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스타의집 구경

아이비, 양평 전원주택 수영장서 집캉스.김희선 탁재훈 블랙톤 인테리어,김지민

솔리스톤1 2021. 7. 16. 17:35

아이비, 양평 전원주택 수영장서 집캉스…섹시한 수영복 자태

이비는 양평 전원주택으로 보이는 장소 마당에 1인용 수영장을 만들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수영복을 착용한 아이비의 완벽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비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부럽다" "호캉스 따로 없네" "멋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 바이오비엠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category=001

 

▼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01

 

▼ 실리콘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category=001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블러그구경가기

 

 

 

http://cafe.daum.net/eco33

tvN 새 예능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는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카이가 '우도주막'을 오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카이의 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카이가 촬영을 위해 흔쾌히 집을 제공했다고. 카이의 분위기와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블랙톤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우도로 향해 주막 오픈 준비에 나섰다. 카이는 전기차를 보더니 "너무 귀엽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tvN '우도주막' 캡처)

 

개그우먼 김지민이 바뀐 거실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쇼파 하나 바꿨다고 이렇게 다른가요. 저보다 느낌·나리가 더 난뤼 #소파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엔 포근한 느낌을 주는 ㄱ자 형태 소파와 독특한 컬러의 1인용 리클라이너 의자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포인트 조명과 그림으로 모던함을 더하고 수수하면서 전통미 넘치는 선반과 수납장으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