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풍수 인테리어

금전운이 좋아지는 집

솔리스톤1 2008. 5. 6. 23:34

금전운이 좋아지는 집은 이런 집

 

1 부부가 이용하는 침실은 시야가 넓고 큰 공간을 선택한다.

   침구는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창가 쪽에는우아한 분위기의 간접 조명을 설치하면 좋다.

 

2 집 안의 북쪽에 진한 색상의 가구를 둔다.

   서랍 속에 예금통장이나 인감, 중요한 물건을 보관한다.

 

3 욕실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세제나 욕실 용품은 깔끔하게 정리한다.

   방향제를 사용해 탁한 냄새를 줄인다.

 

4 거실은 환기를 자주해 신선한 기분이 들게 해야 한다.

   오디오를 나지막하게 틀어두면 집에 좋은 소식이 들린다.

 

 

 

 

금전적 기운이 들어오는 통로 현관

 

집 안에 좋은 기운이 들게 하는 현관은 항상 깨끗하게 정돈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발은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하고, 현관 바닥도 청결하게 해야 금전운이 상승한다.

 

SPACE 1 남쪽 현관

남쪽 현관은 다른 방향의 현관보다 지출이 많은 약점이 있다. 거울이 있다면 항상 맑게 보이도록 닦고, 신발장 위나 모서리 부근에 철제로 된 장식품을 두면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준다. 현관 벽면에 울창한 숲 그림을 걸어두는 것도 좋다.

 

SPACE 2북쪽 현관

불필요한 낭비는 없지만 지나친 절약으로 돈의 흐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때문에 따뜻한 기운이 들도록 꾸민다. 백열등을 달아 밝은 기운이 느껴지게 하고 바닥은 벽돌색 타일을 깐다. 입구 왼쪽에 붉은 꽃 그림을 거는 것도 좋다.

 

SPACE 3 동쪽 현관

생기가 넘치는 현관으로 다소 성급한 기운 때문에 금전적인 기운이 흩어지기 쉬운 약점이 있다. 문에 붙어 있는 광고용 스티커는 제거하고 잡다한 물건은 반드시 치운다. 현관 문 안쪽에 구리로 만든 종을 달아 여닫을 때 맑은 소리가 나게 하면 금전운이 상승한다.

 

SPACE 1 서쪽 현관

안정과 휴식의 기운이 작용하며 조금만 신경쓰면 금전적인 기운을 최고로 상승시킬 수 있다. 신발장은 원목으로 된 것을 사용하고 작은 화분을 현관 모서리에 두면 지출이 줄어든다. 또 녹색 매트를 깔면 금전적인 흐름이 좋아진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여주는 온화한 거실

 

거실은 시야를 넓게 확보할 수 있도록 배치한다. 햇빛이 잘 들게 하고 통풍이 잘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거실 창을 가로막아 가구를 배치하거나 어두운 조명, 고장난 가전제품, 시든 화분 등은 치운다.

 

SPACE 1 현관 우측에 위치한 거실

사치와 허영에 들뜨기 쉽다. 거실 가구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앤티크와 같은 전통적인 느낌의 가구와 소품을 놓는다. 거실과 현관 사이 코너에 작은 스탠드를 켜두거나 벽면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벽등을 설치하면 금전운이 상승한다.

 

SPACE 현관 좌측에 위치한 거실

노력에 비해 너무 많은 보상을 기대하는 경향이 많아 경마나 복권에 빠지기 쉽다. 항상 신선한 기분이 들도록 환기에 유의하고 소파는 연한 갈색이나 황토색이 좋다. 텔레비전이나 오디오는 동쪽에 배치하고 커튼은 크림색을 사용한다.

 

SPACE 현관 정면에 위치한 거실

현관 정면에 위치한 거실은 금전운이 늘어나기보다는 줄어들기 쉽다. 거실 창가에 잎이 무성한 화분을 놓아 거실의 모순된 기운을 바로 잡는다. 잎이 무성한 벤자민 화분이 좋고 가전제품이나 소품의 크기를 줄여 넓은 시야를 확보한다.

 

SPACE 4 현관 가까이 위치한 거실

현관과 가까이 위치한 거실은 다른 위치의 거실보다 금전운의 흐름이 좋다. 벽지는 화이트나 연한 녹색 벽지를 사용하고 붉은색 꽃 화분을 두면 금전적인 흐름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한다. 벽에 풍경화를 걸어두는 것도 좋다.



저축을 늘려주는 깔끔한 주방

자주 이용하는 지갑이나 현금을 주방에 두면 지출이 늘어나므로 피한다.

지저분한 주방과 냉장고 속 오래된 재료들은 가족의 건강을 해치고 금전운도 달아나게 하므로 주방 청결에 신경쓴다.

 

SPACE 1 현관 우측에 위치한 주방

안정적인 금전운이 작용하지만 한 번 균형을 잃게 되면 회복이 어려운 단점이 있다. 흰색이나 은색 펄이 들어간 주방 가구가 좋고 우측 모서리 지점에 스탠드를 약하게 켜두면 돈의 흐름이 좋아진다.

 

SPACE 2 현관 좌측에 위치한 주방

다른 위치의 주방보다 금전적 기운이 좋은 편이다. 주방 가구는 원목의 나무색이 좋으며 주방 도구와 타일을 깨끗하게 한다. 식탁 위에 오렌지나 사과 같은 싱싱한 과일을 두고 조명을 밝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SPACE 3 현관 정면에 위치한 주방

사치가 작용하기 쉬우므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주방 가구와 가전제품은 흰색을 사용해 차고 이지적인 느낌이 들게 하는 것이 포인트. 싱크대 위에 불필요한 물건을 치우고, 거실에서 주방 전체가 보이면 잎이 무성한 화분을 놓아둔다.

 

SPACE 4 현관 가까이 위치한 주방

주부의 노력 여하에 따라 금전적인 흐름이 좋아진다. 싱크대에 잡다한 장식품을 걸어두거나 온갖 약들을 쌓아두는 것은 피하고 깔끔하게 정리한다. 조명은 가능한 밝게 하고 가스레인지와 같이 불을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항상 깨끗이 한다.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흑운모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http://www.soliston.kr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흑운모로 바닥셀프레벨링하기

외국의 멋진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를
아파트에 건강하게 적용하는 방법 :)

자연에서 온 광물과 천연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흑운모로 셀프레벨링하기

흑운모 천연마감재는 게르마늄 함유량이 많아
예로부터 왕실에서 약돌로 쓰였다.
원적외선 방출량이 높고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인병과 각종 현대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시멘트가 열을 받으면 방사되는 발암 물질을 차단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