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이재명·경찰 오늘 총력전? 온라인은 한바탕 '전쟁중'김부선 여배우 스캔들 의혹

솔리스톤1 2018. 10. 29. 11:51

'親이'·'反이' 성향으로 나뉘어 '옹호'·'비판' 글 한창
'수사행태 비판·수사결과 낙관' VS '이 지사 논리 반박·처벌 불가피'
"반대여론은 이 지사 자산될 것" VS "반대여론이 태풍으로 다가올 것"

이재명 경기도지사.(사진=이한형기자)
29일 오전 10시부터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등에 대한 경찰 조사가 이뤄지는 가운데 이 지사와 경찰의 신경전 못지않게 온라인상에서도 '갑을론박'이 한창이다.포털, SNS 등을 망라한 온라인의 경우 이 지사의 조사를 1~2일 앞둔 시점인 27, 28일 주말부터 이 지사의 경찰조사와 관련해 치열한 공방이 벌어지는 등 한바탕 전쟁을 치루고 있다.이같은 이 지사의 경찰조사에 대한 관심도로 주말 동안 '이재명' 검색어는 포털 사이트 상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지사와 관련해 의견을 표명하는 네티즌의 성향은 글 내용으로만 구분할 때 '친(親) 이재명(친이)'과 '반(反) 이재명(반이)' 으로 나뉘며, 양측은 각각 이 지사에 대한 옹호 글과 비판 글로 양분돼 의견을 표현하고 있다.'친이'로 구분되는 네티즌들은 주로 이 지사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격려, 응원 메시지가 담긴 댓글과 리트윗으로 자신들의 의견을 개진하고 있으며 '반이' 네티즌들은 이 지사의 SNS에 직접 의견을 남기기 보다 자신의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이 지사에 대한 부정·비판적 견해를 밝히고, 이를 공유하고 있다.또 이 지사의 경찰조사 관련해 보도된 포털 기사에는 양측 모두 참전, 치열한 공방을 벌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에어워셔보다 좋은 백토, 백토로 공기걱정안해요 안방에 시공한모습▼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545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의혹’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57)이 29일 이재명 경기 지사의 경찰 출석 직전 "점 빼느라 수고하셨다. 그 점을 놓고 나와 대화한 건 잊으셨냐"며 신체 특징 논란을 다시 언급했다.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김부선은 29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거짓을 덮으려 또 다른 거짓말을 할수록 당신의 업보는 커져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2010년 자신과 이 지사의 관계에 대해 보도한 기사를 공유했다. 기사에서 김부선은 "총각이라고 말한 한 정치인과 데이트를 즐겼지만 알고 보니 유부남이었다"고 주장했고, 이 지사는 "김부선을 포함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한 적은 있지만 김부선의 말이 신뢰가 가지 않아 그 이후에는 다시 만나지 않았다"고 했다.
김부선은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문제의 본질은 이 지사의 거짓말이다. 2010년 11월 13일 기사에서 이 지사는 명백하게 거짓말을 했다"며 "(기사에서 나와) 다시 만난 적이 없다더니 이후 이 지사가 어떻게 말을 바꿨는지는 잘 알려져 있다"고 했다. 
이날 경찰에 출석한 이 지사는 김부선의 페이스북 게시글에 대한 질문에 "경찰에서 조사하면 다 밝혀질 일"이라고 말했다. 
이 지사의 신체 특징 논란은 지난 4일 김부선과 작가 공지영(56)이 이 지사의 '신체 특징'에 대해 대화하는 2분 20초 분량의 전화 통화 녹취 파일이 지난 4일 인터넷에 유출되며 제기됐다.
김부선은 29일 페이스북에 "점 빼느라 수고하셨네요. 그 점을 놓고 나랑 대화한 건 잊으셨나요? 거짓을 덮으려 또 다른 거짓말을 할수록 당신의 업보는 커져만 갈 텐데? 안타깝네요"라고 적었다.
 앞서 이재명 지사는 김부선이 '큰 점 의혹'을 제기하고 나서자 자진해서 병원에 들어 신체 검증을 받았다. 
딩시 검증을 실시한 아주대학병원은 이 지사 몸에는 점이 없으며 레이저 등 시술을 통해 점을 제거한 흔적도 보이지 않는다고 밝혔다.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와 치열한 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