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풍수 인테리어

애정운 높이는 침실,큰돈이 들어오는 집안의 비밀

솔리스톤1 2021. 6. 7. 16:35

큰돈이 들어오는 집안의 비밀

현재의식과 잠재의식이 하나가 될 때 진정한 본인의 힘, 능력이 발휘됩니다. 그리고 부를 얻기 위해서는 금전, 계약, 거래에 관한 지식들을 어느 정도 알 필요가 있어요. 그리고 본인의 능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퍼온글-


음습하기 쉬운 화장실
현관에서 멀게 배치, 관엽식물 등으로 기운을 중화

화장실은 현관에서 멀게 배치하는 것이 좋다. 화장실 문은 항상 닫아두고 변기 뚜껑도 덮어 둔다. 화장실은 음습하기 쉬운 공간이므로 환풍기를 틀거나 창문을 자주 열어 환기를 잘 시킨다. 양초를 두는 것도 좋다. 작은 화분이나 관엽식물로 음습한 기운을 중화하고, 욕조에는 물을 담아 두지 않는다. 가능하다면 화장실 바닥에 난방공사를 하고, 큰 거울은 욕실과 드레스룸 외에는 두지 않는 게 좋다.


명당자리와 흉가 자리, 아파트 풍수는 따로 있다?

풍수에서 물은 재물로 보는데, 현대 풍수에서 도로는 곧 물이다. 물의 흐름처럼 도로도 대지를 감싸 안는 형태로 흘러가야 하며 그 도로가 감싸 안는 안쪽 자리가 좋은 자리다. 또 현대 풍수에서 건물은 곧 산이므로 자신의 집 또는 건물보다 높은 건물을 뒤에 두고, 앞으로 적당한 폭의 도로가 감싸 안는 자리가 ‘배산임수’의 명당이라 할 수 있다. 이때 대지는 도로보다 낮으면 안 된다.
반면, 주변 집들이나 건물과의 관계와 조화를 고려하지 않고 홀로 우뚝 솟아 있거나 굴곡이 많게 지어진 집은 생기가 모이지 않고 재물이 나가는 집이 된다. 앞에 높은 건물이나 언덕이 있어 답답한 곳도 흉한 집의 자리다. 경사가 급한 곳은 물이 모이거나 고이지 못하는 자리로 재물이 흩어지는 위치이고, 고가도로보다 아래쪽의 저층 주택, 송전탑 등 유해 시설물이나 뾰족하고 날카로운 시설물이 집 가까이에 있는 자리도 좋지 않다. 막다른 골목의 집도 피한다. 삼거리 교차점 인근의 집은 모진 기운이 모여 구설이 따르기 쉽고, 집 대지의 사면으로 도로가 둘러싸면 고립돼 불안하고 좋지 않다. 단, 삼거리 도로 교차점이라도 규모가 크고 웅장하게 기를 이길 수 있는 집은 길하다.

 

흑운모로 바닥셀프레벨링하기

외국의 멋진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를
아파트에 건강하게 적용하는 방법 :)

자연에서 온 광물과 천연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흑운모로 셀프레벨링하기

흑운모 천연마감재는 게르마늄 함유량이 많아
예로부터 왕실에서 약돌로 쓰였다.
원적외선 방출량이 높고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인병과 각종 현대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시멘트가 열을 받으면 방사되는 발암 물질을 차단시켜 준다.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흑운모] 바닥셀프레벨링 자세히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458

 


이처럼 풍수에 입각한 명당자리를 찾더라도 펜트하우스는 가급적 피하고, 8층 이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이 보이는 집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고, 고층에서 풍광이 펼쳐져 보이는 것도 재물이 머물지 못하게 하니 선택 시 유념하는 게 좋다.
아파트라면, 주 출입구나 부 출입구 등 단지 입구 쪽에서 바로 보이는 동이나 라인은 피하는 게 좋다. 도로와 접한 아파트 동보다 단지 안쪽으로 들어간 동이 길하다. 특히 아파트 주 출입구로부터 직선으로 바로 들어오는 도로에 접한 동의 라인은 흉하다. 전 집주인이 잘된 집을 고르는 것이 좋고, 가능하면 위아래 라인 집의 흥망까지 확인하는 것도 좋다. 아파트 풍수는 ‘라인을 타기’ 때문이다. 이사를 온 집에서 재물을 모으고 일이 잘 풀렸다면 환경을 바꾸지 않는 게 좋다.

aqq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금운모 바닥 셀프레벨링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875150278



 

 

 

 

벽은 백토..바닥의 금운모 셀프레벨링은 환상의 궁합이래요..

때로는 한지 장판 위에 솔리스톤 투명 코팅하면 아주 무병 장수한다네요.

금운모가 주는 자연호흡, 공기청정효과 등을 그대로 볼 수 있으면서

부스러지는 단점 없이 단단한 바닥을 가질 수 잇어요.

확실히 예전에 장판 깔고 니스칠하던 바닥과도 다르구요.

광물의 느낌은 남아있으면서 단단하고 금운모의 느낌은 살아있는....

이 모든 재료가 천연소재로만 되어있다는게 제일 놀랍죠!!

 

애정운 높이는 침실
방문 대각선에 침대, 조금 어두운 편이 좋다

현관문을 열었을 때 바로 침실이 보이는 것은 현관 성격과 침실 성격이 상충돼 좋지 않다. 침실 안에 화장실이 있는 경우 침대에 누워 화장실 문이 보이면 좋지 않다. 벽을 설치하거나 발을 달아 차단하고 어렵다면 침대 위치를 바꾼다. 침실 문과 화장실 문이 마주보고 있으면 좋지 않다. 방문과 방문이 서로 마주보고 있으면 기운이 상충한다. 침실 들어가는 문 옆에 작은 화분을 둔다. 침실은 조금 어둡게 하고, 조도를 조정할 수 있는 조명을 침대 머리맡에 두는 것이 좋다. 여유 있는 방이 있다면 드레스 룸을 따로 만들고 그 안에 큰 거울을 두며 옷가지들이 여기저기를 탁하게 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거실의 창은 서로 마주보고 있으면 생기가 머물지 못하고 나가게 되니 그럴 경우 벽을 설치하거나 블라인드를 다는 식으로 한쪽을 막아준다. 내부와 외부의 완충 공간인 발코니는 가급적 확장공사를 하지 않는다. 만일 확장을 했다면 창 옆쪽에 관엽식물을 두어 완충한다. 발코니가 있더라도 밖에 다른 아파트나 건물의 모서리가 보인다면 그쪽을 관엽식물로 막아준다. 발코니에 식물을 꽉 채워 정원을 만드는 것은 기가 순환하지 못해 좋지 않다. 마찬가지로 짐을 빽빽하게 쌓아 두는 것도 피해야 한다. 꽉 채워진 공간은 생기가 생기지 않기 때문이다.
전자파가 강한 거실의 TV 옆에는 작은 화분이나 난을 놓아 중화한다. 거실을 비추는 큰 거울은 기 순환을 좋지 않게 해 가족의 화목을 해치므로 거울을 두지 않는 것이 좋다. 어항은 재물인 물을 담아 두는 소품으로 거실에 놓으면 좋다. 액자는 추상화나 기하학적 패턴을 피하고 풍경화나 가족사진을 건다. 북 카페형 거실을 만들 경우 일부는 문짝을 설치해 가려주는 게 좋고, TV를 가운데 두고 그 주위로 책을 채우는 서재형 거실은 TV의 다양한 색과 책들의 현란한 색깔로 인해 편안한 거실이 되기 어렵다.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4&dispkind=B2203&navi=&totalcnt=35

 

타일줄눈,줄눈코팅,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아빠가 직접하는 인테리어.

몸에 좋은 천연마감재와, 바닥 셀프레벨링으로

아기가 숨쉬는 공기까지 깨끗하고 예쁘게 바꿔보자!​

 

백토를 색깔배합해서 벽에 발라

건강하면서 예쁘기까지한 벽 완성^^

아토피 걱정 덜어주어요^^ <백토 활용 더보기>

 

                       

 

 

 

 

                        

 

 

 

 

 

a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