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남편 반신욕 하고싶다길래~ 욕조 셀프 리폼!

솔리스톤1 2018. 7. 6. 16:0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편님 반신욕 해드리려고

욕조 완전 탈바꿈한 후기 보여드릴게요 ㅎㅎ

 

https://blog.naver.com/37eco/220175015013

이 글 보고 저도 욕실 인테리어 뽐뿌가 와서..

똑같은 업체에서 셀프 욕실 인테리어 용품 구매해서

도전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예 욕조를 안쓰다 보니깐 .... 저희집 욕조가 심각한 상태에 놓여지게 됐네요ㅎㅎ

보시다시피 저희집 욕조 상태는 매우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꼬질꼬질 물때에.... 어휴 생각도 하기 싫네요.

욕조를 떼고 샤워부스를 설치할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요새 남편이 반신욕에 급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있는 욕조 떼지말고 자기가 청소해서 쓰겠다길래 오케이 했는데,

청소는 개뿔 ㅋㅋㅋ 씻지도 않는 사람한테 .. ㅎㅎ 많은 걸 바랬죠.

이번에 ~ 힘이 팍팍 돌아서

그래 남편 일하고 와서 피곤한데 반신욕 할 수 있도록

욕조 보수공사를 해줘야겠다 ! 결심이 들어서

셀프 욕실 인테리어 용품을 몇가지 구매 했습니다.

 

짜자잔~~이게 바뀐 저희집 욕실이에요.

 

바이오 비엠으로 청소해서 묵은 때 벗기고

코팅제를 이용해서 3번정도 덧발라주니 이렇게 탈바꿈 했어용. ㅎㅎ

 

제가 선택한 업체는 상품력이 우수해서

한번 이렇게 힘써서 바꿔놓으면 관리도 쉽고 ~ 다시 곰팡이 생길일도 없고

그렇다대요.

 

욕조가 다시 더러워질 일도 없고,

저도 같이 남편이랑 반신욕 하려구요. ^^

 

중간 과정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저 혼자 일하는 거라 사진 찍을 생각을 미처 하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제가 욕실 셀프 인테리어 하면서 참고했던 사이트 링크를

글 앞부분에 링크 걸어놨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ㅎㅎ

 

남편의 행복지수는 내가 책임진다!
완전 무적의 애기 아줌마입니다. ㅋㅋㅋ


남편 반신욕 하고싶다길래~ 욕조 셀프 리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