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욕실 청소 걱정 끝!

솔리스톤1 2017. 3. 10. 1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후기입니다

raB. 신혼집 화장실엔 창문이 없어서 그런지 곰팡이가 자주 끼더라구요ㅠㅠ

첨엔 매일매일 청소했는데 살다 보니... 매일은 못하게따ㅋㅋㅋ

 


 

아.. 이거 너무 귀차나..... 그렇게 하루 이틀 지나다 보니, 누렇게 변해 ㅠㅠ

아오 짜증나!!!

 

 

인터넷 검색하면서 구연산/식초/락스 다 써봐도 소용없... 

그러던 중 82쿡에 올라온 욕실 욕조 변신 포스팅 눈에 띄 ㅋㅋ 제대로 검색 핸!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 솔리스톤!!! 요거임 ㅋㅋㅋ

 

 

택배는 받았으나.. 망치면 어떡하져.....???

갑자기 머리 반짝 엄마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언젠간 해드릴거라고 계획했었음!!! 지금이 기회라구요 ㅋㅋㅋ

 

raB. 엄마가 살고 계신 집은 10년 된 빌라~ 역시 곰팡이가 여기저기 장난 아니네요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 솔리스톤 - 곰팡이 제거

 

 

 

바이오비엠 액체랑 바이오비엠 가루를 1:1 비율로 섞은 후, 곰팡이가 낀 곳에 구석구석 사포를 이용하여 문질러 주세요

 

수도꼭지 같은 건 사포로 하면 기스 나니깐, 수세미로 해주시면 되세요

 


 

 

묶은 때 보이시져??? 윽....... 윽.... 싫다싫다.....

 

 

 

 

 

 

 

 

열심히 사포로 문지르고 난 뒤,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니 요러케 깨끗해졌어요 ㅋㅋㅋ

 

 

완벽하게 곰팡이 묶은 때가 지워지지는 않으니, 하얗게 만들려고 고생하진 마세요 ㅋㅋㅋ

다음 단계로 가는 제일 중요한 포인트!!!​​

곰팡이를 제거하고 난 후에는 물기를 싹 말려주셔야 합니다!!!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 솔리스톤 - 1차 코팅

 

 

 

종이컵 6개를 준비합니다​

3개의 종이컵에는 주제(3) 용액을 한 컵 가득 넣어주시고, 나머지 3개의 종이컵에는 경화제(1)을 1/3만 넣어주세요

주제와 경화제를 3컵씩 준비한 이유는 총 3번 코팅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준비했던 주제 1컵과 경화제 1컵을 섞어 주세요

 


 

 

 

붓으로는 줄눈을, 롤러로는 벽면을 1차로 코팅해주세요

 

1차에선 완전 하얗게 되지 않으니, 잘 안된다 생각마시고 차분하게 전체적으로 뭉치지 않게 코팅해주세요

 

 

 


 

줄눈만 하실 분은 아래처럼 마스킹테이프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코팅할 수 있습니다

 

 

 

 

 

 

 

1차 코팅을 마친 후, 사용했던 붓과 롤러는 마르지 않도록 봉지에 감싸두세요

30분 뒤에 같은 방법으로 2차, 3차 코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 솔리스톤 - 2차 코팅

 

 

 

 

욕실리폼/욕실코팅/욕실청소/욕실셀프인테리어 - 솔리스톤 - 3차 코팅

 



 

3차 코팅까지 뭉치지 않게 잘 코팅하셨다면 완성입니다!!!

 

1시간가량 화장실에 선풍기를 켜놓고 잘 마르도록 해주시고, 2일 정도는 물이 안 닿게 잘 말려주세요

 

 

 

​시간이 없어 raB. 엄마 욕실엔 벽면만 했답니다ㅋㅋ 시간나면 바닥 줄눈 다시 작업 할 예정이예요​

그리고 raB.이네 화장실에도 바닥 줄눈 작업 합니다 ㅋㅋㅋ 2차 포스팅 할 예정이예요^^

​마지막으로 before / after 사진 투척하고 갈꼐요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사용전과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