럼 만들어 달라고한 클라이언트와

디자인적 호김심으로 다가간 새로운 현장입니다

보시겠지만 아파트의 딱딱함이싫어서

아파트를 한옥처럼 만들어 달라고 하셔서 고민고민~~`

일반 아파트 리모델링의 과정보다는 코스트가 많이 나온현장이구요

이윤보다는 호기심과 결과물을 기다리면서 진행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한옥고유의 문살과 기둥

철물역시 여기적시 수소문 하면서

골르고 골라서~~

 

 

거실부분이네요 한옥고유의 목조구조와

조명들,,,

샷시,몰딩,모던,클레식,프로방스,이런거 다버릴려고 무지 노력했죠

 

벽등이 이뿐거실 이미지월입니다

티비는 어떤게 어울릴까요?/

ㅎㅎㅎ

 

 

작은방 옆에있는 해우소~~ㅋㅋㅋ

문고리가 넘 이뻣어요~~

 

기타 경첩을 포함한 철물류~~

 

주방쪽입니다 조명역시 한옥문살이 디자인된 조명!~~

한옥인테리어,흙집,황토방,전원주택,목조주택,황토주택 기능성천연 솔리스톤1688-0367

 

www.soliston.kr 황토판재,규조토,백토,흑운모 천연마감재 대리점모집  

솔리스톤 Tel: 1688-0367

 

 

 

 

씽크대 역시 원목스퇄일에~~~

 

 

 

주방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벽지 역시 한지느낌의 ~~~

 

 

씽크대 문고리~~

설명이 필요없네요~~~캬~~~ㅎㅎㅎㅎ

 

 

해우소 문패를 달면서 넘 좋았어요~~

 

 

기타 경첩을 포함한 철물류~~

 

 

문고리가 아주 딱~~~이죠~~ㅎㅎㅎ

 

 

 

이건 아파트 현관 방화문~~~

기가막힙니다~~~ㅎㅎㅎㅎ

 

 

 

이곳은 아파트 베란다,,,ㅎㅎ

아파트의 특수성 땜시 샷시를 다 교체하진못했죠~~

보이시나요??

 

가구,소품 역시 클리이언트께서

잘 디피 하셨었죠`~

 

마감후 집을 들어오시던 집주인께서

입이~~떡~~~벌어지시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너무 이뿌다고 하시면서 감사해하시던~~~ㅎㅎㅎ

 

막막한 아파트 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이

요즘 전원주태과 목조주택을 선호합니다

매연과 높은빌딩 많이들 답답해 하시고

집에서 만이라도 편히 쉬고싶어하시죠

그래서 아파트를 구입하시는 많은분들이 인테리어라는 만만치않은 공사를

진행하시고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주기를 바라시는거 같아요

 

집은 쉴수있고 느낄수있는 그런 편한한 공간,,

 

저희 공간연출의미학 공연미 스텝모두는

찾아오시는 한분한분에게

짜여져 있는 집수리식의 인테리어는 해드리지않습니다

 

꼭드리는 말씀입니다

어차피 쓰시는 돈이라면 디자인을 하시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