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아이방·공부방

중소기업 제품개발사업.옥,규조토,백토,일라이트,황토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0. 2. 10. 18:05

‘10년도 중소기업 제품화개발사업 참여 중소기업 모집 -

 새로운 기술은 개발했지만 자금이 부족하여 제품화를 못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145억원의 자금이 투입됩니다.

 많은 중소기업이 기술개발은 성공하지만, 자금 조달이 어려워 신제품을 시장에 내보내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중소기업청(청장 홍석우)은 이러한 애로를 해결하고, 기술개발에 성공한 중소기업의 신제품 출시를 지원하기 위하여,

 「2010년도 중소기업 제품화개발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10. 3. 1(월)부터 수시로(자금소진 시까지) 모집합니다.

* 2010년도 중소기업 제품화개발사업 시행계획 공고(’10.2.1, 중기청 홈페이지)

 선정된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총 개발비의 50%범위 내에서 최고 5억원까지 제품화 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담보와 이자없이 출연방식으로 지원하며,

목형·금형·사출, 생산공정 설계, 성능·실험 개선, 전문가 활용, 디자인 등의 제품화 과정에 소요되는 자금을 지원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업은 금년도에 시범적으로 도입하여 시행함에 따라,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첫째, 중기청에서 시행한 ‘기술개발지원사업’을 수행하여 기술개발에 성공하였는지를 확인하고

 둘째, 개발 기술의 시장성과 경제성에 대해 벤처캐피털, 은행 등의 투자기관이나 기술보증기관의 검증을 받아

 셋째, 제품화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중소기업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 (http://www.smtech.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중소기업청은 그동안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지원체계에서 애로가 컸던 제품화 개발단계를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활동에 필요한 선순환 구조의 기술개발(R&D) 지원이 가능해 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 선순환 R&D체제 : 1단계(기획·평가) → 2단계(R&D) → 3단계(사업화)

 신제품 출시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투자를 기피하던 투자기관의 중소기업 기술투자도 촉진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이 제품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고 제품화 코칭 및 투자유치 전략에 대해서도 함께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옥,규조토,백토,일라이트,황토 솔리스톤 1688-0367

 

 

여기는 경북 구미시 입니다.
무한지대Q에서 욕실창업하는걸 봤는데요.

검색하다 보니까 우리욕실이 욕실 최초 브랜드 같더라구요.

간단한 전화보다도 조속한 시일내에 귀사에 방문 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먼저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는 바로 메일로 보내드렸구요. 검토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조속한 시일? 언제 인지는 모르겠으나 기일을 정하고 알아보시는 것이 효율적인 결정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거라 봅니다.
살아가면서 어떤 결정을 하게 될때는 확신을 갖는냐, 갖지못하는냐의 단계에서 결정된다고 하더군요.
확신을 갖기 위해선 여러가지들을 판단해야 하지만 그 중에서도 회사에 직접 내방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추천드리는 창업아이템은  기존 벽지 위에도 바로 칠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의 솔리스톤입니다.
 이미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정부 관공서 학원 어린이집 병원 식당  등 .... 수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뵙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옥,규조토,백토,일라이트,황토 솔리스톤 1688-0367  우리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