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풍수 인테리어

풍수인테리어 [애정운]

솔리스톤1 2017. 2. 23. 14:39

행운이 넘쳐날 것 같은 꿈을 담아 집 안 인테리어에 힘을 줘보자. 그동안 봐왔던 책이나 인터넷 말고 살림 잘하는 주부들이 직접 해보고 덕 좀 봤다는 풍수 인테리어에서 힌트 얻기.

 

 

1.현관에 풍경을 걸어둔다

I do_청명한 자연의 소리를 내는 풍경은 부부 사이의 좋은 기운을 깨우는 긍정적인 소품이라고 하여 현관에 걸어두었답니다.

전문가 reply_2004년 2월 4일부터 2024년 2월 4일까지는 부정적인 토(土)의 기운을 눌러주고 좋은 것을 더 좋게 하는 ‘쇠’를 많이 활용해야 합니다. 쇠 중에서도 맑은 소리를 내는 풍경은 부부간 애정의 기운을 비롯해 모든 좋은 기들을 깨워주는 아이템입니다.

 

2.침실에 거울을 두지 않는다

I do_침대 맞은편에 거울을 걸면 부부간의 애정이 식는다는 얘기를 듣고 당장 내려놓았답니다. 

전문가 reply_침실에는 방향과 상관없이 거울을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더구나 침대를 맞은편에서 비추는 거울은 부부간의 사이를 좋지 않게 하니 무조건 떼어내세요. 가급적이면 거울이 붙어 있는 화장대도 침대와 분리된 공간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3.침실에 은은하게 스탠드를 켜 놓는다

I do_따뜻한 색감의 침대 패브릭과 은은한 스탠드의 조명이 우리 부부 관계를 찐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전문가 reply_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침실은 부부 관계도 온화하게 만듭니다. 침대의 패브릭도 중요하지만 침실에 침대만 있으면 애정운이 시들게 되므로 사이드 테이블 위에 스탠드까지 배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4.침실에 가전제품을 두지 않는다

I do_부부만의 생활을 즐기기 위해 침실에 TV와 오디오를 설치했더니 남편과의 대화가 줄어들더라고요. 있는 것 자체가 부부 사이를 더 멀게 하는 것 같아 거실로 내놓았어요.

전문가 reply_부부의 공간인 침실은 음기와 양기의 조화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침실에 TV나 오디오를 두면 양의 기운이 더욱 상승하기 때문에 조화가 이뤄지지 않으므로 되도록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5.화려한 현관 매트를 피한다

I do_몇 달 전 마트에 갔다가 패턴이 화려한 현관 매트를 보고 반해서 샀지만, 매트가 화려할수록 남편의 바람기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여 아예 없애버렸어요.

전문가 reply_현관에 화려한 색상과 무늬가 들어간 매트를 깔면 남편의 잦은 외박을 유도하고, 고급스러운 매트를 깔면 애정운을 떨어뜨립니다. 소박하고 무난한 매트를 깔거나 아예 깔지 마세요.

 

6.빨간 꽃그림을 걸어둔다

I do_권태기가 찾아왔는지 남편과 예전 같지 않아요. 인터넷을 검색해 봤더니 사랑의 감정을 되찾는 방법으로 침대 옆에 붉은색 꽃이 그려진 그림을 두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더군요. 

전문가 reply_붉은색 꽃은 애정과 열정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부부간의 애정에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죠. 하지만 지나치게 크고 화려한 꽃그림, 어두운 색채를 사용한 그림은 피해야 합니다.

 

블러그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http://www.soliston.kr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곰팡이핀벽지 백토로 페인팅하기

한번쯤 꼭 하게 되는 고민이 곰팡이 핀 벽지인데요.

곰팡이가 많을 경우 어떻게 발라야 하는지,

어떻게 벽에 핀 곰팡이를 제거해야 하는지

여름이 지난 후 고민하는 집이 많은데....

곰팡이가 많이 피었을 경우 특히 벽지 위로 이미 곰팡이가 새어나온 경우는

닦아내는 것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곰팡이 벽지 해결방법.....

벽지용 페인트로 고민에서 탈출해 보시면 어떨까요?

솔리스톤 백토마감재는 천연 성분으로 된 벽지용 페인트인데다

항균, 결로 방지 기능까지 있어서

평소에는 공기청정기처럼 숨쉬는 벽지용 페인트....

실제 시공한 사진입니다.

 

 

실제 곰팡이가 있던 벽에 백토 벽지용 페인트 시공을 한 모습인데요.

원래는 곰팡이가 상당히 심해보이죠?

하지만, 벽지 페인트 칠하기 시공 후 말끔해진 벽~~

창문 쪽은 하단이 특히 심했는데요.

벽지 페인트 칠하기로 해결봣어요.

이게 바로 천연 벽지용 페인트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