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인터넷에서 깨알같은 정보로 [욕조 코팅과 타일 줄눈]으로 셀프 리모델링을 했지요.

솔리스톤1 2017. 3. 31. 00:08

인터넷에서 깨알같은 정보로 ㅋㅋ 화장실 리모델링 대신에

욕조 코팅과 타일 줄눈으로 셀프 리모델링을 했지요.

 

그런데 욕조 타일이 깨끗하니까 상대적으로 천정이랑 몰딩이.......

너무 누렇고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ㅠㅠ

 

욕실천정도 그렇고 결로현상땜에 베란다 천정도 곰팡이 얼룩 자국....

 

그래서 결로방지 페인트니 뭐니 찾아보는데

 

신랑이 방수기능있는 코팅제를 발라야한다고 회사 팀장님한테 들었다더라구요.

페인트도 그렇고 코팅제도.. 집에 아기가 있다보니 냄새나는건 꺼려졌어요.

 

그래서 친환경 제품들로 찾아봤는데

 

방수기능으로 곰팡이 방지해주는 바이오그린코트를 찾았어요 ㅋㅋㅋ

코팅제 구입한곳에서 천정, 문짝등에 바를 수 있는 천정코팅제가 있다는 소식에!!

당장 구입하여 칠해봤찌요~ ^^ 거기에 가격도 착함 ㅋㅋㅋ

 



 

심하게 누런..

색의 때 낀 욕실 천정! 색이 변한 몰딩이랑 전주인의 의도를 알수없는 테이핑까지...

 

싹 바꾸고 싶어서 천정용 코팅제가 있다는것도 모르고 교체 알아보니까..

금액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는데.

이것도 셀프로 가능하다는 소식에 너무 기뻐했어요. ^^

 

욕실에는 그냥 일반 화이트 페인트를 칠하면 안된다더라구요.

욕실이라서.. 방수 기능이 있어야한다고.

천정용 코팅제는 물, 습기의 침투를 막아서 욕실의 노화 현상을 방지해준데요. ㅎㅎ




 

바이오비엠으로 청소하고 코팅제로 욕조랑 세면대랑 줄눈까지..

헉헉

 

칠하고나니까 생각보다 천정이랑 몰딩이 지저분하니 거슬리더라구요 ㅠㅠ

 

그냥 롤러로 칠했는데 어쩜 이리 환해보이는지 ^^

 

어떻게보면 타일이랑 욕조 코팅보다도 효과 만점인듯해요~

천정이 하얗게되니 이렇게 깨끗해보일수가 없네요.

 

이게 방수용 코팅제라 수분 침투를 차단해줘서 곰팡이가 안생긴데요.

결로, 오염, 이끼, 노화 현상에 예방 효과가 있다니까 몇년 지나서 또 물때가 낄 걱정 안해도 되네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두통샀는데 화장실 천정 하니까 남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겨울 결로땜에 곰팡이로 얼룩진 베란다 천정도 칠했어요!

 

그냥 롤러로 쓱쓱 칠하기만 하면 되서 저 혼자 금방 끝냈네요~

올 장마철이랑 겨울부터는 화장실이랑 베란다 습기 걱정은 없겠어요ㅎㅎ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사용전과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