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전지현.비 열애포착! 초특급 월드스타탄생인가

솔리스톤1 2010. 2. 13. 18:00

-전지현, 작년 10월부터 열애중?


최고의 톱스타 비(정지훈)와 전지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오전 한 매체는 "비와 전지현이 지난해 10월부터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현재 비와 전지현의 소속사 측은 "아직 확인된 바 없다. 현재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

톱스타인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오가며 철저한 비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일 'MTV 무비 어워드' 참석을 위한 출국 전날에도 만남을 가진것으로 전해졌다.

비의 소속사 제이튠 측은 "사실 확인 후 공식적인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장동건-고소영 커플을 잇는 톱스타 커플 탄생이냐?", "두 사람이 진짜로 사귀는지 궁금하다" 등 사실여부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전지현·비 열애 현장 포착
    기사등록 일시 [2010-06-10 12:29:24]


웰빙시대를 맞아 페인트가 ‘친환경 제품’으로 탈바꿈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페인트, ‘친환경’이 대세
페인트업체들은 포름알데히드와 각종 중금속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수용성페인트와 기능성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실내로 들어온’ 페인트
페인트의 가장 큰 변화는 사용공간이 실외에서 실내로 이동했다는 점에서 확연히 느낄 수 있다.
그동안 외장용으로 주로 사용되던 페인트가 친환경제품으로 변신하면서 실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끊임없는 진화결과 페인트가 유해성이 강하다는 편견이 불식됐다는 평가다. 벽지를 대신해 페인트를 칠하는 마감방식은 주거용으로는 일부 인테리어 업자와 소비자들이 수입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해 차츰 수요가 늘고 있다. 관련제품으로는 삼화페인트 ‘차밍그라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페인트가 외부용, 상업용, 공공시설용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실내로 도입되면서 다양한 연출기법 개발과 자유로운 마감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국내 벽지문화에 어떠한 바람을 몰고 올지 기대해볼 만하다.
수용성제품을 1세대로 무독성 수용성, 기능성 수용성 제품에 이어 4세대 다기능 수용성제품에 도달할 정도로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 최근에는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를 흡수하는 페인트부터 벽지대신 칠하는 페인트까지 등장했다. 소비자들 역시 웰빙 트렌드에 따라 친환경 페인트를 선호하면서 관련제품 매출은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삼화페인트친환경페인트 매출은 2005년 305억원에서 2007년 390억원으로 30%가량 성장하는 등 페인트업체들의 친환경제품 판매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페인트 업체들이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특허보상제 등 다양한 기술개발 강화정책을 펼친 결과다.
winwin@fnnews.com 오승범기자     “벽지 대신 천연 마감재를 칠해요” 규조토,백토,옥,일라이트,흑운모,황토 천연마감재 솔리스톤

 

 

비의 출연이 예정된 드라마 '도망자'(가제)의 여주인공으로 전지현의 캐스팅이 유력하다고 해요.

올해 KBS2에서 방영돼 큰 사랑을 받은 '추노'의 곽정환 감독, 천성일 작가가 다시 뭉쳐 만드는 드라마..

 

할리우드 진출도 비슷한 시기에 했었죠.

 

비는 닌자어쌔신,

전지현은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2006년에는 비와 전지현이 각각

미혼 남녀들에게 결혼하고 싶은 남녀스타 1위로 뽑혔었네요~

 

 

 

 

 

 

 

같은 의류회사 광고도 찍었고...

 

 

 

 

 

 

 

 

우연의 일치인지,

신기하게도 둘의 인연은 많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