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건강한 머릿결,탱탱한 얼굴의 지압법.탄력 있는 건강한 보디 만들기

솔리스톤1 2020. 1. 3. 18:05



▶ 탄력 있는 건강한 보디 만들기
보디피부는 얼굴피부에 비해 피지선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수분 균형이 빨리 무너져 노화가 빨리 찾아올 수 있다. 평소 얼굴에 비해 보디 피부는 관리가 소홀하기 쉬워 건조한 상태가 지속되면, 과도한 각질과 땅김, 가려움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샤워 전에 물 한 잔을 섭취하면 보디피부의 노폐물이 쉽게 배출될 수 있으며, 일주일에 2-3번정도 보디 스크럽제를 이용해주면 한결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샤워가 끝난 후에는 몸이 따뜻해져 평소보다 수분이 빨리 날아가기 때문에 3분이 지나기 전에 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특히 주름개선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윤기를 부여할 수 있다.
▶ 젊고 건강한 머릿결 만들기
풍성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도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다. 얼굴 피부처럼 노화현상이 눈에 보이지 않지만, 모발와 두피도 똑같이 세월이 지날수록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 해가 지날수록 피부가 푸석해지고 주름이 늘어나듯이 모발도 나이를 먹을수록 모근이 약해져 모발 수가 줄어들고 윤기를 잃는다. 모발과 두피의 노화도 피부처럼 세월의 흐름에 따른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피부처럼 어떻게 관리를 해주냐에 따라 노화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탈모의 원인인 스트레스는 줄이고, 모발과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과 두피에 간단한 지압과 마사지를 해주면 모발 노화를 늦추는 데 효과적이다.
▶ 속부터 예뻐지는 생활 습관 기르기
겉으로만 보이는 부분만 신경쓸 것이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 속 부터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이너 뷰티제품을 섭취하면 피부의 진피층까지 이로운 성분을 전달해 몸의 전체적인 대사를 순환시키고 피부 면역력을 높여 피부 노화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사진=한율 제공) 김두리 dd@


미인’의 조건 중에 건강한 머릿결의 비중은 크다. 윤기 있는 모발을 위해서는 두피 관리가 먼저 이루어져야 하고, 두피가 건강하면 피부 노화도 늦출 수 있다는 사실!

 

 

 

최근 인터넷상에서 주드 로가 화제가 되었다. 안타까운 건, 그 이유가 신작 영화가 아닌 탈모 때문이라는 것. 탈모는 남자의 전유물 같은 것이었지만, 30~40대 여성들도 탈모로 고생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2000년대 중반만 해도 두피 관리 센터는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이었어요. 그중에서도 중년이 주 고객층이었죠. 그러나 두피 관리 시장을 점유하는 연령대가 빠르게 낮아져 최근에는 20~30대 초반이 주 고객층이 되었어요. 남성과 여성의 비율이 7 : 3으로 아직까지 남성의 비율이 높기는 하지만 여성 고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요.” 웰킨 두피탈모센터 테라피스트 겸 교육부 부장인 박미진의 말이다. 여성 탈모는 여성의 사회 진출 속도가 빨라지면서 사회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원인으로 지목되기는 하지만, 두피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두피의 모공이 막혀 각질이 두피에 눌어붙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로 인해 두피 건강이 악화되어 탈모로 연결되는 경우도 상당하다고 한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9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4&dispkind=B2203&navi=&totalcnt=35



http://cafe.daum.net/eco33


두피 탄력과 피부 탄력의 상관관계
테라피스트들은 늘 생생한 현장 경험담을 들려준다. 최근에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 그 내용은 바로 두피와 피부 탄력은 정비례한다는 것이다. “직장을 다니는 30대 중반쯤 되는 고객이었는데 얼굴이 처지기 시작했더라고요. 팔자 주름과 목주름도 있고요. 피부는 건조하고,색소 침착도 진행 중이었어요.” 스파에코&스파오가닉 진산호 대표가 사례를 들려주었다. 그러나 그녀에게 당장 필요한 것은 얼굴 피부 관리가 아니라 두피 관리로 보였단다. “탄력, 미백을 기본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는 물론 해야죠. 그러나 여기에 ‘스칼프 리프팅 헤드스파’ 프로그램을 결합한 복합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해야 했어요.” 두피는 얼굴 피부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 피부의 탄력 저하나 처짐 현상은 두피의 노화가 근본적인 원인인 경우가 많다. 보통 여성들이 팔자 주름이 생기면 그 부분에만 열심히 노화 방지 제품을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근본적인 해결을 하려면 먼저 두피 관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도 노화가 진행되면 탄력을 잃고, 중력으로 인해 얼굴 방향으로 처지기 시작하면서 눈가 주름, 팔자 주름이 생기고, 얼굴선이 전체적으로 처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두피의 각질 관리를 통한 디톡스와 적절한 영양 트리트먼트 마사지는 탄력 있는 두피를 만드는 데 꼭 필요하고, 두피가 먼저 탄력을 되찾으면 자연스럽게 얼굴 피부도 리프팅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샴푸 단계에서부터 두피의 탄력이 결정된다
집에서 두피와 모발 안티에이징을 시작할 때는 샴푸 단계에서 두피 딥클렌징 및 유수분 공급을 충분히 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샴푸는 두피관리의 기본이 되는 제품이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많은 제품이 거품을 일으키는 성분인 계면활성제를 화학적인 성분과 결합하여 제조하고, 대부분 모발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기 때문에 문제성 두피에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두피가 자주 가렵고, 염증이 잘 생긴다면 두피 진단을 통해 적절한 케어용 샴푸를 선택해야 한다. 한편, 샴푸할 때에는 두피 마사지 시간을 마련해 꼼꼼히 지압하면, 혈류가 개선되어 얼굴에도 산소와 영양이 공급된다. 따라서 세포가 탄력을 가지게 되므로 주름도 자연스럽게 개선된다. 얼굴을 1 0분 마사지한다면 두피는 그 두 배 정도의 시간을 두고 마사지하는 게 정석이다. “일주일에 1~2번 정도 두피 각질제거와 딥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을 딥클렌징을 하는 것을 권해요. 지루성 두피는 샴푸만으로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힘들기 때문에 일주일에 2~3번 두피 필링제 사용 후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야만 개선이 가능하죠.” 스파에코&스파오가닉 테라피스트인 진산호 대표의 말이다. 그리고 헤어 세럼으로 두피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공급하고, 두피 마사지를 병행하면 두피 탄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http://cafe.daum.net/eco33


솔리스톤 구경가기



 

두피 전용 팩의 존재의 이유
단 몇 분을 기다리기 귀찮아 매번 포기하는 것이 팩이다. 하지만 팩은 이렇게나 이롭다. 두피와 모발의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좋은 영양분은 남기는 팩은 모근이 튼튼해지고 모발도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는다. 샴푸 후 머리카락의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후 두피 전용 팩을 두피에 마사지하듯 골고루 바른 다음 1~3분 후에 깨끗하게 헹궈낸다. 두피가 가렵거나 건조하여 각질이 일어난다면 건성이나 민감성 두피용 제품을 사용하고, 두피에 유분이 많다면 지성 두피용 제품을 사용한다.

 

두피와 모발 케어 제품의 트렌드는?
과거의 모발 관련 제품이나 관리법은 단순히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러다 보니 대부분의 제품에는 모발을 일시적으로 빛나게 하는 실리콘 성분이 사용되는데, 이러한 실리콘 성분은 두피의 호흡을 막아 트러블을 일으키고, 모발을 감싸고 있는 실리콘 코팅 막이 떨어져나갈 때 모발 큐티클까지 함께 떨어져나가 결국에는 모발 손상을 가져오게 했다.

 

최근 들어서는 모발 고유의 자연스러운 윤기를 발산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샤샤후안의 경우, 해조물에서 추출한 다양한 아미노산과 요오드, 각종 비타민과 유황과 철분성분이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이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기농 식물 원료 역시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의 강력한 트렌드로 떠올랐다.


 


[우지안 기자] 동안을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탱탱한 피부 탄력이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얼굴선이 무너지게 되는데 이는 곧 노안으로 보이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어느샌가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지 않고 얼굴이 넙데데 해 보인다면 얼굴 윤곽이 무너졌다는 신호다. 매일 나도 모르게 페이스 라인이 조금씩 무너지고 있는 것.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탄력 케어와 평소 습관을 체크하여 무너진 얼굴 라인을 살려보자.

▶탄력 > 주름 케어


나이가 들수록 뼈와 근육의 볼륨은 줄어든다. 얼굴 중앙을 지지하던 뼈가 줄어들게 되면 이를 지지하는 피부 내 섬유,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양도 함께 줄어든다. 이 때문에 볼 꺼짐이 생기고 피부 살이 아래로 쳐지고 늘어지게 되는 것. 혈액순환도 원활하지 않아 독소가 쌓이고 부기와 지방도 쌓여 울퉁불퉁한 얼굴 라인으로 변화된다.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인이라 할지라도 세월 앞에서는 속수무책. 많은 사람들이 주름 케어를 위해서는 노력을 하지만 금방 눈에 띄지 않는 탄력 케어에는 소홀하다. 피부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얼굴 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것이 좋다. 손바닥을 따뜻하게 한 뒤 광대뼈를 끌어올려주거나 우드볼로 얼굴을 지압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데일리 케어


탄력 케어는 고기능성 제품을 바른다거나 값비싼 시술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 스트레스 호르몬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떨어뜨려 피부 재생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피부 탄력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또한 낮 시간에 손상된 피부 세포 재생을 위해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입가에 긴장감을 유지하여 입꼬리를 의식적으로 올리고 있다 보면 볼살이 처지는 속도를 더디게 할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이나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일주일에 주2회 정도는 리프팅이 되는 마스크팩으로 스페셜 케어를 병행해줘도 도움이 된다.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5&dispkind=B2203&navi=&totalcnt=3


건강한 머릿결,탱탱한 얼굴의 지압법.탄력 있는 건강한 보디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