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풍수 인테리어

애정운을북돋아준 풍수인테리어 기법..안방에 딸린 화장실 문은 닫아놓고

솔리스톤1 2020. 2. 11. 15:35


욕실 풍수인테리어 기법 ③

  
▲ 김기범(풍수지리학자) 교수/동부산대학교

욕실에 샤워나 목욕을 하기 전에는 항상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상태를 유지하여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 運(운) 작용에 도움을 준다. 욕실은 습기가 많이 찰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욕조에 물이 고여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좋지 않다.

안방이나 침실 안에 욕실을 설치 시에는 일반적으로 바람이 외부와 차단이 되는 경우가 많아 불쾌한 냄새가 많이 날 경우에는 가족 구성원의 건강, 애정, 금전 운에 영향을 받아 부부 불화나 가족 간에 불화가 자주 일어 날 수 있다.

욕실 세면대 위나 주위에 화장품이나 세안제 등이 많이 놓여있다면 좋은 기운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욕실의 거울에 불필요한 소품이나 물건이 비추지 않아야 하며, 항상 반짝거리게 유지 하여야 좋은 運氣(운기)가 작용한다.

욕실의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물의 氣運(기운)과 좋은 밝은 계통이나 파스텔 칼라의 타일의 색상이 좋으며, 비누를 놓는 소품이나 물건은 플라스틱 제품보다는 도자기나 유리 제품으로 된 것을 사용하면 運(운) 상승에 도움을 준다.

욕실 풍수인테리어 기법으로 욕실 문을 열었을 때 변기가 마주 보이지 않도록 설치하여야 한다. 이미 설치가 되어있다면 조명은 밝게 하고 작은 화분을 놓아두면 흉한 氣運(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전환하는 역할을 한다.욕실 가구는 밝은 색이나 연녹색 및 하늘색으로 선택하고, 벽에 별도의 조명을 설치하고 창문이 있다면 창문에 녹색 커튼을 설치한다.

욕실의 조명은 밝은 것이 좋으며, 욕실에 창이 없다면 일반 램프보다 백열등이 풍수인테리어 기법으로 길하다.

욕실을 가정에서 가족 공동이 화장실과 같이 욕실의 사용 할 경우에는 욕실이 너무 춥거나 냄새가 나고 어두우면 물의 기운에서 발생하는 陰(음)의 氣運(기운)이 발생하여 가정에 건강 운이나 부부 불화가 자주 일어날 수 있다.

겨울에는 히터를 자주 틀어 냉기를 없애주고, 감귤계의 향을 사용하여 악취가 나지 않도록 하고,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면 좋은 運氣(운기)가 발생하여 가정이 화목하고 가족의 건강 운에도 도움을 주는 인테리어 기법이다.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Tel: 1688-0367 www.soliston.com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애정운을북돋아주고 직장에서 승승장구하는 풍수인테리어의 기운

 

각자가 운을 상승시키기 위해 자신과 맞는 무언가를 지니고 다니면 좋듯 집안의 인테리어도 풍수가 작용한다.

머리 방향이 운을 좌우한다 침실


피곤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안식처인 침실은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곳이며 사랑을 확인하는 곳이다.

 

또한 침실은 현관과 함께 길흉화복을 구분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침실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침대의 방향. 방향에 따라 직업운이나 연애운에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잠자는 방향은 화장실이나 주방, 욕실 등으로 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머리 방향이 물이 있는 곳으로 향하면 인체에 에너지가 방출될 수 있다. 침대 헤드는 심플한 것이 좋고,

 

침실에는 편안한 느낌의 풍경화 정도로만 장식을 해 여백을 살리는 것이 좋다.
 
베개는 검은색이나 회색 등의 탁한 색상은 피하고 방위에 맞는 색으로 베개를 선택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풍수를 실천해 재물 운을 키우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야밤에 안방 욕실 문을 닫는 것이다. 왜 그럴까?

전통 조경에서 물은 정원을 꾸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옛말에 '집안에 우물이 있으면 흉가다'라고 했다. 이 때문에 마당에 우물이나 연못을 파는 것을 금기시했다. 못이나 우물 때문에 뜰의 기능이 막히고 집안에 찬바람이 돌아 이상한 질병이 생겨날 위험이 크다.

물의 기운은 항상 차갑다. 그 결과 낮에 해가 떠 마당의 기온이 따뜻해지더라도 우물 속의 찬 기운이 솟아나 집안에 차가운 바람이 불고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흉살로 변한다.

경복궁의 아미산 후원에는 낙하담(落霞潭) 함월지(涵月池)와 같은 석조(石槽)들이 있다. 큰 돌의 중앙을 깊게 판 다음 물을 담아두거나 연꽃을 키우는 물통이다. 이름도 노을이 떨어지고 달이 담겨 있는 못이란 뜻으로 예뻤다. 조상들은 연못을 팔 수 없는 좁은 마당에 이 석조를 놓아두고 연못 대신 즐겼다. 이는 '뜰 안에 못을 파면 크게 흉하다'란 풍수적 금기를 따르면서 연못의 경관을 즐기려는 지혜에서 나온 것이다.

현대 아파트에는 대개 안방에 딸린 전용 욕실이 있다. 그런데 욕실에는 창문이 별도로 설치되지 않아 습기 제거와 환기를 위해 보통은 안방으로 통한 욕실 문을 열어두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사람이 활동하는 낮보다 부부가 잠을 자는 밤 사이에 생긴다. 안방의 기온은 따뜻하고 욕실 안쪽의 온도가 차가우면 욕실의 찬 기운이 대류작용을 일으켜 안방에 찬바람을 만든다. 집주인은 잠을 자는 동안 풍병(風病)에 시달리거나 악몽을 꾸는 등 숙면에 방해를 받는다. 그 결과 피로가 누적돼 병이 생긴다. 따라서 밤이면 안방에 딸린 욕실 문은 닫아놓고 생활해야 한다.

어떤 집에선 거실에 설치한 대형 수족관에 팔뚝만한 물고기가 유유히 헤엄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생물이 집안에 사니 활기가 증진되기는 하나 수족관의 찬 기운이 거실을 돌면서 집안의 기를 차갑게 만든다. 또 베란다나 거실 정원에 수경시설(작은 폭포,여울)을 설치하는 것도 집안에 우물을 두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하지만 따뜻한 수증기가 나오는 가습기는 겨울철 건조한 기류에 습기를 공급해줘 이롭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9&category=034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욕조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