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스타의집 구경

더펜트하우스 '장동건♥' 고소영, 집이야 호텔이야? 럭셔리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1. 4. 22. 18:12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고소영의 모습이 담겼다. 고소영은 자연스럽게 머리를 풀고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눈부신 비주얼과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대리석 느낌의 장식장, 고급스러운 거울, 은은한 조명 등 럭셔리한 집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현재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더펜트하우스 청담'에 살고 있다. '더펜트하우스 청담'은 전국 가장 비싼 아파트도 유명하며 한강변 아파트 중에서도 명품 뷰를 자랑하는 곳이다. 골프여제 박인비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사진=고소영 인스타

 

 

 

 

 

강화마루,온돌마루에 코팅하면 수명이 연장되고 우아한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고 항균기능으로 어린이도 함께 안전합니다.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장동건♥' 고소영, 집이야 호텔이야? 럭셔리 인테리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고소영이 전망 좋은 집에서 반려견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23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반려견의 털을 빗질하고 목욕을 시킨 고소영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뷰를 함께 감상하고 있다.

 ▼ 바이오비엠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category=001

 

▼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01

▼ 실리콘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category=001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배우 고소영이 163억원짜리 럭셔리 펜트하우스에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소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자브랜드의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식탁 위 가득한 명품 그릇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소영은 반려견 두 마리를 안고 입술을 내민 애교 넘치는 표정도 지어 눈길을 끈다.

 

집안에서도 우아한 고소영의 미모가 화보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고, 꽃과 미술 작품으로 장식된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가 갤러리를 방불케한다.

 

장동건-고소영 부부가 거주 중인 서울 청담동의 펜트하우스는 국토교통부가 지난달 28일 확정한 '2021년 공동주택 공시가격'에 따르면 공시가격 163억2000만원으로 국내에서 가장 비싼 공동주택으로 선정돼 화제가 됐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장동건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038223?ref=naver#csidx07b5080f16582878d1de1556f475235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