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셀프 세면대 리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하나면 끝 !

솔리스톤1 2018. 6. 30. 01:39





혼자서 셀프 세면대 리폼하기!

실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사용 고객님 후기




아파트 살다가 빌라로 이사온 후ㅜㅜ 아이보리가 아닌 그냥 누리끼리 색이라 맘에들지 않았던 세면대.
그렇다고 욕실리모델링 다하자면 비용이 300만원이상에 공사기간도 문제여서 포기하고 살던 차에

알게 된 욕실 셀프리모델링계의 혁명ㅋㅋ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

바이오비엠 세정액과 프라이머, 마스킹 테이프, 붓이랑 롤러에 사포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부자재 준비할거 없이 원큐에 해결

 

 

 

 

세면대, 욕실 타일, 욕조 등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 페인트처럼 칠할 수 있는 제품
솔리스톤 제품통에 QR코드가 있어서 네이버카메라로 인식하면 바로 설명서 페이지가 뜸


 

 

맥시멈라이프로 가득가득 올려져있던 세면용품 옮기기부터 혼자ㅜㅜ 빡시게 시작
물건 다빼고 나니 짱드럽 ㅋ..

 

 

물 샥샥 뿌리고 냥이털 날려주며 1차청소 완료
누리끼리 아이보리와 촌스러운 핑크색 세면대
그 강렬한 컬러감 오늘 하얗게 없애주겠어요

 

 

 

 

솔리스톤 바이오비엠 가루와 용액을 부침개 반죽마냥 섞어준 후

 

 

 

 

수세미로 빡빡 뻑뻑 슉슉 샥샥

 

 


 

물기까지 제거하니 생각 보다 새것마냥 반짝거려서 순간 욕실코팅제 안칠해도 될까 고민했닼ㅋㅋㅋㅋ
세면대 색깔이 아니라 청소가 문제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설명서대로 주제3:경화제1 비율로 부어서 코팅시작!

계량은 종이컵 이용하면 간편하다 :)

잘 섞이게 저어준 후 세면대 바르기 시작!

오래되서 녹슬고 보기싫은 수도꼭지도 같이 칠해버림

 

 

 

 

1차 코팅 하고 있는 세면대

 

 

 

 

솔리스톤 2차 코팅 후
분칠한것마냥 하얘지고 있는 세면대

 

 


 

 

세면대 하는 김에 오래되고 녹슨 수도꼭지도 같이 코팅!

 

 

 

 

이쯤에서 다시보는 잊고있던 기존 세면대 컬러

 

 

 

 

3차 코팅을 완료하고 조금 더 덧칠해서

완벽하게 끝내기 전 바로 직전 사진입니다

 

 

 

 

반짝반짝 유리알 광이 나서 .. 너무 신기 ㅋㅋ

 

 

 

그렇다면 대망의 완성샷입니다

 

 

 

더럽고 불결한 세면대가 ! 이렇게 바뀌었다 !

 

 



 

 

더러웠던 욕실이 요로케 바뀌었다 :)
다 굳고나니 수세미로 박박 문질러도 안벗겨지고 광택감도 좋아서 신기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가격은 칠하는 면적대비 용량따라 10~20만원대에 형성되어있다
저렴한 비용 + 셀프 노동력으로 ㅋㅋㅋㅋ!
칙칙한 욕실 분위기 변화가 가능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추천 :)









욕실코팅의 모든것, 솔리스톤!

세면대 부분 코팅도 확실하고 꼼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