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함께라면...
아프리카 예술품 수집가 장 피고치. 아이러니하게도 그는 아프리카에 가본 적이 없다. 그러나 그의 다채로운 컬렉션은 아프리카 예술의 현재를 가장 잘 대변한다. 파나마 대륙 위 심카 섬에 건축한 그의 은밀하고 사적인 궁전을 탐험했다.
바닥에 있는 모형은존스턴 포스터(Johnston Foster)의 새우 모티프로 유명한 '비스트 오브 버든(Beast of Burden, 1999)'. 앞에 놓인 쿠션 겸 소파는'투엠 플라워 by 카이카이 키키(2M Flower by Kaikai Kiki)', 벽의 그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모케(Moke)의 '마마, 아프리카 의사(Mama, Docteur Africain, 1999)',시프리앙 토쿠다그바(Cyprien Tokoudagba)의 '우드지우드지그베 (Woudjiwoudjigbe,1995)', 마지막은에토레 소사스의 '만다린 by 놀(Mandarin by Knoll, 1986)'.
식당의 오른쪽 벽에 걸린 작품은몽세고 슐라(Monsengo Shula)의 '상업화된 자연보호주의가 자연을 죽일 때(Priere de la Vierge Nature, 2008)'.
왼쪽 작품은리처드 오냥고(Richard onyango)의 '어셉티드 러브(Accepted Love, 1990)', 오른쪽 작품은케힌데 와일리(Kehinde Wiley)의 유화 '말을 탄 세키어 영사(The Chancellor Seguier on Horseback,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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