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풍수 인테리어

돈을 재물을 모으는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0. 4. 27. 12:18





.현관에 동전을 둔다
I do_
현관에 동전을 두면 재물이 쌓인다고 하여 10원짜리 동전을 신발장 위에 올려두었어요. (김윤정·서울 여의도)
전문가 reply_예부터 동전은 ‘부(富)’를 상징하는 존재로 집 안 구석구석에 걸어놓거나 작은 그릇에 담아 놓으면 재물운이 들어온다고 여겨졌습니다. 특히 현관에 동전을 두는 것은 바깥 재물을 불러들인다는 의미가 있다. 단, 주방에 두는 것은 오히려 복을 나가게 하니 주의하세요.

.해바라기를 꽂아둔다
I do_노란색 꽃은 집 안에 금전운을 가져다주는 아이템이라 즐겨 찾아요. 특히 겨울은 기가 수축되는 계절이기 때문에 양의 기운을 내는 해바라기를 집 안에 두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신진영·서울 구로)
전문가 reply_노란색 꽃은 금전운과 인테리어 효과도 높일 수 있는 아이템. 특히 화장실은 음의 기운이 지배적인 곳이므로 밝은 양의 기운을 갖고 있는 해바라기를 두면 좋습니다.

.거실에 어항을 둔다
I do_거실에 어항을 두면 재물운을 얻을 수 있다고 하여 들여 놓았는데 고여 있는 물은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말에 불안합니다. (이정숙·인천 부평)
전문가 reply_가족들이 자주 마주치는 거실에 ‘물’을 두면 긍정적인 기운이 서로에게 확산되기 때문에 어항을 두면 좋습니다. 하지만 오래 고인 물은 나쁜 기운을 발산해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수시로 물을 갈아주세요.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욕조+세면대+변기+줄눈 코팅] 20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9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욕조+세면대+변기+줄눈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481

 

 


인테리어를 하는 데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사용하는아이의 심리적, 신체적 건강을 위한 솔리스톤과 색으로 연출하는 것이다.아무리 좋은 색이라 하더라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기때문이다.
아이의 방뿐만 아니라 주방, 거실, 욕실에도 이러한 특성들을 고려해서 색을 사용하면 가족의 웰빙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