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S라인 만드는 복부 퀵 마사지 ,변비,비만예방

솔리스톤1 2019. 12. 4. 10:37
소화를 돕는 건 기본, S라인 만드는 복부 마사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하루 15분 퀵 마사지 

1 허리 뒤를 양손으로 감싸고 위, 아래로 눌러가며 마사지한다.
2 양손을 배꼽 중심에 두고 시계방향으로 크게 돌아가며 복부를 주무른다.
3 손가락 끝부분으로 뱃살을 세로로 잡아서 천천히 압력을 주며 주무른다.
4 양 옆구리를 손가락 끝부분으로 잡아서 지그시 눌러주며 주무른다.
5 엄지와 검지로 뱃살을 가로로 잡아서 천천히 압력을 주며 주무른다.
6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으로 배꼽을 누르며 허리를 앞으로 천천히 숙인다.
7 데운 스톤을 배꼽 중심에 놓고 마사지를 해준다. 스톤 대신 핫팩과 핫타월을 이용해도 좋다.
8 배꼽을 중심으로 접시를 두고 위, 아래, 대각선 방향으로 지그시 누르며 움직인다.
/ 여성조선  기획 양소영 기자 | 진행 박태전 | 사진 문지연

④ 장기의 독소를 없애 줍니다.

복부 비만인 사람은 장기에 숙변도 있고 간과 장기에 노폐물도 많습니다. 복부 마사지는 내부의 각 장기를 주물러 줌으로써 장기의 독소를 빠르게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⑤ 오장 육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위의 크기를 줄여줍니다.

복부 비만인 사람은 보통 정상인의 3~4배까지 위가 늘어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위 근육의 탄력을 회복시켜 위의 크기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식사량을 줄일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에 복부 비만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오장 육부의 기능을 바로 잡아 몸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이러한 복부 마사지는 내부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한다는 점에서 복부비만뿐만 아니라, 여드름 치료와 만성피로 등에도 좋기에 수시로 시행을 한다면 좋은 효과를 볼것입니다. 목욕도 가끔은 메커니즘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로를 풀기 위하여 하는 목욕, 마사지를 병행하여 건강도 같이 찾으려 노력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먼저 옆구리 살부터 주물러줍니다. 맨 처음에는 지방층, 그다음에는 근막층, 마지막엔 진피층까지 자극해주는데요. 손으로 꼬집으며 꾹꾹 눌러주면 됩니다.


면적이 넓은 배 앞쪽 부분은요? 손바닥 전체를 사용해 마사지해줍니다. 특히 중간 부분에 두텁게 쌓인 면적을 집중적으로 해주면 됩니다.

<사진='더 바디쇼' 캡쳐>

솔리스톤 구경가기


촉촉한 피부를 위한 생활수칙

[솔리스톤] 진주가루 피부에 양보하세요^^*

건강한생활 [솔리스톤] ☎ 1688-0367

11번가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옥션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미용 진주가루/진주파우더/진주가루팩

천연팩/민감성피부/여드름/아토피/피부관리

   

미용 진주가루 쇼핑몰상품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7

 

   

[천연팩] 진주가루의 효능~~~

진주가루는 물에 녹는 수용성으로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노화를 막고 보습효과를 가져와 피부가 윤택해지며 하얗고 촉촉해진다.
혈액순환고 세포재생을 촉진하고 기미등 색소가 검게 변한 것을 희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세정작용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뛰어난 효능이 있음이 알려져 있다.
따라서 진주분을 미용재료로 사용시 화장을 잘 먹게 하고
희고 고운피부로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다.

 

 

[천연팩] 진주가루팩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57

 

추운 겨울이 다가 올 수록 따뜻한 길거리 음식들을 참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오뎅, 붕어빵, 군고구마, 군밤 등 얼어있는 몸을 녹일 군것질거리들을 아무 생각 없이 한개, 두개 먹다보면 어느새 늘어난 뱃살에 깜짝 놀라곤 한다.

뱃살은 추운 날씨로 인해 운동량이 적어지는 겨울에 잘 찌는데 특히 평소에 오래 앉아 있거나 식사 후 바로 눕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더 주의해야 한다. 직장이나 학교생활로 오래 앉아있을 수 밖에 없다면 최소한 한시간 간격으로 제자리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고, 눕고 싶다면 음식을 다 소화 시킨 후 눕는 것이 복부비만을 예방하는 방법이다. 또한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거나 하루 30분 정도 복식호흡을 하고, 평소 걸을 때 올바른 자세로 걷는 습관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뱃살을 빼는데 효과가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지속적인 복부마사지다. 복부 마사지는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뭉친 근육의 이완작용으로 피로와 염증 물질을 분산시키고 근육에 신선한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복부는 흉부와 다르게 골격이 없기 때문에 너무 힘을 줘서 마사지를 하면 장기와 근육이 긴장하게 되므로 압력을 피하층에 전달하는 느낌으로 부드럽고 천천히 시작한다. 복부 앞쪽에 위치한 장기들은 유연하기 때문에 마사지 시 반응이 빠르고 다른 마사지에 비해 효과가 좋다. 구체적인 복부 마사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누워서 하기

누워서 무릎을 올리면 복부가 이완되며 작은 압력에도 쉽게 자극이 전달돼 마사지 하기 쉬워진다. 배꼽을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문지르면 음식이 이동하는 대장의 통로를 따라가며 마사지 할 수 있으며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 통증이 느껴지면 마사지를 바로 멈춘다.

무릎 꿇고 하기

무릎을 꿇고 갈비뼈 아래 가까이 양손을 댄다. 숨을 들이 쉰 다음 손가락을 갈비뼈 맨 아래세 놓고 손가락 첫마디가 들어갈 정도로 누른 상태에서 부드럽게 위로 밀어 올리며 몸을 앞으로 구부린다. 다시 앉으면서 숨을 들이 쉬는 자세를 15초동안 유지한다. 이 동작은 위와 간을 마사지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친환경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쇼핑몰상품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28

 

 친환경소재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의 놀라운 효능

친환경 생분해 킬레이드제의 다량함유로 친환경적

세정력을 대폭향상 강격한 분해력으로 곰팡이의 뿌리까지 제거

 

 

 


 

  

 

 

[곰팡이제거제] 바이오곰팡이제거제로 속시원하게 해결~~

 

흔히 목욕탕에 가면 복부를 마사지하는 분들을 보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살을 꼬집기도 하고 마구 주무르기도 하고 문질러주기도 하시지요. 이러한 복부 마사지는 건강에도 좋고 복부 비만의 제거에도 좋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데도 좋습니다.

 

목욕을 할때 항상 마사지를 해야 한다는 생각을 품는 것이 우선 중요하겠죠.

열탕이나 사우나에 들어가서도 마사지를 계속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배 전체를 문질러 주는 것과 병행하여 배꼽을 중심으로 배를 좌우로 3등분하고 아래위로 3등분하여 각각의 만나는 점을 꾹국 눌러주면 지압이 되어 좋습니다.

 

순서는

오른쪽 배 아래→ 오른쪽 위로, 오른쪽→왼쪽으로 향하여 다시 왼쪽→ 아랫배쪽으로 내려온 다음 왼쪽 아래→ 중심으로 가서 배꼽쪽으로 향하게 꼭꼭 지압해주는 것이지요. 대체적으로 2,3,4번 손가락을 중심으로 지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압 마사지후 비누칠을 할때도 손바닥으로 위의 지압순서대로 마사지를 하면 혈액 순환이 잘되어 지방 대사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목욕탕에서 살을 마구 꼬집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것은 너무 심하지 않은 범위에서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뱃살이 빨개질 정도로 꼬집는다면 피부가 늘어날 수 있으니 적당히 살을 주물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복부 마사지는 여러 가지 효과를 가져오는데

효과를 알아볼까요~~^^

 

 

<< 복부 마사지 효과>>

 

① 장 기능을 강화 시켜줍니다.

복부를 마사지해주는 것은 장의 기능을 강화 시켜주기에 내부의 노폐물과 지방 등 불필요한 요소를 몰아 줍니다.

 

② 기초 대사율을 높여줍니다.

장 마사지를 하면 장기의 기능이 활발해지면서 기초 대사량을 높여 칼로리 소모량이 늘어납니다.

 

③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여 순환이 잘되게 하며 지방을 분해합니다.  

여성 질환은 대부분 하체가 냉하기 때문에 생깁니다.

 특히 아랫배가 냉하거나 장과 신장이 차가우면 복부 비만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것은 장 활동이 둔화되어 소화와 배설이 잘 되지 않으므로 체지방이 쌓이기 때문이죠.

 

장 마사지는 배와 장기에 따뜻한 온기를 돌게해 배를 따뜻하게 해주고 기혈 순환을 촉진해줍니다. 그래서 점차적으로 내장의 흐름이 원활해지면서 내장 지방을 분해하고 나아가 피하지방까지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되기에 복부비만을 줄일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