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공부의신.공부방인테리어,우리반 일등

솔리스톤1 2010. 1. 25. 21:19

공부방인테리어      www.soliston.kr

대뇌피질을 활성화시키는 솔리스톤은 흐트러진 마음을 가라앉히고 뇌파를 안정시켜 자신감을 주어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스카이 블루에 화이트를 사용하면 공간이 한층 더 신선한 느낌이 들게 한다.특히 연구실이나

전시공간은 엘로우 브라운과 함께 사용하여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유지시켜준다

 

남자 주인공입니다. 야마삐~ 라고 불리는 일본의 남자그륩가수죠. 뭐 전 남자이니 패스. 드래곤사쿠라에서 유스케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아무튼 처음에는 엄청나게 반항적입니다. 그러나 아빠가 사업실패하고 빚을 남기고 어딘가로 튀어서 엄마랑 단 둘이 살고 있습니다. 사쿠라기 변호사가 빚으로 유스케를 사는.. 뭐 그런 일들이 일어난 뒤 도쿄대를 향해 열심히 공부합니다. 마지막에 도쿄대에도 붙은 뒤에 변호사가 되겠다며 학비 때문에 도쿄대를 다니지 않게다는.. 아무튼 트럼팻 불때 멋졌다는.. 

개인적으로 요시노랑 잘됬으면 했는데.. 바보같음.  패스!

 

 

한국의 유승호군~ 정말 멋집니다. 그런데 평소에 모범적이고 착한이미지가 강했었던 것 같았는데.. 저에게만 그런건가요? 갑자기 반항적인 이미지를 보이니 살짝은 어색한 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연기를 잘하니 잘해줄듯하네요. 뭐 선덕여왕에서는 최고였죠. 이번에도 잘해줄듯. KBS의 설명에 따르면 부모님은 돌아가셨습니다. 할머니랑 단 둘이 살고 있는 황백현으로 나오네요. 아마.. 폭력적인것 때문에 사채업자들은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빚은 없는 것 같네요.

 

다음은 다른 학생들을 살펴보죠.

 

 

나가사마 마사미양이 미즈노 나오미 역할을 맡았었음. 바보라고 적혀있는 두건을 메는 모습이 웃겨서 이거 올렸다는. ㅎㅎ 아빠가 돌아가셨고, 술집을 운영하는 엄마랑 단 둘이 삽니다. 평소에 목표도 없었고, 졸업을 하면 술집을 이어야 한다는 엄마의 강요에 의해 항상 고민하지만 사쿠라기 변호사에 의해 도쿄대란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공부합니다. 사진이 저래서 저렇지 나름 이쁘다는

 

 

유후~~ 완전 이쁘다는!!!!

흐음.. 아 정신차리고요 설명하죠. 근데 이쁘다는!

한국의 고아성 양입니다~ 길풀잎 역을 맡고 있네요. ... 그런데 왠지 길풀잎이란 역의 이름명은..

꽃남의 금잔디를 의식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네요. 뭐 제 개인적 생각이니 패스~!

역시 술집을 운영하는 엄마랑 단 둘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드래곤사쿠라와는 달리 황백현(유승호)군과는 소꿉친구로 나오지 않네요. 일본에선 유스케와 나오미가 단짝친구로 나옵니다. 평소에도 열심히 공부를 했지만 요령과 끈기가 없었다네요. 저랑같은 ㅎ 고아성 양이 이쁜연기 해주셨으면 하는!

이만하고 패스할게요. 이쁘다는 말만 나올 것 같으니..

 

 

 

아라가키 유이양이 요시노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 완전 발라당까진 것 같은데요.

현재 작품들에서는 엄청 순수한 역을 연기하고 있다는. 드래곤사쿠라 안에서 다른 학생들은 다들 사연이 있었는데 요시노는 사연이 나오지 않아 엄청 궁금했습니다. 지금도 모르고 있지만요. 유스케를 좋아하고 사귀고 있었는데 유스케의 단짝친구 나오미의 등장으로 질투를 하다 특별진학반을 나가기도 하지만 열심히 공부하여 도쿄대에 합격합니다.

 

 

나현정의 역할을 맡은 티아라의 지연입니다~~ 유후~~ 아무튼 설명.

백현만을 해바라기하는 껌딱지. 백현이 특별반에 오자 아무 생각 없이 따라 들어와 큰 고생을 하게 된다. 하지만 백현이와 함께 있으니 혹독한 스파르타 합숙도 행복하기만 하다.
겉보기엔 멋 부리기 좋아하고, 그저 발랄하기만 한 여학생으로 보이지만...
마음속에 깊은 상처가 있는 쓸쓸한 소녀라는 건, 백현이조차도 모르는 사실이다.
특별반 생활을 통해 차츰 어두웠던 기억에서 걸어 나오기 시작한다.
그리고... 백현이 외에 또 다른 한 명의...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된다.

라고 적혀있네요 역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이부분은 KBS에서 가져와 썼습니다.

 

자아~ 다음 학생은

 

 

오가타 히데키 역의 코이케 텟페이군 입니다. 역시 가수. 오가타 히데키는 외동아들로 귀하게 큽니다.

그러나 항상 대학교수인 아빠한테 공부도 못하는 놈이, 라는 식으로 무시를 당합니다. 여기서 히데키는 열등감을 느끼게 되죠. 그러나 그런 아빠한테 되갚아주려고 히데키는 도쿄대를 향해 공부합니다. 아쉽게도 히데키는 도쿄대 시험에서 떨어지게 되죠. 공부를 하면서 아빠가 대단하구나 를 느끼고 목표를 갖게됩니다.

특히 드래곤사쿠라중에서 클럽에서 연주할 때 역시 멋졌다는. 가수는 가수인가 봅니다. 

 

 

 

이현우군이 홍찬두 역을 맡았습니다. 히데키와 마찬가지로 음악에 빠져 산다는데요. 여기서 엄청 재밌는 점은 길풀잎이 첫사랑이었다는!! ㅎㅎ 이건 또 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풀잎이를 따라 특별반에 왔다네요. 또한 마찬가지로 열등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게 쪼금 더 심한 열등감같습니다. 대기업 임원인 아버지, 지적인 어머니, 일류대에 다니는 형과 누나,.. 라니 엄청난 압박이겠네요.

천하대에 합격했으면 하는.. 아무튼 홍찬두와 길풀잎의 러브라인을 유심하게 봐야겠네요.

 

 

 

사에코 양입니다. 84년생인데 벌써 결혼을 했다는.. 그것도 천재투수 다르빗슈랑요..

생각하면 할수록 다르빗슈는 최고로 부럽네요. 자 설명드릴게요.

사에코 양은 코바야시 마키역을 맡았습니다. 마키는 연예인이 되고 싶은 아이인데요.

도쿄대생 아이돌! 이라면 조금 더 뜨지않을까 싶어 특별진학반에 들어오게 됩니다.

마키와 연예인인 친구 사이에 시비? 같은게 일어서 난중에 해프닝이 일어나게 되죠.

그것도 재밌습니다. 어쨋든 다르빗슈는 좀 짱인듯. 현재 둘사이의 아이는 둘!!!!!!!! 와우! 오! 쉿트!!

완전 부럽다는.. 자식이 야구에 집중 좀 하지!!

 

 

 

드래곤사쿠라에는 쌍둥이가 나옵니다. 이란성이었나? 아무튼 그래서 별로 같진 않습니다.

위에서부터 형 오쿠로 이치로 역에 나카오 아카요시군, 동생 오쿠로 지로역에 미즈타니 모모스케군 입니다. 형인 이치로는 꼴통학교인 류잔고에 다니고, 동생 지로는 명문고 슈메칸고에 다닙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알았는데 과거 일본에는 형제 중에서 뛰어난 아이에게만 투자를 하는, 그런 뭐라할까.. 사회적인 풍토? 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인가?) 무튼 그래서 부모님은 공부 잘하는 지로에게만 투자를 하고 이치로에게는 '동생을 위해서'를 강조합니다. 그러던 중 또 해프닝이 일어 이치로는 자신도 도쿄대에 가겠다고 결심을 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이 캐릭터는 한국에서 새로 만든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의 쌍둥이를 대신한 것 같네요.

고깃집을 운영하는 부모님과 평화롭게 살고 있다. 착하고 유약한 성격.
집에서는 활달하지만 밖에 나가면 소심해지고 자기주장이라곤 없어서, 주위에 있는지 없는지 아무도 깨닫지 못하는 존재감 제로의 학생이다.
공부에도 소극적이어서 성적은 늘 하위권이었다.
부모님도 낙천적이라 공부야 못해도 그만, 스트레스 받지 말고 사는 게 최고라는 생각이다.
하지만 특별반에 들어와 공부하면서, 자신의 내면에도 그 누구보다도 주목받고 싶고 성공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라고  나와 있네요. 역시  KBS에서 가져온겁니다 ^^ ㅋ

◆우리 반 1등의 시험 잘 치는 기술=서울대 논술 및 구술 연구모임인 `논ㆍ수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저자가 수십명의 1등을 지켜보며 얻은 자료와 경험을 바탕으로 펴낸 입시서. 시간 활용법, 공부방 인테리어, 음식, 공부법, 과목별 전략을 담았다    -도 현명 저-