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수납예찬,수납고민 해결했어요.규조토,백토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0. 12. 23. 08:56

 

[인테리어] 좁으니까, 짐이 많으니까 더 신경쓰자! 체감 넓이가 달라지는 수납 예찬
같은 공간이라도 수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체감 넓이가 달라진다. 한번에 찾기 쉬우면서도 있는 듯 없는 듯, 보이는 수납과 감추는 수납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수납의 묘미. 다양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수납 노하우를 외국 주부들에게 배워 보았다.

▽ 행어와 수납장, 선반을 적절히 활용하여 꾸민 드레스룸. 크기가 다른 서랍이 여러 개 달려있는 수납장은 옷을 종류별로 구분해 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중간중간에 간유리 서랍을 달아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 따로 드레스룸을 만들 방이 없다면 창고를 개조해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옷을 한눈에 찾을 수 있고 문을 닫으면 깔끔하게 정리되는 것이 장점이다.


▽ 슬라이딩 도어로 된 붙박이장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불투명 유리를 사용해 세련되어 보인다.

▽ 비어있는 공간에 봉을 설치해 자주 입는 옷 위주로 걸어두면 공간 활용도도 높아지고 꺼내 입기도 간편하다.


▽ 드레스룸을 만들 때 꼭 비싼 수납장을 설치할 필요는 없다. 여러 개의 선반과 간단한 행어만으로도 훌륭한 수납 공간을 만들수 있기 때문.

▽ 책이 많은 집이라면 책꽂이를 이중으로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앞쪽의 책꽂이는 바퀴를 달고 아래쪽에 레일을 설치해 움직일 수 있게 하면 많은 책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드레스룸 개조]수납 고민 깔끔하게 해결했어요
하루 이틀만 방치해도 수북이 쌓이는 옷. 수납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면 드레스룸이 정답이다. 「레이디경향」과 ‘에든 드레스룸’이 화사한 시스템 수납장으로 독자의 고민을 해결해줬다.

9월 행운의 주인공
이달 드레스룸 개조 행운을 잡은 이들은 지난 8월에 결혼한 조영아(30)·박길병(33) 부부. 결혼을 앞두고 좁은 집에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어렵다며 사연을 보내왔다. “최대한 간소하게 결혼을 준비하다 보니 드레스룸까지 신경 쓸 여유가 없었어요. 그래도 신혼집인데 깔끔하고 화사하게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답니다.” 당첨 소식을 들었을 때, 부부가 함께 만세를 부를 정도로 기뻤다고 한다. 에든 드레스룸에서는 수납공간이 넉넉한 ㄱ자형 시스템 수납장을 설치해주었다. 긴 코트부터 와이셔츠까지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튼튼한 행어와 다용도 오픈형 수납장, 서랍장 등으로 구성돼 정리가 쉽고 편하다. 시공 후 부부는 “어수선해 숨기고 싶던 작은 방이 가장 자랑하고 싶은 드레스룸으로 변신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Before
옷장 없이 행어만 사용해 수납공간이 부족하고 공간 전체가 지저분해 보였다.

이렇게 바뀌었어요
1 시공한 시스템 수납장은 에든 드레스룸의 포스트 드레스룸 POS720.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ㄱ자형으로 제작됐으며 ‘옹이엔틱’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다.
2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무거운 옷도 휘어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오픈형 수납장.
3 별도의 칸막이가 있어 타이와 벨트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수납장.

에든 드레스룸은…
▶▶ 차별화된 견고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시스템 수납 전문 개조 회사 에든 드레스룸. 기둥의 폭을 넓혀 견고하며 DIY 시스템 연결 볼트 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과 천연 무늬의 질감이 살아 있는 원목 패턴의 다양한 디자인을 집 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포스트 드레스룸 POS720
유럽형의 세련된 알루미늄과 원목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맞춤형 드레스룸. 튼튼한 행어와 함께 실용적인 오픈 수납장, 합리적인 다단 선반과 서랍장 등으로 구성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희망하는 독자는 사연과 개조를 희망하는 방(각도에 따라 여러 장)을 찍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무료 드레스룸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 드레스룸 개조는 사정상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무료 개조 / 에든 드레스룸(031-352-4815, ww.itsmine.co.kr) 기획 / 신경희 기자 진행 / 김지현(프리랜서) 사진 / 이주석

 

[인테리어] 구석구석,빈틈 놓치지 않는 막강 수납 맞춤가구
같은 평수의 집이라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실제로 느껴지는 넓이는 천지차이. 집안의 남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구가 있다면 같은 공간도 2배 더 실속있게 쓸 수 있다. 공간 활용도 200%, 아이디어가 듬뿍 담긴 맞춤가구를 구경해 보자.

▽ 혼자 사는 원룸이나 옷이 많지 않은 학생방에 효과적인 옷 수납장. 티셔츠나 니트를 차곡차곡 접어 넣을 수 있는 선반과 행어, 전신거울까지 달려있어서 실속 만점이다.

▽ 모서리 모양에 맞게 제작한 코너용 수납장. 버려지기 쉬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침구나 커튼 등을 차곡차곡 접어서 넣어두면 장식 효과도 있다.


▽ 매트리스와 ㄷ자형 가구로 만든 간이침대. 침대 아래쪽에 커다란 수납장을 짜넣어 공간을 두배로 활용할 수 있다.


▽ 박스 가구 4개로 만든 거실용 테이블. 테이블 안쪽에 자주 보는 잡지나 책 등을 넣어두기 좋다.

▽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화장대. 작은 서랍에는 자잘한 침실 소품을 종류별로 분류해서 수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다.

▽ 현관 옆 벽면에 붙박이장 스타일의 신발장을 짜넣어 수납 효과를 높였다. 공간을 덜 차지하는 여닫이 문을 단 것이 포인트. 굵은 띠모양의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네칸의 책꽂이가 되는 이동식 가구. 문을 닫으면 책이 모두 감춰지기 때문에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나 주방의 작업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 젖소 모양의 프린트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 주방에 하나쯤 있으면 유용한 그릇장. 작은 서랍에는 양념통이나 수저 등을 수납해 놓으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