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베란다 셀프 리모델링, 줄눈타일시공으로 새집처럼~~~

솔리스톤1 2017. 1. 5. 15:10

왔어요 왔어~ 새집처럼 깨끗하게 바뀐 새 베란다가 왔어요~~

어릴 때 자주 부르던 노래 중에..

헌집 줄게 새집 다오~~ 이런 노래 있었죠?

사실 어릴 때는 그냥 불렀는데...

성인이 되고 내집 고민을 하게되다보니

정말 이 노래처럼 누가 내 헌집 주고 새집 가져가줬음~ 하는 생각이 드는거에요.

하지만 뭐... 그 헌집도 우리집이 아니라 전세라는거~~~



부끄럽지만 올려봐요. 우리집 베란다~~~

사시 그래도 예전에 살던 집에 비하면 정말 임금님 궁전같은 집~~

하지만, 그래도역시 베란다 상태는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다른 분들 보면 발코니에 바를 설치하시거나 예쁜 정원을 만들시거나...

미니서재나 아이들 놀이방까지... 정말 다양하게 활용하시던데...

베란다가 이 상태여서는 정말 그냥 빈 공간으로 방치하게 될 것 같아서....

큰 맘 먹고 베란다 리모델링 결정!!! 




부끄럽지만 올려요...

저희집 베란다만 이렇지는 않을거라고 굳게 믿으며!!!

다행히 타일 상태는 나쁘지 않아서 좀 깔끔하기만 해도

요모조모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았는데 말이죠.




사실... 바꾸고 싶은건 많은데 여기저기 돈 들어갈 데가 많아서

셀프 베란다 리모델링을 하기로 결정!!!




바닥과 벽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

청소부터 하고,

타일 관리가 편하도록 타일 줄눈 시공을 하기로 했어요.




청소는 인터넷에서 뒤져서 알아낸 바이오비엠이라는 세제...

사실 타일 줄눈 시공하려고 솔리스톤이라는 업체 코팅제를 구매했는데,

거기에서 시공하기 전에 사용하는 청소전용세제라고 하더라구요.

쓰신 분들 후기가 좋아서 같이 구매~~

청소하는게 고생스럽기는 했는데,

천연성분을 만든 친환경세제라고 해서 그냥 해봤는데, 락스같은 냄새가 없어서

그냥 몸만 힘들면 되니깤ㅋㅋㅋㅋㅋ

청소도 한결 쉽고, 결과도 만족스러웠네요.ㅎㅎ


짜잔~~~

타일 줄눈 코팅까지 끝난 울집 베란다~~~

깨끗해졌죠?



시작하기 전에는 처음으로 하는 셀프 리모델링이라

자세히 과정샷 찍으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정신없어서 중간중간 사진 찍게 안돼더라구요.ㅋㅋ

내가 하는 일이 그렇지.ㅠㅜ

그래도 결과가 잘나와서 기뻐용.

욕실도 타일 줄눈 코팅 하려는데,

그때는 시공 전 샷만 말고, 시공 후 샷이나 중간 과정도 가능하면 좀 더 찍어보려구요.

이렇게 사진 찍고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분들 셀프 리모델링하시는거 보면서 하상 부러워만 했는데,

간단한 거지만, 제 노력으로 우리집이 새집처럼 환해지니까 기부 좋네요.ㅎㅎ

헌집 줄게 새집 다오~

우리집 두꺼비는 저였나봐요.ㅎㅎ 플러스 효과좋은 욕실코팅제 2%정도...~~!?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 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친환경 줄눈코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