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우선 제 원룸 화장실 보여 드릴께요

솔리스톤1 2018. 8. 18. 17:30

안녕하세요~^^

저는 집이 춘천이에요

하지만 학교는 서울이구요... 왔다갔다 넘 힘들어서 원룸을 알아봤어요

 

여대앞이라 원룸이 깨끗할줄 알았는데 깨끗한 원룸들은 거의 다 입주가 된 상태이고

입주가 아직 안된곳은 너~무 비싸서 여기저기 알아봤죠~~

친구들아 고마워 ^^

맘에 드는곳 발견 !! 그런데 뜨헉 ~~~

 

화장실이... 화장실이.... 금방이라도 뭔가 튀어나올거 같아 ㅠㅠ

주인 아저씨는 깨끗히 청소 해서 쓰면 될거라고는 하시는데

청소해도 될게 있고 안될게 있잖아요 ㅠㅠ

엄청 속상해 하고 있는데 친구들과 함께 폭풍 검색

요즘 셀프 리폼이 유행한다고

한번 알아보자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친구들과 여기저기 알아본결과 !!!

이름도 이쁘고 ㅋㅋ 재료도 좋고(제 피부가좀 예민해서 화장도 못한답니다)

 

 

#솔리스톤   으로 결정

우선 꼼꼼히 알아보고 주문을 했죠~

우와 ~ 하루만에 왔어요 ㅎㅎㅎㅎㅎ

아싸~~ 친구들 셋이서 설명서 보고 홈피 보고

리폼을 했답니다.

우선 제 원룸 화장실 보여 드릴께요 ㅠㅠ

 

벽을 보면 아예 녹이랑 곰팡이가... 스며든 거 보이시죠

냄새도 났었어여;;;

엉엉 ㅠㅠㅠ

친구들이 있어서 빨리 끝날수 있었던거 같아요

여자들도 쉽게 할수 있는 셀프 리폼~!

정말 강추 합니다!!

그럼 욕실 바꾸기 공개할께욤~~

 

친구들아 고마워~~

그날 우린 화장실에서 사진찍고 ㅎㅎ

추억이 하나더 생긴거 같아 너무좋았답니다.

 

엄마한테도 사진을 보내드렸더니 너무 잘했다고 폭풍 칭찬 받았어요~~

#셀프욕실리폼 은 #솔리스톤 이 진리 인듯

행복한 나의 보금자리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