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우리도 휴가기간에 욕실 바꿔보자!!!!!!!

솔리스톤1 2018. 8. 15. 13:58

이번 여름 더워도 더워도 너~무 더워요

그래서 휴가 계획을 세웠다가

오히려 가면 더 고생만 할거 같아 잠시 보류....

그럼 휴가 기간중 뭔가 알차게 보낼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 하다가 그동안 이웃 이었던 솔리스톤을 보고

우리도 휴가기간에 욕실  바꿔보자!!!!!!!


  

라고 엄청난? 계획을 세웠죠 ㅎㅎ

그리고 솔리스톤을 눈팅으로만 보다가 우리집에 맞는 우리집의 예쁜 욕실을위해

신중의 신중을 .... 아이들이 피부가 좋지 않으니 친환경으로 해야하고...

무독성 인제품으로....

#솔리스톤 에 전화 ㅋㅋ

역시 친절하신 솔리스톤직원분들 ~~~~~~

저희집 욕실 상태가 이렇게 나쁘지 않았는데

이번 장마와 습한 날씨 덕분에 더욱더 심해 진거 같아요 ㅠㅠ

  ▶시공전 

 

이제 남편과 제가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아이들도도와 준다고 ㅎㅎㅎ

온식구가 모두 모여 우리집을위해 뭔가 한다는 그 자체가

좋은 경험과 행복을 주더라구요^^

 

 

#솔리스톤  에 감사합니다~~ ^^

이제 시공후 에 우리집 욕실 공개 합니다~~!!!!

 

 

처음에 욕실을 #바이오비엠 으로 청소 하고 해야 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그리고 이아이는 평소에도 청소 할때 사용 할수 있고 찌든때도 엄~~~청 나게

잘 지워져서 인생템  되버린 ㅎㅎㅎ

추가 주문 하려구요

평소엔 바이오비엠으로 관리 하면 될거 같아요

힘들었지만 뿌듯한 우리집 휴가일기 였답니다~~ ㅎㅎㅎ

 

힘들었다고 안마까지 해주시는 신랑님~~

사실 신랑이 더많이 했죠 ㅎㅎ

 

아이들도 좋은 경험, 저희도 저렴한 금액에 욕실리폼까지 알짜 휴가 보낸 기분 ㅎㅎ

이제 욕실 에서 샤워할때마다 기분이 좋아 진답니다~~~~

제가 사용한 #솔리스톤  은  아래에 올려놨어욤~~

참고 하시고 여러분들도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 해보세요~~

#솔리스톤

 

 

 

 


음~~~

너~~무 깔끔하게 잘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